화이자 부작용 보고 문서 공개 - 백신의 치명적 실태 보고
+ 자료 수정했습니다. 직관적으로 사안을 알리기 위해 발췌한 용어들과 도표의 간소화로 인해 파생된 어설픈 역정보 비방 글로 인해 사안을 더욱 구체적으로 적시하였습니다. '화이자 부작용 문서' 키워드와 함께 역시나 네이버는, 아무것도 모르는 대중들이 단 몇 줄에 오도되기 쉬운 허무맹랑한 유치한 비난글을 검색 알고리즘 최상단에 노출시켰더군요. 인터넷 모든 커뮤니티에 사상의 흐름을 조작하기 위해 고용된 댓글 알바들이 있다 전해 들었습니다.
(제 블로그 관련하여 음모론 비방글은 제가 담는 글들의 내용과 전혀 다른 '백신 맞으면 빌 게이츠 조종' 과도 같은 말도 안되는 한숨만 나오는 무지성 비난이라 대응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한 줄 읽지않고 무조건적으로 오도하는 봉소질의 수준이 이 정도로 엷고 얄팍하다니요.. 은폐하고 오도하려거든 더욱 성실히 해주세요. 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 조종'은 마치 '음모론' 용어처럼 사실을 매도할 때 사용하는 캐치프레이즈와도 같더군요 - 참고로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은 빌 게이츠가 출생하기 전부터 탄생된 기술이며 게이츠와 아무런 직접적 연관이 있지 않습니다. 백신보다 중대한 사안임에 저는 최전선에서 철저히 은폐되며 대중을 기만하는 이 과학 기술을 끝까지 수면 위로 적극 올려낼 것입니다. 처음부터 이 블로그의 개설 목적도 그 이유였습니다.) 무조건 음모론이라며 검증과 논거 하나 없이 화르르 불타기만 하는 쪽이 범인이라는 글을 오늘 뉴스 댓글에서 본 것이 기억이 나네요. 정보의 판단은 정보를 수용하는 주체에 있는 바, 저의 글들도 정보의 강제가 아니라 대중들의 정보의 접근성을 넓히기 위함입니다. 부디 역학적 관계에 따른 깊은 탐색을 통해 보다 현명한 인식을 바로잡아 나가길 바랍니다.
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그대로 밟으며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그대로 밟으며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그대로 밟으며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그대로 밟으며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그대로 밟으며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진실을 알리려는 모든 사람들이 당한다는 검열과 비난 조롱의 루트를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항상 그랬습니다. 음모론이라며 검증 하나 없이 화르르 불타기만 하는 쪽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법정 명령을 통해 화이자의 충격적인 비밀 문서가 공개되었다. 이제서야 대중에게 공개되기 시작한 이 문서는 그 동안 "백신"에 기만당해 왔던 모든 이들에게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 이 문서는 COVID-19 백신 뿐만 아니라 시중에 유통되는 모든 백신의 잠재적 암시까지 '백신의 치명적 실체'를 입증하는 명백한 문서로 전 세계 모든 이들이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안이다.
"투명성 문서를 위한 공중 보건 및 의료 전문가들 (Public Health and Medical Professionals For Transparency Documents)"은 공중 보건 전문가, 의료인, 과학자 및 언론인들로 구성된 이 비영리 단체로서, FDA가 COVID-19 백신을 허가하는 데 의존하는 데이터를 확보하고 대중에게 배포하여 백신의 투명성을 알리기 위해 조직된 단체이다. 즉 백신의 불의에 저항하는 전 세계 수많은 전문가 연합 단체 중 하나이다.
이 단체는 올해 화이자(Pfizer)의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한 문서 공개를 촉구하며 FDA를 고소했고, 판사는 과감히 화이자 측에 문서 공개를 명령했다.
화이자는 지난 55년 간 백신 부작용에 관한 보고를 은폐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다. 이번 팬데믹을 기점으로 백신의 진정성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 대량의 인구가 가하는 압박에 처음으로 강한 공개적 노출을 강요당한 것이다.
화이자가 공개한 이번 문서에 포함된 방대한 의학적 상태 목록 (부작용 증상)은, COVID-19 백신 접종 후 보고된 특별 이상 증상들을 열거한다.
● 문서에 포함된 [표 7]은 화이자 COVID-19 백신 출시 첫 3개월 동안 보고된 사례를 열거한다.
- 백신 출시 첫 3개월 동안 발생한 1,223명의 사망자와
- 백신 출시 첫 3개월 동안 보고된 42,086건의 부작용 사례
- 부작용 사례의 모든 의학적 상태들을 열거한다.
이는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완전히 중단시키기에 충분한 수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은폐에 집중하며 접종을 강행했다. (3개월 동안 보고된 42,086건은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보고된 총 139,888건의 부작용 사례의 요약 버전과도 같다)
●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으로 그들의 레이더에 포착되는지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열거된 [부록 1]의 수많은 의학적 상태의 목록은 무엇을 시사하는가? 오랜 세월 시중에 유통되어 온 "백신"의 이상 사례들의 유형을 보고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이는 분명 백신의 위험성을 반증하고 있다.
다시 말해, 이번에 화이자가 공개한 비밀 문서는, 비단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COVID-19 백신뿐만 아니라 현대에 필수로 요구되는 모든 백신들의 유구한 부작용 증상들까지 구체적으로 열거하며 현대의 모든 백신의 위험성을 대대적으로 암시하고 있다.
즉, "백신 (vaccine)"이라는 의약품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우 광범위한 의학적 증상들을 보고하며 역사적으로 엄청난 위험을 수반해왔다는 것이다.
따라서 인체에 다양한 질병의 가능성을 심는 현대의 모든 백신에 대한 고찰이 촉구된다. 이것이 이번 문서가 시사하는 핵심이다.
그야말로 이번 화이자(Pfizer) 문서에는 마치 질병의 모든 범주를 아우르는 듯한 수많은 백신 부작용 증상들이 기록되어 있다. 이제부터 그 충격적 사안을 직접 마주해 보려 한다. 안전 벨트를 꽉 붙들어 매야할 것이다.
화이자(Pfizer)가 기록한 화이자/바이오엔텍ㅇ COVID-19 백신 시판 후 첫 3개월 동안 보고된 백신 접종 이상반응 유형과 모니터링용 잠재적 이상반응 유형은 다음과 같다.
5.3.6 2021년 2월 28일까지 접수된PF-07302048(BNT162B2)의 승인 후
유해 사례 보고서의 누적 분석
BNT162b2
5.3.6 Cumulative Analysis of Post-authorization Adverse Event Reports
1. INTRODUCTION
1. 소개
이는 2021년 2월 4일에 화이자/바이오엔텍(Pfizer/BioNTech)의 COVID-19 임상시험용 백신 (BNT162b2)의 생물의약품 허가 신청서(BLA)에 대한 임상 및 승인 후 안전성 데이터 패키지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의견 및 조언 요청에 대해 작성되었다. FDA이 2021년 3월 9일 응답을 통해 이루어진 요청, 특히 다음 요청에 대한 작성이 이루어진다.
“월간 안전성 보고서는 주로 보고 기간 동안 발생한 사건에 초점을 맞추고 국가별 유해 사례 목록과 같이 BLA 제출과 관련이 없는 정보를 포함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향후 BLA 제출을 지원하기 위해 승인 후 안전성 데이터의 누적 분석에 가장 관심이 있습니다. 향후 BLA 제출 시 미국 및 해외 승인 후 경험을 포함하여 누적 승인 후 안전성 데이터에 대한 통합 분석을 제출하십시오. 중요 확인된 위험, 중요한 잠재적 위험, 약물감시 계획에서 확인된 중요 누락 정보 영역에 대한 누적 분석과 특별한 관심 및 백신 투여 오류(이상 사례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누적 분석을 포함하십시오. 또한 분포 데이터와 가장 흔한 이상반응 분석을 포함시키십시오. 또한 BLA 제출과 함께 업데이트된 약물감시 계획을 제출하십시오.”
이 문서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접수된 미국 및 해외 승인 후 이상 사례 보고서를 포함하여 승인 후 누적된 안전성 데이터에 대한 통합 분석을 제공한다.
CONFIDENTIAL Page 5
FDA-CBER-2021-5683-0000058
090177e196ea1800\Approved\Approved On: 30-Apr-2021 09:26 (GMT)
BNT162b2
3.1.3. Review of Adverse Events of Special Interest (AESIs)
Table 7. AESIs Evaluation for BNT162b2
3.1.3. 특별관심 이상반응 검토(AESI)
표 7. BNT162b2에 대한 AESIs 평가
BNT162b2에 대한 회사의 AESI 목록은 부록 1을 참조하십시오.
회사의 AESI 목록은 Brighton Collaboration(SPEAC), ACCESS 프로토콜, US CDC(VAERS 감시를 위한 AESI 예비 목록), MHRA(미공개 지침)와 같은 전문가 그룹 및 규제 당국의 AESI 목록을 고려한다.
AESI 용어는 TME 목록에 통합되었으며 심각한 COVID-19와의 연관성으로 인한 관심 사례 및 일반적으로 백신에 대한 관심 사례를 포함한다.
AESI 목록은 MedDRA PT, HLT, HLGT 또는 MedDRA SMQ로 구성되며 백신의 진화하는 안전성 프로파일에 따라 적절하게 변경할 수 있다.
표 7은 화이자 안전성 데이터베이스의 AESI 범주 내 누적 사례에 대한 요약 검토를 제공한다. 이는 FDA 및 기타 보건 당국에 정기적으로 제출되는 요약 월간 안전 보고서에 적절하게 포함되고 수행되는 안전 신호 평가와는 다르다.
CONFIDENTIAL Page 16~25
FDA-CBER-2021-5683-0000069
~ FDA-CBER-2021-5683-0000078
090177e196ea1800\Approved\Approved On: 30-Apr-2021 09:26 (GMT)
* 보고서 용어 추가 설명
• AESI: 특별관심 이상반응 (Adverse Events of Special Interest) AESI라 지칭되는 특별 관심 이상 사례(심각한 또는 심각하지 않은)는 AESI는 백신 제품과 인과 관계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사전 지정된 의학적으로 중요한 사건으로, 추가 특별 연구를 통해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확인해야 한다.
• MedDRA: 국제의약용어 (Medical Dictionary for Regulatory Activities)
• PT: 우선순위용어 (preferred term)
• BC: 브라이튼 협력 (Brighton collaboration)
백신접종 후 이상사례에 대한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사례 정의와 자료 수집 분석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하여 백신 안전성 관리체계를 향상하고자 국제협력기구인 Brighton collaboration (이하 BC)가 2000년에 결성되어, 2019년 10월 현재 AEFI 사례 정의에 대한 58개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 SMQ: 표준검색어목록 (standardised MedDRA queries)
SMQ란 별도로 정의한 의학적 상태 또는 관심대상 분야와 관련이 있는 MedDRA 용어를 PT 수준에서 묶어 놓은 것으로, 관심대상 병태를 나타낼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세 범위 용어(narrow term)와 모든 가능한 증례를 식별하고자 하는 확장 범위 용어(broad term)로 구성되어 있다.
- AEFI: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 (Adverse Event Following Immunization)
- AESI: 특별관심 이상반응 (Adverse Events of Special Interest)
BNT162b2
5.3.6 Cumulative Analysis of Post-authorization Adverse Event Reports
APPENDIX 1. LIST OF ADVERSE EVENTS OF SPECIAL INTEREST
5.3.6 승인 후 이상반응 보고서의 누적 분석
부록 1. 특별관심 이상반응 목록
CONFIDENTIAL Page 1~ 8
FDA-CBER-2021-5683-0000084
~ FDA-CBER-2021-5683-0000090
Page 31~37
090177e196ea1800\Approved\Approved On: 30-Apr-2021 09:26 (GMT)
이 화이자 문서는 출시 직후 첫 3개월이라는 초기 단편적 기간의 사례를 열거한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더욱 우려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사실이다. David John Sorensen & Dr. Vladimir Zelenko MD가 2021년 9월에 작성한 The Vaccine Death Report에 따르면;
최소 5배는 더 많은 백신 사망자
- 백신 사망은 엄격히 보고되지 않고 있다 -
미국 CDC(Centers for Disease Control 질병관리센터)의 VAERS(백신부작용보고시스템) 데이터는 2021년 9월 17일 현재 이미 726,963명의 사람들이 뇌졸중, 심부전, 혈전, 뇌 장애, 경련, 발작, 뇌와 척수의 염증,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 자가 면역 질환, 관절염, 유산, 불임, 급속 발작 등을 포함한 부작용을 겪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성 쇠약, 청각 장애, 실명, 기면증, 대뇌졸중 천문학적인 부작용 외에도, CDC는 거의 15,386명의 사람들이 실험적인 백신을 맞은 결과로 죽었다고 보고한다. 그러나 내부 고발자로 나선 신원 미상의 CDC 의료 사기 탐지 전문가는 이 사실을 조사했고 사망자의 수가 CDC가 인정하는 사망자 수의 최소 5배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했다.
사실, 이 내부 고발자(신원미상 여성)는 의대 교수인 피터 맥컬록 박사(Dr.Peter MacCulloch)와 나눈 첫 교신에서 사망자의 수가 10배나 더 많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발견을 진술서에 서명하면서 '적어도 5배는 과소 보고'라는 단어를 조심스럽게 선택했지만, 그녀가 처음에 밝혔듯이 그것은 사실 10배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다음은 진술서의 발췌문이다 :
'저는 지난 25년 동안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모두에서 100개가 넘는 뚜렷한 의료 사기 탐지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COVID-19 백신이 환자의 사망 및 위해와 연관성이 명백해졌을 때, 저는 이 문제를 조사하고자 했습니다. VERAS(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 데이터베이스는 매우 유용하지만 최소 보수적으로 5배는 과소 보고되고 있으며, 백신 접종 후 3일 이내에 발생하는 사망은 최소 5배보다 더 높다고 평가한 것이 저의 전문 추정치입니다.'
즉, CDC(질병통제예방센터) 보건 사기 감지 전문가에 따르면, 미국의 백신 사망자 수는 15,386명이 아니라 8만명에서 16만명 사이라는 것이다.
https://renzlaw.godaddysites.com/45k-whistleblower-suit
CDC는 또한,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anaphylaxis 아나필락시스)과 같은 다른 부작용 역시 크게 과소 보고하고 있다. ICAN은 한 연구에서 실제 부작용의 수가 CDC가 주장한 것보다 50배에서 120배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고했다.
https://jamanetwork.com/journals/jama/fullarticle/2777417
게다가, 한 민간 연구원은 VAERS 데이터베이스를 자세히 살펴보고 구체적인 사례의 ID를 찾아보려고 했다. 그는 원래의 사망 기록이 삭제된 수 많은 사례들을 발견했고, 어떤 경우에는, 기록 수치를 저조하게 바꿔 위조하기도 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현재 모든 사례 번호 분석 결과 약 15만 건의 사례가 누락되어 있고, 누락된 사례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모두 사망한 것일까요?'
CDC가 얼마나 범죄적인지에 대해서는, 몇 년 전 연구원들이 백신과 자폐증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했을 때도 이미 밝혀졌다. 연구원들은 백신과 자폐증 사이에는 진정으로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https://centipedenation.com/first-column/150k-records-deleted-from-vaers-covid-database/
이에 CDC는 어떻게 대처했을까. 모든 연구원들은 큰 쓰레기통이 놓여진 방 한가운데 모였고, 그들은 자폐증과 자폐증 사이의 연관성을 보여주는 모든 문서들을 쓰레기통에 던져버렸다. 그렇게 그 증거들은 모두 파기되었고 그 후, 백신 접종이 자폐증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과학적' 기사를 의도적으로 실었다.
하지만, CDC의 선두 과학자인 윌리엄 톰슨(William Thompson)은 이 범죄를 폭로했다. 그는 공개적으로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나는 백신의 부정적인 부작용에 대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오도하는 데 관여했다. 우리는 과학적 발견에 대해 거짓말을 하였다.'
백신 사망을 숨기기 위해 사용된 범죄 방법론의 최악의 예는, CDC가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을 주사 후 2주 후에나 고려한다는 놀라운 사실이다. 따라서 주사를 맞은 후 처음 2주 동안 사망하는 모든 사람들은 백신 사망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더 나아가 그들은 데이터를 왜곡하기에 이른다.
모더나: 300,000건의 부작용
- 3개월 만에 수십만 명 돌파 -
모더나 사의 내부 고발자는 "기밀 - 내부 배포만을 위한 것"이라는 제목의 내부 공지를 캡처하여 불과 3개월 만에 300,000건의 부작용 사건이 보고되었음을 보여주었다. 다음은 본 기밀 통지문에 쓰여진 글의 일부이다.
'이를 통해 연구팀은 COVID-19 백신의 글로벌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3개월 동안 약 30만 건의 부작용 보고서와 3만 건의 의료 정보 요청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었다.'
보고되고 있는 수치는 1% 미만
- 실제 부작용 발생 건수는 100배 높다는 연구 결과 -
이 보고서의 모든 정보는 대중들에게 보고되고 있는 것보다 부작용 사례와 사망자들의 수는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증빙한다. 그러나 실제 상황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하다. 2009년 하버드 필그림 헬스 케어의 유명한 라자러스 보고서에 따르면 백신 부작용 보고는 일반적으로 1%에 불과하다 말한다.
'약물과 백신의 부작용은 흔하지만 보고는 부족했다. 보행성 환자의 25%가 약물 부작용을 경험하지만, 모든 약물 부작용의 0.3%, 심각한 사건의 1-13% 미만만이 식품의약청(FDA)에 보고된다. 마찬가지로 백신 부작용도 1% 미만으로 보고되고 있다.'
과소 보고 이유
- 모집단이 잘 알지 못하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 -
부작용의 1% 미만만이 보고되는 이유는,
• 무엇보다 첫째로, 인구의 대부분이 백신 부작용에 대한 공식 보고 시스템의 존재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 둘째로, 제약 업계는 백신의 위험성에 대해 대중에게 알리려고 했던 모든 의학 전문가들을 상대로 지난 수십 년간 끊임없는 언론 전쟁을 벌여왔다.
배치된 전략 중 하나는 바로 욕하고 비난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꼬리표인 '안티 백서' 혹은 '백신 음모론자'는 진실을 말하는 모든 과학자들, 의사들, 간호사들을 수치스럽게 하고 비난하기 위해 선택된 용어들이다.
부정적인 진실을 담은 자료를 공격적으로 억제하려는 이러한 범죄적 선동때문에, 인구의 대다수는 백신이 어떤 해를 끼칠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 셋째로, 백신의 홍보에 세뇌된 대중들의 백신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다.
'백신은 안전하고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 일반 대중이 끊임없이 듣고 보는 메세지는 위와 같은 세뇌로, 진실과는 거리가 멀다.
일반적으로 백신의 해로운 파멸적 효과를 기록한 수천 권의 책, 과학 연구, 보고서들은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억압되고 은폐되어 왔다. 어린이들(그리고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오늘날 훨씬 더 많이 아프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그들은 동시에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필수 예방 접종을 받은 인구이기 때문이다.
정부 기관을 주요 공급처로 사용하는 백신 제약 회사들에 의해 대중들에게 널리 퍼진 선전성 정보는 '수십 년 동안 인류에게 나타난 부작용 사례는 매우 드문 일이다.' 라는 것이다. 그리하여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심각한 부작용으로 고통 받을 때 그것이 백신 접종에 의해서 나타난 징후라는 연관성 조차 생각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연히 아무런 부작용도 보고하지도 않는다.
현재의 세계 위기 동안 백신에 대해 경고하는 의학 전문가들에 대한 공격은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다. 의학 전문가들은 이제 모든 소셜 미디어에서 완전히 탈바꿈하고 있고, 그들의 웹사이트는 구글에 의해 조롱당하고, 유튜브 채널 전체가 삭제되고,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으며, 몇몇 국가에서는 의학 전문가들이 실험적인 코로나 백신에 대한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 체포되었다.
백신에 반대하는 과학자들은 심지어 '국내 테러리스트'라는 꼬리표까지 붙었다. 모든 수단을 범죄 백신 카르텔이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 투입한다.
• 결과적으로, 수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이러한 부작용의 과소 보고에 더욱 기여한다. 그들은 불리한 사건들을 공개적으로 보고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게다가, 이러한 위험한 생물학적 물질에 대한 과학적 경고를 일침하는 정보들의 양과 인류에게 경고하는 의학 전문가들의 수는 그들을 침묵시키려는 공격적인 시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압도적이고 전 세계 모든 곳에 존재하기 때문에, 사실상 그 어떤 의학 전문가라도 백신에 대한 어느 정도 최소한의 위험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들은 충분히 실험되지 않은 DNA 변경 주사를 환자에게 접종 전 '그들의 몸에 무엇이 주입되고 있는지'에 대한 아무런 정보의 전달없이 기본적으로 백신을 접종시키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만약 환자들이 고통을 받거나 사망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당연히 그에 대한 책임 전가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응당 부작용 신고를 거부한다.
마지막으로, 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백신 접종 대가로 재정적인센티브를 받는다. 이 역시 그들이 불리한 사건들을 보고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이기도 하다.
프로젝트 베리타스 내부 고발자
- 의사들과 간호사들은 보고하지 않아! -
프로젝트 베리타스(Project Veritas)는 수년 동안 우리 세계의 범죄와 부패를 폭로해 온 언론 기관이다. 그들은 종종 몰래 카메라로부터 폐쇄된 문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여주는 잠입 취재 비디오를 전달 받는다. 그들은 더 이상 침묵할 수 없는 몇몇 연방 의사들과 간호사들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그들은 많은 수의 환자들이 심부전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을 겪고 있는 것을 접한다. 그리고 그들은 병원 당국이 어떻게 이러한 백신 부작용들을 보고하지 않는지 알게 된다. 미국 보건 인적 서비스부의 응급실 의사인 마리아 곤잘레스 박사는 피닉스 인디언 메디컬 센터에서 이에 대한 분노를 표현했다. 그녀는 동료와 어떻게 환자가 백신을 접종받았고 그 결과 심부전이 발생했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그들은 절대 이 부작용이 백신 때문이라 하지 않을 거야. 하지만 적어도 그것을 보고할 의무는 있잖아, 그렇지? 근데 그들은 보고조차 하지 않고 있다고!'
'내말이!'
'그들은 그것을 숨기고 싶어하니까. 정부는 이 빌어먹을 백신이 쓰레기인 걸 감추고 있어.'
프로젝트 베리타스의 제임스 오키프와의 인터뷰에서 간호사 조디 오말리는 이렇게 증언한다.
'저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부작용 반응을 보이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그녀는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보고되지 않고 있다고 덧붙인다. 진실을 말했을 때의 파장이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녀는 이렇게 대답한다.
'저는 두렵지 않아요. 이것은 인류의 가장 높은 수준의 악입니다.'
영상은 또한 조디 간호사가 침묵을 깨고 싶어 안간힘을 쓰는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을 보여준다.
'이건 말도 안 돼. 나는 이제 질렸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우리가 내부에 있으니까... 내가 생각해 봤는데.'
'그럼 어떻게 하지?'
'모르겠어, 폭로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너무 많아. 그걸 어떻게 하지?'
'프로젝트 베리타스 알지?'
이런 의사와 간호사들은 수천 명이나 된다. 마음을 터놓고 말하고 싶지만 두려워하는 사람들이다.
수천 건의 실제 사례
- 페이스북 게시글, 쓰나미 악재 폭로 -
한 지역 ABC 뉴스 방송국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 중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채 사망한 안타까운 이야기를 공유해 달라는 요청의 게시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그들은 백신 미접종자의 사망에 관한 안타까운 사례들을 뉴스를 만들고 싶어했다.
허나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5일 만에 2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는데, 댓글 내용이 모두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백신 접종을 받은 직후에 죽거나 평생 불구가 된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글로 가득찬 것이다.
백신 접종으로 야기된 가슴 아픈 사례로 채워진 250,000건의 댓글은 국민들 사이에 충격적인 죽음의 파장을 드러내고 있으며, 이 페이스북의 게시물은 이미 20만 번 이상 공유되었다.
https://www.facebook.com/80221381134/posts/10158207967261135/?d=n
그리고 당장에 한국의 '백신 부작용 카페'만 가도 백신 부작용과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수많은 증언을 접할 수 있다.
재앙의 쓰나미
이 보고서는 백신 부작용의 수가 공식 보고서가 인정하는 것보다 몇 배나 많다는 불가피한 결론에 이르게 한다. 실제로 1% 미만이 CDC에 보고된다면, 이미 높은 수치로 보고된 450,000건의 부작용의 실제적 수치는 미국에서만 수백만 건이 될 수도 있다. 그것을 다른 모든 나라와 전 세계에 적용하면 인류가 전에 결코 목격하지 못했던 끔찍한 재앙의 물결이 드러나게 된다.
더욱 우려되는 것은, 전 인류를 대상으로 한 백신 접종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지금 보고되는 부작용과 사망 사례는 코로나 접종으로 인한 당장의 단기적인 쓰나미일 뿐이라는 것이다. 세계 최고의 백신 판매상이자 전 세계적인 백신 접종 추진의 원동력인 빌 게이츠는 2020년 BBC와의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부작용은 2년이 지나서야 나타나기 때문에 백신 개발이 보통 수년이 걸린다 말한 바 있다. 이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죽음과 장애의 물결이 기하급수적으로 더 커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백신 여권과 백신 패스가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에게 1차 2차 유효기간에 따른 부스터샷 등, 점점 더 많은 백신 주사를 접종하게 하려는 노력이 있기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 쓰나미 물결은 더욱 커질 것으로 우려된다.
출처: The Vaccine Death Report by David John Sorensen & Dr. Vladimir Zelenko MD. 2021.09
이어지는 보고서의 내용은 다음의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신의 기능은 서서히 장기적으로 발현됨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크될 부작용 사례는 점진적으로 증가될 것이다. 백신 EUA(긴급사용승인) 후, 이들은 첫 90일 동안 태아 사망, 자연 유산 등을 포함해 1223명의 사망자와 158,000명의 부작용 수치를 기록했다. 화이자뿐만 아니라 현재 유통되는 모든 코로나 백신 / 출시된지 3개월이 아니라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 발병할 / 또한 COVID-19뿐만 아니라 역사적으로 유통되어 온 모든 백신까지 그 이력을 더듬는다면 그 수치와 의학적 상태의 사례는 무수히 늘어날 것이다.
이 문서는 백신이 치명적이라는 사실을 명백히 입증하는 매우 결정적인 문서이다. 이 문서는 대중들에게 백신의 진실을 경고하는 모든 이들이 언급해 왔던 전반적 위험성을 매우 정확히 반영한다. 더 이상의 미스터리는 없다. 이 문서의 공개와 함께 우리는 우리 인체가 생명 파괴의 가능성을 동반한 가학적 실험의 영역이며 세속적 탐욕을 위한 지정된 특권의 무두질 대상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신랄히 확인받는다.
이 문서로 인해 백신의 선전성 홍보는 더 이상 무용지물이 되었다.
위와 같이 '일반 대중이 끊임없이 듣고 접했던 메세지는 빅파마의 마케팅 세뇌로서 진실과는 거리가 멀다'라는 것이 이번 화이자 측의 문서 공개로써 또 한 번 '사실'로 확인되었다. 또한 우리는 이 문서를 통해 백신은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수단이 아닌 질병을 일으키는 수단임을, 다양한 부작용 사례의 위험성을 염려해야 하는 대상임을 분명히 인식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문서는 화이자 측이 백신 희생자들에게서 "관찰"한 모든 것에 관한 데이터이다. 안전과 보호를 필두로 접종을 강제하는 정부(백신 제조 업체의 주요 공급처 & 서로 부작용에 대한 면책을 부여받는다는 조항 하에 협약)의 냉혈한 언론 도구에 의해 함몰된 희생자들의 데이터이다.
덧붙여 이 문서 외에도, PHMPT 공식사이트의 메뉴 [Court Documents]와 [Pfizer Documents]에서 이들이 확보한 다른 법정 문서들과 화이자 문서들에 대한 구체적 확인 역시 가능하다.
화이자 이용하지맙시다
ReplyDelete정부는 더이상 국민들 속이지말고
인천항구 인쳔연수동 외국인들 못들오게 통제해라
https://www.youtube.com/watch?v=uZbYMJfnJeM&t=10s
ReplyDelete"이은혜 교수 백신 퇴출" 유튜브에서 검색해보세요.
Delete그렇다고 해도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가
ReplyDelete병 걸려서 사망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게 사실인데 ..
뭐 각자 선택이죠 .
백,천,만명중 1명이라도 부작용으로 죽는 백신이라면
Delete그것은 의학입니까
살인입니까?
엄청난 정보 감사합니다!! 널리널리 공유해야겠어요~
ReplyDelete감사합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