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개발을 위해 태아가 살해되었다 - 세포주와 백신에 포함된 인간 DNA 조각들
코로나 백신 개발을 위해
태아가 살해되었다
무려 30여년 전에 Herranz 교수에 의해 언급된 인용구들이다. 당시 교수는 스페인 의사 의료 윤리 위원회 위원장이자 유럽 의료 윤리 상임 위원회 부의장이었다. 대중에게는 쥐와 같은 작은 동물 실험들만이 노출되지만, 인간을 마루타로 한 실험은 이미 오래 전부터 과학 기술의 개발을 이용되어 왔다.
인간을 위한 기술 개발이니 응당 인간을 이용해야 할 터이다. 기술 개발에 몰두하는 과학자들은 눈 아페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호기심 충족과 성과에 집중하며 윤리성의 기준을 상실한지 오래다.
연구원들은 태아 세포주를 획득하기 위해, 임신과 낙태를 사전에 계획하고, 낙태를 통해 살아 있는 태아를 취한 후 필요한 조직들을 획득하며 태아를 살해한다.
1972년이나 1973년 네덜란드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뱃 속의 아이가 연구를 위해 계획적으로 낙태되고, 낙태된 아이에게서 적출된 신장은 백신 테스트에 사용될 세포주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그 세포주는 HEK 293이라 지칭되며, 정확히 이 세포주는 오늘날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는 생존 가능하고 유용한 신장 조직을 추출하기 위해, 아기가 신선히 제대로 기능하는 혈액 공급을 받아야 한다는 인식에 기초하고 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세포주(Cell line)" 획득은 기본적으로 살아있는 상태의 태아를 아무런 화학적 마취없이 바로 절개하고 필요한 장기들을 적출해야만 건강한 살아있는 태아 세포 획득이 가능하다." 즉 살아있는 그 자체로 바로 난도질 하고 필요한 조직들을 취하면서 살해를 저지르는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헤집혀진 태아는 쓰레기통으로 버려진다. 이는 심장이 뛰고 있는 새생명을 향한 용서할 수 없는 인류 최대의 죄악일 것이다.
이 사례는 의학적 연구로써 인간의 조직을 채취하기 위해 그 밖에도 살아있는 태아의 수많은 살인이 수행되어 오고 있다는 결론을 도출시킨다.
HEK 293이란 무엇인가
HEK 293은 1972년에서 1973년 사이에 네덜란드에서 절개된 태아의 신장을 사용하여 만든 인간 세포주이다.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세포주이며 "약제 및 생물 의학 연구"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또한 백신 생성 및 암 연구에도 사용된다.
코로나 백신 개발에 어떻게 사용되는가
HEK 293은 다음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되었으며, 이 방법은 현재 상용화된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 생산에 모두 적용되었다.
1. 인간 세포주 HEK293은 다른 인간 세포주와 함께 백신의 개발 단계에서 유전자 조작된 스파이크 단백질(mRNA 백신이 암호화하는)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었다.
2. '신-기술' 화이자 백신과 모더나 백신은 백싱 인체 실험을 시작하기 전에 HEK 293에서 먼저 테스트되었다. 이 테스트는 모든 신규 집단들에 대해서 여전히 진행 중이다.
3. 마지막으로 '구식-기술'인 옥스포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HEK 293 세포 배양균에서 약화된 바이러스 변종을 성장시켰는데, HEK 293 세포 배양균은 사용하기 전에 체로 걸러지고 정제되어 작은 세포 성분과 DNA 파편만 남게 되었다.
HEK 293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HEK 293이라는 명칭의 기원에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다.
• 먼저 HEK는 "Human Embryonic Kidney (인간 배아 신장)"의 약자이다. 이 문제의 신장은 1972년 네덜란드의 라이덴 대학 팀에 의해 어느 건강한 네덜란드 여자 아기에게서 해부되었다. 제목에 "배아"라는 용어가 포함되었지만, 문제의 아기가 신장 세포들을 확보하기 위해 살해당했을 때 12-13주 가량으로 추정되므로 실질적으로 "태아"이다. (현대에 사람의 경우 7주가 넘어가면 보통 태아라는 용어를 사용하지만, 60-70년대에 배아는 약간 다른 의미를 가졌고 이는 매우 어린 태아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다).
HEK 293을 생산하는 연구 책임자의 이름은 Alex Jan Van der Eb (알렉스 잔 반데어 엡)이었으며 그는 아직 살아 있고 여전히 네덜란드에 거주하고 있다.
- 2001년 FDA에서 이 문제에 대해 질문했을 때 Van der Eb 박사는 그것이 '태아'의 의도적인 낙태라고 스스로 확언했지만, 정확한 실험 사항에 대해서는 모호하게 말을 아꼈다.
“신장 재료, 태아 신장 재료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태아의 신장은 가족력이 알려지지 않은 어느 아이에게서 1972년에 획득되었고, 정확한 날짜는 더 이상 기억나지 않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한 태아는 완전히 정상이었습니다.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낙태시킨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 당시에는 아마 알고 있었을 텐데, 모두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개인적으로 해부 작업을 한 사항에 대해 확인했다.
"두 세포주[HEK 293 및 PER.C6]는 모두 제 연구실에서 만들었고 출발 물질인 세포도 라이덴 대학교에서 직접 준비했습니다."
• 293이라는 숫자는 프랭크 그레이엄(Frank Graham)이라는 캐나다인 연구원이 인공 환경에서 무한정 성장하도록 세포를 유전적으로 조작하기 위해 수행한 실험의 수를 상징한다. 그는 "칼슘 기술"로 알려진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했다. 생성된 세포주는 강력하고 빠르게 성장하며 외래 DNA로 절단하기 쉽고 많은 양의 재조합 단백질을 생산할 수 있다. 최적의 적합한 특성으로 인해 백신 생산에 매우 바람직했다.
HEK 세포는 원래 어떻게 얻었는가
기록이 누락되어 있기에, HEK 세포를 원래 어떻게 얻었는지 또는 총 몇 개의 태아 "표본"이 필요했는지 정확히 말할 수는 없다. 그러나 이것이 아무것도 알려져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2003년 10월 27일 윤리학자 Alvin Wong은 이 문제를 명확히 하기 위해 Van der Eb 박사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Van der Eb 박사는 위의 FDA 진술과 동일하게, 기록이 소실되었다고 말했지만 유도 낙태와 자발적 나태에서 나온 조직과 함께 작업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HEK 인간 신장 세포의 장점을 가정하여 이것이 자연 유산을 통해 얻은 것일 수도 있다는 일망의 가능성을 드리우며 장점을 내세우며, 신장 뿐만 아니라 다른 세포 계열에 대해서도 태아 조직을 획득하는 기법을 맹목적 낙관으로 판독하도록 만든다. 실제루 살아있는 세포를 추출하고 성장시키는 것은 믿기 힘들 정도로 어렵다. 태아 조직 획득에 있어서 최고의 성공 여부는, 당신의 아이가 건강하고 신선하고 온전하고 무균 상태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한 발생학자이자 해부학 명예 교수는 다음과 같이 진술했다.
"세포의 95%를 유지하려면 낙태 후 5분 이내에 살아있는 조직을 보존해야 합니다. 1시간 이내에 세포가 계속 악화되어 결국 표본을 쓸모 없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WI-38
MMR 백신에 사용되는 또 다른 일반적인 세포 계열은 WI-38이다. HEK 293과 마찬가지로 이 명칭은 그 기원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준다. WI는 펜실베니아에 있는 연구 시설인 Wistar Institute의 약자이며, 38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태아를 대상으로 한 실험의 수를 나타낸다. 명칭의 창조는 사용된 프로세스에 대한 분명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WI-38 Wikipedia 페이지에 따르면 아기를 사용하기 전에, 산모는 이를 동의하지 않았다.
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선택된 태아
주목해야 할 첫 번째 사항은 이러한 낙태가 미리 계획되었다는 것이다. 유산된 아기들의 시체가 Van der Eb 박사에 의해 해부되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유산된 아기는 건강할 가능성이 적고 언제 출산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신체 부위가 HEK 293 생산에 도움이 되었을 가능성은 매우 낮다.
이것은 WI-38을 평가할 때 명확해진다. 미국의 수석 연구원인 레오나드 헤이플릭 (Leonard Hayflick)은 WI-38에 대한 질문에 '스웨덴의 동료인 스벤 가드(Sven Gard) 박사가 건강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태아를 선택했다'고 진술했다. 그는 의학 Q&A 논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태아는 스벤 가드 박사에 의해 특별히 이런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선택된 태아였어요. 두 부모 모두 알려져 있고, 불행히도 이 이야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결혼했고 여전히 잘 살고 있으며, 아마도 스톡홀름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가족들에게 아이가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낙태를 한 것입니다. 부모 두 쪽 모두 어떠한 가족력이 없었고 특히 가족 중 암에 대한 그 어떠한 병력도 없었습니다."
WalVax 2와 같은 보다 최근의 세포 계열은 그 연구가 계속 진행 중임을 암시한다. 세포 계열과 함께 진행되는 논문에는 [강조]라는 각주와 함께 다음과 같은 사항이 기술되어 있다.
"엄격한 선정기준에 따라 엄격한 심사를 거쳐 9명의 태아를 얻었다"
특수 조건에서 해부된 태아
태아 선택에 이어 연구팀은 낙태 시술 전문의와 기술자들을 통해, 살아있고 살균되지 않은 온전한 장기를 확보해야 한다. 장기가 '최적의 생존력'이 되려면 분만 후 5분 이내에 아이를 해부하고 장기를 적출해야 한다. 또한 마취제는 연구자가 얻고자 하는 기관의 세포 활동을 변화시키지 않기 위해 사용할 수 없다.
• 네이처(Nature)에 따르면, 메레디스 와드먼은 "20cm 길이의 여자 아이의 배아"가 "멸균된 녹색 천으로 싸여" 스톡홀름 북서부에 있는 카롤린스카 연구소에 전달되었다고 전한다. 하지만 그녀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는 것은 연구소와 인접한 곳에 대규모 대학병원이 있다는 것인데, 이는 태아의 '배달'이 몇 분 만에 일어날 수 있음을 시사한다. 그리고 다른 권위 있는 증언들은 이 사실을 증명한다.
• 초음파 스캐너의 선구자인 저명한 의사 이안 도날드(Ian Donald) 박사는 카롤린스카 연구소에서 수행된 WI-38를 위한 해부 시술을 목격했다 주장하며 다음과 같이 진술했다.
"마약 마취의 자비조차 받지 못한 채 고통에 몸부리치며 울고 있는 낙태된 아기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하고 있었고, 실험의 유용성이 만료되며 쓸모가 없어지면 바로 살해되어 쓰레기처럼 버려졌다."
• 면역학자 피터 맥컬록 (Peter McCullagh) 박사는 그의 밀도 높은 저서 <이식 기증자로서 태아>에서 1970년대부터 수십 명의 "태아 조직 기증자"에게 사용된 방법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여기에는 참수, 노출, 해부 및 약물 테스트를 위한 임신 7주~26주 사이의 태아의 사망도 포함된다.
• 산부인과 전문의이자 전 낙태 전문의인 버나드 나단슨 (Bernard Nathanson) 박사는 낙태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전달하며, Peter McCullagh의 저서를 인용하여 스웨덴의 실험이 다음과 같이 이루어졌다고 주장했다.
[혐 주의..이 인용구는 정신 건강을 위해 skip을 권유합니다]
"...스웨덴에서는 14주에서 16주 사이에 임신한 여성의 주머니에 구멍을 뚫어 아기 머리에 클램프로 고정시키고 자궁의 입구 쪽으로 끌어내려 아기의 머리에 드릴로 구멍을 뚫은 다음, 뇌에 흡착기를 넣고 뇌세포를 빨아들입니다.. 합법적인 낙태를 통해 7주~21주 사이의 건강한 인간 태아가 사용되었습니다. 태아의 연령은 정수리부터 엉덩이까지의 길이 등으로 추정했고, 태아의 간과 신장을 신속히 제거하고 무게를 쟀습니다. 21주나 18주 혹은 16주에 그들이 행하는 것은 프로스타글래딘 낙태라고 불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자궁에 물질을 주입한 다음 여성은 출한의 노동을 통해 아기를 전달합니다. 50%의 확률로 아기는 살아서 태어날 수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멈출 수는 없었습니다. 마취도 하지 않은 채 아기의 복부를 열고 간과 신장 등을 꺼낼 뿐이었죠.."
• 1952년 6월 토론토 대학의 연구 논문에서 실험 방법에 대해 언급한 바에 따르면 이러한 기술은 낙태와 가까운 업을 하는 연구자들에게 보편적적인 사항으로 여겨진다.
"바이러스 실험실에서 많은 배아를 수령 당시, 그들의 심장은 여전히 뛰고 있었습니다."
오염 방지를 위해 C-section(제왕절개)로 분만된 태아
태아 추출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세 번째 사항은 살균이다. 가장 숙련된 낙태 전문의는 외과적 낙태 기술을 사용하여 어느 정도 이를 달성할 수 있지만, 제왕절개 또는 자궁적출술에 의한 분만이 태아 조직 채취를 위해 가장 적합한 낙태 방법이라고 가정한다.
전 스페인 의사 의료 윤리 위원회 위원장인 곤잘로 헤르란츠(Gonzalo Herranz)는 "미생물에 의한 오염"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왕절개 또는 자궁 적출을 통해 아이를 분만하는 것이라 언급한 바 있다.
그리고 태아 조직 기증의 역사에 대한 1982년 검토는 이를 확인하고 상기 증거의 상당 부분을 제시하고 있다.
"이식을 위한 태아 조직은 분만 후 몇 분 이내에 '확보'되어야 한다. 가장 이상적으로는 자궁 적출술을 통해 태아를 자궁에서 직접 꺼내는 것이다. 태아의 생리적 활동을 감소시키는 약물은 피해야 하므로 태아는 조직이 확보되고 처분되기까지 온전히 살아 있고, 의식이 있는 상태이다."
2015년 중국에서 세포주 WalVax 2를 생성한 것과 같은, 보다 현대적인 방법은 출산을 유도하고 아기를 해부하는 순간까지 자체 양수 주머니 속에 가두어 두는 것을 포함한다.
Alex Van der Eb 박사는 (Graham 박사와 함께) HEK 293을 만든 지 13년 만에, PER이라는 별도의 세포주를 만들었다. PER은 사회적 낙태로 의도적으로 살해된 18주된 태아 중 한 명 C6로부터 만들어졌다. 부모의 선별, 온전한 추출, 불임성의 이 세 가지 요소는 FDA에 대한 그의 실험 설명에서 유추된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저는 18주 된 건강한 태아에서 망막을 분리했습니다. 가족력에 특별한 것은 없었고 임신은 18주까지 완전히 정상이었고 사회적으로 의도된 임신중절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그것은 단순히 그 여자가 태아를 제거하기를 원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문제의 세포들은 분리하여 1995년까지 액체 질소에서 동결되어 있었으며, "PER.C6 세포 생성을 위해" 해동되었다.
따라서 다른 세포주의 생성에 대한 조사와 후속 실험에 대한 Van der Eb 박사의 진술은 HEK 293이 윤리적 수단에 의해 획득되었다는 주장에 대한 설득력을 점차 감쇄시킨다.
알빈 웡(Alvin Wong)은 그의 책 <The Ethics of HEK 293 (HEK 293의 윤리)>"에서 HEK 293에 대해 "도덕적 확실성"이 있을 수는 없다며 다음과 같이 결론짓는다.
"...조직은 유도된 낙태로부터 나온 것일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인다. 예측하지 못한 유산을 기다리는 것보다 일상적이고 선택적인 낙태에서 조직을 얻을 수 있다는 편리함이 이러한 가능성을 뒷받침한다."
HEK 293을 만드는 데 신장을 사용한 여아태아 이전에 Van der Eb 박사는 몇 명의 태아 장기를 적출했는가
공개되는 확실한 문서가 없는 상태에서 Frank Graham (Alex Van der Eb가 언급)이 획기적인 세포주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신선한 태아 조직 샘플이 필요했는지는 명확하지 않다. HEK 293 생산 과정에서 293명의 태아가 해부되었을 가능성은 거의 낮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100명이 넘는다고 주장한다.
우리는 WI-38을 만들 때 32명의 아기가 살해당하고 해부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풍잔 바이러스를 얻기 위한 추가 실험과 이를 테스트하기 위한 후속 실험까지 추가하면 총 99명의 태아가 죽었다는 사실이 도출된다. 또한 1970년 MRC-5 생산 과정에서 최소 5명의 아기가 사망했고 2015년 WalVax 2 생산 과정에서 9명의 아기가 사망했다는 사실까지 얹으면, 적어도 100여명의 태아가 살해되었다는 것이 공개적으로 드러난다. 이러한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실험 연구를 위해 실질적으로 이루어지는 태아의 살인은 그 수를 가늠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생물학적 연구를 위해 그들은 오랜 세월 살아있는 다양한 태아의 조직들을 필요로 해왔다. 최소한 우리는 코비드 백신이 낙태를 통한 태아의 살인에서 비롯되었음을 인지해야 한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비극적"으로 어쩔 수 없는 낙태로부터 발생했다는 개념은 거짓이며, 이러한 핑계는 '사실'에 대한 무지를 통해서만 계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화이자 내부 고발자의 고백 -
코로나 백신 테스트에 태아 세포를 사용한다
"아기들이 살아있는 상태로 분만될 뿐만 아니라, 아직 살아 있을 때 장기가 제거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그들이 백신 제조에 사용된 HEK 293 신장 세포를 어떻게 얻었는지에 대한 과정이며, 왜 화이자(Pfizer)가 그것이 비밀로 남기를 원했는지에 대한 이유이다."
2021년 10월 18일, 캐린 립슨(Caryn Lipson)의 미국 최전방 의사 웹사이트에 실린 기사 "태아 세포와 백신 - 화이자가 내부 고발한 상상한 것보다 훨씬 큰 스캔들"는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었다.
최근, 화이자의 제품품질감사관으로 일하는 멜리사 스트리클러(Melissa Strickler)는 화이자의 내부 e메일 일부를 폭로했다. 그녀는 이메일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에 겁을 먹고 자신이 발견한 사항, 즉 화이자측이 낙태된 아기들의 태아 세포를 COVID-19 백신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한 것에 대해 프로젝트 베리타스 측에 내부고발했다.
화이자 최고 경영진이 작성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화이자 연구 책임자인 바네사 겔먼(Vanessa Gelman)은 이메일에서 "기업 문제의 관점에서 우리는 태아 세포에 대한 정보가 인터넷에 떠다니는 것을 피하고 싶다"며 "지금 당장 이에 대해 소통하는 위험은 우리가 볼 수 있는 잠재적인 이익보다 더 크다"고 말했다.
화이자 생물치료제약학 그룹 내, 노벨 기술 그룹의 선임 이사인 애드베잇 배드카(Advait Badkar)와의 또 다른 이메일 교환에서, 겔먼은 배드카에게 "인간의 근원을 지닌 태아로 부터 추출된 하나 이상의 세포주가 백신 실험 테스트에 사용되었다"고 인정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그녀는 "우리는 가능한 한 태아 세포주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에게 상황을 일축했다.
프로젝트 베리타스는 베네사 겔만과 대화를 시도했다. 그리고 하단의 영상이 그녀의 답변이었다.
영상에서는 도망가는 베네사 겔만을 볼 수 있다. 그녀는 과연 무엇을 알고 있기에 저렇게 급하게 도망가는 것일까.
제품품질감시관 스트릭러가 알지 못했던 것은 태아 세포가 COVID-19 백신에 사용되고 있다는 것은 과학자들과 연구원들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는 것이다. 태아 세포의 사용을 포함한 COVID-19 백신 제조 기술에 대한 논문은 적어도 2020년 5월까지 온라인으로 발표되었다.
화이자의 이메일에 언급된 태아 세포는 1973년 여성 태아의 신장 세포에서 얻은 HEK 293T 세포였다. 실제로 현재 승인된 모든 COVID-19 백신은 모더나를 포함하여 중단된 태아 세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모더나는 또한 개념 증명 테스트에서 HEK 293T 세포를 사용하여 이 백신에 포함된 유전학적 지시가 효과적으로 유지되고 필요한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성하는지 확인했다.
그리고 얀센을 개발하는 Johnson & Johnson측은 두 가지의 PER을 사용한다. C6 세포주(원래 1985년에 낙태된 18주 된 태아의 망막 조직에서 유래)와 HEK293T 세포주(원래 HEK293T 세포주)는 각각 얀센 아데노바이러스 백신을 생성하고 분석한다.
아스트라제네카는 HEK293T 세포를 개발하는데 사용했고, 캔시노바이오로직스와 가말레야 연구소(스푸트니크V 백신)도 백신을 승인받았다.
백신 생산에 낙태된 태아 세포를 사용하는 것은 1970년대 중후반부터 50년 이상 지속되어 왔다. 몇몇 소아 백신의 항원은 낙태된 태아 세포주 MRC-5와 WI-38에서 재배된다. 이 세포주들은 백신에서 발견되며, CDC의 백신 사용처 목록과 존스 홉킨스 백신 안전 연구소 웹사이트에 하단의 이미지처럼 포함되어 있다.
태아 DNA와 단백질은 또한 Covid-19 백신에서도 발견된다. 태아 세포는 테스트뿐만 아니라 제조 과정에 삽입된다. 적어도 유전공학으로 개발된 백신에 대해서는 그러하다.
테레사 다이셔(Theresa Deisher)박사는 항원이 자란 배지에서 항원을 완전히 분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설명한다.
Deishe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백신 최종 생산품에는 백신 제조에 사용되는 세포주와 세포주로부터 나온 오염물질까지 모두 총체적으로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왜 오염물질들이 제거되지 않는지 물으셨죠. 백신에 있는 바이러스는 RNA나 DNA의 긴 사슬일 뿐입니다. 하지만 너무 긴 사슬을 가지고 있어서 테스트 튜브에서 만드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회사들은 자연의 성장 방식을 모방하여 세포를 감염시키고 세포에서 바이러스가 자라게 합니다. 바이러스는 세포에서 성장한 다음 세포를 용해하고 바이러스를 정화하고 세포에 불순물과 DNA 조각을 남깁니다. 그러나 화학을 전공한 사람에게 수율은 순도와 반비례하므로 세포주에서 오염 물질을 제거하면 수율이 너무 낮아서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백신에 천 달러 또는 만 달러를 지불하기 때문에 세포주, 이 경우 태아 세포주의 오염 물질이 최종 제품에 포함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 매우 높은 수준에 있습니다 ...
앞서 언급했지만 다시 한번 말하자면, WI-38과 MRC-5 세포주는 60년 이상 되었다.
• WI-38 세포는 1962년 레오나드 헤이플릭에 의해 3개월 된 여성 태아의 폐에서 추출되었다. 이니셜 WI는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전신인 위스타 연구소를 의미하며, 38번은 세포를 얻은 태아를 의미한다.
• MRC-5 세포는 1966년에 14주 된 남자 태아의 폐에서 얻었다. 이니셜 MRC는 런던에서 온 의료 연구 위원회(Medical Research Council)를 나타낸다. 세포주들은 노화되고 단지 여러 번 복제될 수 있기 때문에 2015년에 중국은 또 다른 태아 세포주인 WalVax-2 변종을 개발했다.
낙태된 태아 세포주를 사용하여
제조되는 백신들
사운드 초이스 제약 연구소(Sound Choice Institute)는 501 (c)3 비영리 단체로, 생물의학 연구 및 상업적 제품의 목적으로 인신매매와 착취를 종식시키는 임무를 지닌다. 단체 설립자인 테레사 디셔 (Theresa Deisher)박사는 30년 이상의 제약 연구와 리더십 경험을 지니고 있다. 그녀는 성인 심장 유도 줄기세포를 발견했고, 인간 태아 DNA의 대체물로서의 치료적 용도를 연구해 왔으며, 암, 자가면역, 만성 전염병 진단이 환자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 상실감을 변화시키는데 헌신하며 AVM 생명공학 연구팀을 이끌고 있다. 이 연구의 결과로, Deisher 박사는 47개 이상의 특허에 대한 발명가로 명명되었다.
그들이 출판한 자료에는 다음과 같은 사실이 기술되어 있다.
"태아 세포"와 "세포주"는 낙태된 태아로부터 얻은 물질을 의미하며, 이는 태아가 엄마의 자궁에서 제거됨과 동시에 살아있는 상태에서 살해되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
그리고 디셔 박사는 로버트 케네디와의 충격적 인터뷰에서 '자궁으로부터 살아있는 태아를 바로 확보하고 세포주를 만들기 위해 조직을 추출해 죽이는 행위'는 이미 널리 퍼져있는 관행임을 분명히 밝힌다.
인터뷰 초기 15분 동안 디셔는 자궁에 있는 유아들을 20주, 심지어 32주 동안 혈액 공급을 통해 살아있음을 필수적으로 하며 살아있는 태아를 적출한 다음 심장이나 뇌를 도려내어 죽임을 가하는 것에 대해 논한다. 이것은 태아의 세포주로 변할 조직을 얻기 위해 행해지는 행위이다.
여기 사운드 초이스 연구소의 백신에 관한 진술이 있다:
* 오늘날 23개 이상의 백신이 낙태된 태아 세포의 사용으로 오염되어 있다. 일부 백신은 낙태된 태아세포를 이용해 만들어진다. 백신들이 낙태된 태아의 DNA를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려야 한다는 법은 없다. 낙태된 태아 세포를 사용하여 생산된 새로운 백신은 그들의 패키지 문구에 백신 생산에 사용된 세포가 오염된 DNA를 포함하고 있다는 사항을 소비자에게 알리지만, 그들은 그 세포가 본래 낙태된 태아에서 파생된 것이라고는 확인하지 명시하지 않는다."
* 미국 정부는 적어도 2005년부터 낙태된 태아 세포주로 인한 인간 DNA의 위험성에 대해 인지해 오고 있다.그들은 DNA가 암을 유발하지 않을 것이라는 가설을 세우고 DNA를 특정 한도로 유지하도록 하는 지침을 세웠지만 그러한 제한이 철저히 지켜지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부 기관들이 백신 제조 감시에 관여하고 있지는 않다. 독자분석을 위해 발송된 백신(MMR, Varicella, A형 간염)은 '설정된 안전제한치'를 훨씬 뛰어넘는 인간 태아 DNA 수치를 꾸준히 보여 왔다.
* FDA는 안전 연구를 하는 대신 백신에 존재할 수 있는 인간의 DNA 양을 10ng 이하로 규제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사운드 초이스 팀은 태아의 DNA 수치가 소위 '안전한' 수준을 훨씬 넘는, 용량당 142ng – 2000ng수치라는 것을 발견했다.
* 인간 태아 세포주는 일부 백신을 배양하는 데 사용된다. 그것들은 CDCs 백신 특별 목록에 [세포주] WI-38, MRC-5, HEK293, PERC.6으로 나열되어 있다.
* WI-38은 낙태된 여성 태아의 폐 조직에서 유래한 섬유질로 구성된 디플로이드 인간 배양 세포주이다.
* MRC-5(Medical Research Council cell strain 5)는 14주 된 낙태된 남성 태아의 폐 조직에서 유래한 섬유질로 구성된 디플로이드 인간 배양 세포주이다.
* 인간 배아 신장 세포 293은 HEK-293, 293 세포라고도 불리며, 원래 조직 배양에서 자란 인간 배아 신장 세포에서 유래된 특정 세포주이다.
* PERC.6 세포주는 선택적 낙태에서 추출한 인간 배아 망막 세포에서 파생되었다.
* 2015년에 백신을 위해 만들어진 가장 최신 세포주: WALVAX 2는 임신 3개월 된 여성의 폐 조직에서 추출된 것으로, 낙태된 9명의 아기들 중에서 선택되었다. 과학자들은 그들이 어떻게 2-4개월 임신에 이르는 낙태된 아기들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WI-38과 MRC-5를 모방하기 위한 구체적인 지침을 따르는지에 주목했다. 이들은 또한 분만 시간을 단축하고 태아의 사망을 막기 위해 '물주머니(water-bag)' 낙태를 이용한 분만을 유도해, 세포 준비를 위해 즉시 실험실로 보내질 수 있도록 장기를 온전하게 하는 방법에 집중한다.
인간 디플로이드 세포 (Human Diploid Cells; 낙태된 태아 물질)는 백신 제조 포뮬라에서 세포를 배양하거나 성장시키기 위한 '세포 배양' 과정에 활용된다.
백신에 사용되지 않는 낙태된 태아의 추가적인 세포주로는 다음과 같다: WI-1, WI-3, WI-11, WI-16, WI-18, WI-19, WI-24, WI-27, WI-44, MRC-9, IM-90 (신장);
WI-6, WI-21 및 WI-22 (심장);
WI-7 (흉선 및 흉선)
WI-17 (간)
FHs74int (소장)
낙태된 태아세포
= 백신 내 인간 DNA조각들
낙태된 태아 세포의 사용은 엄청난 윤리적, 도덕적, 그리고 건강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저명한 백신 전문가인 스탠리 플롯킨(Stanley Plotkin) 박사는 부모가 백신 접종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이혼 소송에서 백신의 사실에 대해 증언하기 전, 변호사인 아론 시리(Aaron Siri)에 의해 2018년 1월 폐위되었다.
플롯킨은 펜실베이니아대 명예교수, 존스홉킨스대 겸임교수 등의 이력을 통해 수많은 영예를 얻었고 그의 이름을 딴 강의도 있다. 그는 풍진 백신을 개발했고, 펜타발렌트 로타바이러스 백신의 코드벨로퍼이며, 탄저병, 구강 소아마비, 광견병, 수두, 사이토메갈로바이러스를 포함한 다른 백신들의 개발과 적용에 광범위하게 일했다. 그는 현재 백신 제조업체, 생명공학 회사 및 비영리 연구 단체의 자문위원으로서 백스콘설트, LLC.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백신은 낙태된 태아 세포를 사용을 통해
인간 DNA 조각들이 포함된다
낙태된 태아 세포에 대한 증언 녹취록에서 플롯킨 박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한다:
1차 배양에는 생체조직이 필요하기 때문에,
조직을 취하기 위한 낙태는 태아(임신 2~4개월)를 산 채로 분만하는 'water-bag' 방식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중절된 태아의 다리, 장기, 조직도 현대 의학 연구의 주축이된다.)
홍역, 유행성 이하선염, 풍진, 수두, 대상포진, 로타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광견병 백신에는 사람의 DNA 조각이 포함된다.
아기들은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끔찍하게도, 그들의 장기들은 태아들이 살아있는 상태에서 즉시 제거된다. 이것이 그들이 백신 제조에 사용된 HEK 293 신장 세포를 얻은 방법이자, 화이자가 비밀로 남길 원했던 이유이다.
거의 반세기에 걸친 잘못된 표현과는 달리, 사실 HEK 293 세포주의 생성은 보통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처럼 일반적 "낙태"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다.
생존 가능한 배아 신장을 수확하기 위해서… 적절하게 발달된 신장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건강한 아이들은 자궁에서, 전형적으로 제왕절개로, 살아서, 그들의 신장을 잘라내야 한다. 이것은 아이를 위해 마취 없이 살아있는 상태로 스대로 이루어져야 하며 이는 장기의 생존력을 감소시킬 것이다.
원치 않는 아이(HEK 293의 경우 어린 소녀)의 고의적인 살인은 연구를 위해 그녀의 장기를 얻기 위해 뒤틀러진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그녀의 장기 채취가 그녀 사망의 직접적 원인이었고, 그 전에는 자궁 밖에서 살아있는 아이였다.
백신은 가장 잔혹한 방법으로 생명을 파괴함으로써 만들어졌고, 비록 그 피해가 인정되지 않을지라도, 이 백신들의 사용은 백신을 접종한 많은 사람들에게까지 심각한 해를 끼친다.
백신에 불분명한 'DNA 조각들'이 포함된 이유
플롯킨에 따르면, 온전한 DNA를 주입하는 것은 이론적으로 문제가 있으며, 이것이 바로 그들이 DNA를 조각낸 이유이다. 백신 내용물을 분석해 온 독립연구소 코르벨레바가 최근 백신에서 온전한 인간의 DNA를 발견했다.
백신을 위한 임상시험은 주로 사전 정의된 국소 및 일시적 부작용을 찾기 때문에 시험 참가자는 며칠 또는 몇 달 동안만 시행된다. 백신의 장기적인 효과는 임상시험의 일부가 아니다. 각 백신 패키지 삽입물의 13절에는 백신이 유전적 돌연변이, 암, 생식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백신이 연구되지 않았다고 명시되어 있다. 그들은 그것을 연구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고 있었다.
• DNA 조각화는 외부 DNA를 세포에 삽입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이다.
• 삽입형 돌연변이 유발이라고 불리는 과정을 통해, 외부 DNA는 숙주 DNA에 통합되어 유전적 돌연변이, 암, 그리고 다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 DNA 조각을 포함하는 또 다른 유형의 돌연변이인 상동 재조합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 인간 DNA에서 발견된 레트로바이러스는 인간 숙주의 DNA에 포함되면 위험해질 수 있다.
살아있는 세포주를 사용한 백신의 도입과
함께 두드러지게 증가된 이상 증세들
백신이 재배되는 배아줄기세포는 자연적으로 종양 유전적이다. FDA는 암을 유발할 수 있는 가능성 때문에 살아있는 바이러스 백신을 연구해 왔다.
• 자폐증
백신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인간 세포 기질에서 자란 살아있는 바이러스 백신의 도입과 동시에, 전 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자폐증의 증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것은 이전에 알려진 인간 숙주에게 외국의 인간 DNA를 주입하는 것으로부터 발생된 문제이다.
• 성정체성 혼란
남성에게 여성 태아의 DNA를 주입하고, 여성에게 남성 태아의 DNA를 주입하는 효과는 직접적으로 연구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연구는 자폐증 환자가 트랜스젠더일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이로 인한 성적 불균형 행동과 관련하여 뇌의 염색체 이상이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이것은 트랜스젠더주의와 많은 나라에서 보고되고 있는 젠더 디스포리아 (혼란)의 엄청난 증가를 고려했을 때 특히 중요한 사안이다.
다음 팬데믹 예고: 마르부르크 바이러스
낙태된 태아세포는 일부 약물에서도 발견된다. 낙태된 태아 세포가 많은 백신과 COVID-19 백신 개발에 사용되고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일각에서는 이 낙태된 태아 세포가 다가오는 마그부르크 바이러스 팬데믹에 사용될 마르부르크 바이러스 백신 생산에도 사용되고 있다고 확신한다.
2019년 3월, HHS 보도자료에서 마르부르크 바이러스 백신 개발을 발표했으며, 이를 생물무기 및 공중보건 위협으로 규정했다. 빌 & 멜린다 게이츠 재단이 부분적으로 2021년 4월에 설립한 세계 백신 및 면역 동맹인 Gavi 역시 마르부르크 바이러스(Marburg Virus)가 다음 유행병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으며 다른 전문가들도 이제 이에 대한 알람을 울리기 시작한다.
박쥐로부터 오는 마르부르크 바이러스는 주로 아프리카 국가에서 발견되는 희귀한 출혈성 질병이다. 1967년 발견된 이래 현재까지 474명의 환자와 373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사망자 중 355명은1998-2000년과 2004년 사이에 발생한 두 번의 주요 바이러스 발생 기간 동안 발생했다.
미국의 최전방 의사들은 동의한다
: 백신 연구의 핵심에서 살해된 유아들
원치 않는 사람을 의학적으로 제거한다. 이러한 살인적인 유아살해 범죄는 20세기 초에 일어났던 록펠러 우생학 운동의 일부분이고 이는 적어도 미국, 독일, 캐나다, 스웨덴과도 관련되어 있다.
나치 정권은 강제 수용소에서 의학적 고문과 원치 않는 사람들의 살해를 광범위하게 확대했으며,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뉘른부르크 전범 재판은 이러한 많은 범죄의 본질적인 의료적 근거를 전 세계에 알리지 못했다. 다시 말해서, 나치 의사들이 다른 방법으로 양성된 의학 연구의 세계에서 단독 일탈은 아니었다. 현대 의학 구조 전체가 비인간적이고 가학적인 관행으로 짜여져 있었으며 이는 현재까지도 여전히 그렇다.
스타필드는 미국에서 의사들이 매년 22만5천명의 사람들을 죽인다고 결론지은 바 있다. 그녀의 통계에 따르면 10년에 2,250,000명의 사람들이 죽는다. FDA 승인 약물을 투여한 결과 연간 10만6000명이 사망하고, 병원 내 과실과 오류로 연간 11만9000명이 사망한다. 2009년 스타필드 인터뷰에서, 그녀는 이 끔찍한 재앙을 해결하고 되돌릴 수 있는 종합적인 정부 프로그램이 없었고, 의료 시스템을 개혁하기 위한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정부로부터 자문을 받은 적도 없다고 전했다.
실제로 많은 공공 보건 공무원, 정치인들, 언론인들, 의사들, 의과대학장, 제약 회사 임원들, 그리고 연구자들이 끔찍한 의학적으로 사망자를 초래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기서 최소한 과실 치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사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하고 있다.
현대의 시대엔 의사들이 처방할 수 있는 의약품이 엄청나게 다양하게 공급되고 있으며, 이러한 약들 중 많은 것들이 사실 실험적이다. FDA의 인증과 인가는 실상 아무런 의미가 없다. 그것들은 표면적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여겨진다며 기술에 대해 인증이라는 라벨을 덧붙이지만 결국 질병과 장애 및 사망의 유발로 이어진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COVID 백신의 출시로 인한 위기다. 알다시피 백신 역시 실험적이다. 그들은 전에는 대중에게 결코 강요하지 않았던 유전공학 기술을 사용한 백신을 전 세계적으로 강제하고 있고, 백신 부작용으로 인한 수많은 사망자가 하루하루 쌓여가고 있다.
많은 독립 언론인과 수사관들이 본질적으로 우리 자신의 뉘른부르크 전쟁범죄 재판을 진행하고 있다. 전 세계 정부가 이미 의료 카르텔에 굴복했기에 우리는 그들의 엽기적 행각의 한복판에서 애석한 나날들을 흘리고 있다.
1933년 세계 최대의 카르텔 IG 파르벤은 히틀러의 권력 상승을 가능케 했다. (IG 파르벤: 약, 염료, 화학 물질, 합성 물질 생산) 2차 세계대전 동안 IG파르벤은 아우슈비츠에서 인근 시설로 죄수들을 수송했고 그곳에서 끔찍한 의료/의약 실험들이 수행되었다. 전쟁 말기에 파르벤 간부들은 재판에 회부되었고, 미국 검사장 테일러와 조시아 두보이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형량은 가벼웠다. 예를 들어, 파르벤 고위 간부인 프리츠 테르 미어는 대량 살인과 노예제도로 재판을 받았고, 보잘것없는 7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3년 만에 풀려났고, 명목상 '분열된' IG 파르벤의 브랜치인 바이엘의 자문위원장으로서 자리를 차지하기 시작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연방정부를 대표하는 요시야 두보이스가 과테말라에 진상규명 임무를 띠고 파견된 바 있다. 그 나라는 파르벤이 전유한 자회사이다. 파르벤이 서포트한 것은 권력면에서 지구를 다시 만들려는 시도였다. 파르벤은 중요한 카드를 들고 있었다. 경쟁자들보다 훨씬 앞서가는 뛰어난 화학자들을 고용했으며, 파르벤은 그야말로 화학 합성물에 관한 모든 것이 수렴되는 곳이었다. 고무, 석유, 염료, 제약.
더 중요한 것은, 파르벤은 자신을 오래된 연금술사들의 현대판이라고 보았다. 즉, 한 물질을 다른 물질로 변형시키는 것이다. 충분한 시간이 있으면 "무엇에서든"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믿게 되었다. 그것은 우주의 기본적인 화학적 사실들이 실제로 요소들이 사실상 상호 교환될 수 있도록 변화될 실험실을 구상했으며, 이는 선별적인 사육, 유전공학, 그리고 물론 '더 적은 민족'에 대한 대량 살인으로 재구성하려는 나치 강박관념과 유사했다.
한 차원에서는 화학적 변형에 대한 관념이 있었고, 다른 차원에서는 인간의 변형에 대한 관념이 있었다. 오늘날의 거대 제약회사들은 주로 구파르벤, 즉 전직 측근들의 분사구들이다. 그들은 무수히 많은 약과 백신을 설계하여 개체군을 무마시키고 진정시키고 약화시킨다. 그들은 또한 현재 인류를 유전적으로 변형시키고 변형시키기 위한 새로운 최첨단 기술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러한 노력과 빅테크와의 결합, 그리고 인간을 초인적인 인간으로 알려진 뇌-컴퓨터 하이브리드로 만들려는 광기어린 노력을 우리는 혁신이라 치부하며 실로 눈 앞에서 새로운 형태의 파르벤-나치 계획을 목격하고 있다. 의학 실험과 살인은 그 줄기를 같이한다. 전 세계적 범죄인 백신 의무에 저항하고 전복하는 것이 우리를 위해 마련된 반인륜적 미래를 전환시킬 수 있는 첫 단계임을 반드시 유념해야 할 것이다.
낙태를 담당하는 시술자들은 말한다
"아기처럼 보인다"
Worldometers.info에 따르면 세계보건기구(WHO)는 매년 4,000만5,000만 건의 낙태수술이 있다고 밝혔다. 이는 하루 약 125,000건의 낙태에 해당한다.
연구용 낙태를 위해 계획적으로 의도된 임신 외에도, 현재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는 의도치 않은 임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무분별한 낙태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나의 또 다른 문화로 은연 중 자리잡은 '낙태'. 그렇게 자궁에서 적출된 살아있는 태아들은 연구를 위해 끔찍하게 헤집어지고 버려진다.
웬디 시몬즈는 자신의 저서 <직장에서의 낙태>로 낙태를 관찰하고 낙태 종사자들을 인터뷰한 작가다. 그녀는 낙태를 위해 일하는 기술자들이 그동안 어떻게 싸워왔는지에 대해 글을 썼고 다음과 같은 낙태 담당자의 말을 인용했다:
"그냥 아기처럼 보이잖아.. 그것은 정말 아기처럼 보여요. 그리고 제가 봤는데, 손가락을 입에 물고 있었어요. 이 생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야 했다는 사실이 저를 정말 슬프게 만들었지만 제 마음을 바꾸지는 못했어요. 그냥 힘들어요. 낙태에 대한 모든 필요성이 저를 슬프게 만듭니다. 그리고 또한….무균실에 들어오면 엄마의 뱃속에 있기 때문에 매우 따뜻해요.. 마치 살처럼 느껴집니다…"
웬디 시몬즈의 "직장에서의 낙태: 페미니스트 클리닉에서의 이념과 실천" 뉴브런즈윅 주: 럿거스 대학교 출판부, 1996
낙태에 관한 회의에서 한 낙태 담당 간호사는 식염수를 이용한 낙태를 통해 다음과 같이 연설했다.
"임기 중반 종료 절차는 분만을 유도하기 위해 식염수나 프로스타글란딘을 자궁에 주입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여성들은 실제로 병동 침대에서 분만을 했죠. 간호사는 실로 모든 어려운 일을 떠안게 되었어요. 간호사는 일하면서 실제로 모든 "끔찍하고 더러운" 일들을 마주합니다. 간호사는 태아의 무게를 재야 했고, 태아를 가방에 넣어 영안실로 옮겨야 했고, 간호사는 침대, 환자, 그리고 남은 물건들을 청소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간호사는 태아의 크기, 외모, 성별, 유기 여부, 생존 여부에 대한 환자의 질문에 때로는 괴로운 대답을 해야 했고 간호사는 괴로워하는 환자와 친척들을 상대해야 했습니다.."
D. Krutli "공공병원 내 임신중절 낙태 서비스" 여성 및 수술: 컨퍼런스 진행 (멜본: 건강공유여성, 1990)
논문은 두개골이 뭉개진 태아를 그대로 묘사한다
새로운 D&E 낙태 방법에 대한 논문에서 한 낙태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썼다.
"태아는 자궁경부 외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작은 조각으로 추출되었습니다. 태아의 머리는 크기와 윤곽 때문에 으스러뜨리고 제거하기 가장 어려운 물체였다. 조작자는 태아의 골격의 각 부분을 추적했습니다…"
Sadja Goldsmith "확장 및 추출에 의한 2기 임신중절 (탈출) [D&E]: 수술 기술과 심리 반응"
이 논문은 1977년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계획된 부모 의사 협회의 연례 회의에서 발표되었다.
낙태 시술자는 '아기를 떼어내는 것'이 힘들다 말한다
낙태 시술자 수잔 로빈슨은 계획된 부모 마몬트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태아는 강인하고 작은 물체이고, 제 말은, 태아를 분해하는 것은 첫날에 매우 어렵습니다."
다음은 2017/5/25 라이브 액션 뉴스에 게재된 크리스티 버튼 브라운의 "계획된 부모가 낙태에 대해 말하는 10가지 끔찍한 것"에서 발췌된 이미지이다.
낙태 기술자 리사 해리스(Lisa Harris)는 다음과 같이 썼다.
"낙태에는 폭력이 존재하며 특히 임신 3개월째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제 경험의 또 다른 이야기가 보여주듯이 어떤 순간들은 이것을 특히 분명하게 만듭니다. 3년차 레지던트로서 저는 많은 날을 우리 병원의 낙태 클리닉에서 보냈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본 환자는 임신 23주였고 저는 간단한 낙태절차를 수행했습니다. 저는 태아 부분을 금속 쟁반에 다시 조립하는 일을 충실히 해냈습니다 - 그것은 낙태 시술자들이 수행하는 이상한 의식과도 같아요. 자궁에 합병증을 일으키는 어떤 것도 남지 않도록 확실히 하기 위한 임상 안전 조치로서 요구됩니다 - 하지만 그것은 또한 태아에게 경의를 표하는 이상한 방식으로 우리의 행위를 스스로 허용합니다. 축소된 손가락과 손톱, 심장, 창자, 콩팥을 볼 때마다 경이로운 느낌이 들지만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무시하고 일을 수행하죠.
처음 들어온 환자는 23-24주에 조기 분만했습니다. 정확한 임신 연령이 문제되자 신생아중환자실(NICU)팀이 미숙아를 소생시켜 신생아실로 데려왔고, 이후 당황한 부모와 함께 인공호흡기를 통해 신생아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이제 갓 태어난 이 태아가 어미의 자궁 안에 있었다면 법적으로 토막낼 수 있었을 텐데, 지금과 같은 종류의 이런 폭력은 당시 불법이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기괴한 일이라고 스스로 생각했습니다. 네, 제가 그날 병원에서 낙태한 태아와 신생아 중환자실에 있던 태아의 중요한 차이점은 결정적으로 여성의 몸 안에 있냐 바깥에 있냐의 차이 뿐이었습니다.
임신 3개월째 태아에게 항상 폭력이 수반된다는 현실을 바꾸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여성의 낙태 요청을 거절하는 것 또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폭력 행위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여야 합니다."
리사 H 해리스 "제2차 낙태 규정: 침묵을 깨고 담론을 바꾸는 것" 생식 건강 문제 2008년 9월, 74-81p
산부인과 전문의 ObGyn William J. Sweeney III는 다음과 같이 썼다.
"일부 병원에서는 낙태를 하는 환자가 의식이 있다. 거기 누워서 석션하는 걸 듣다가 기계 위에 있는 병에 뭔가 튀는 소리가 들린다면 견딜 수가 없을 거에요. 의사도 듣기 거북한 소리인데, 방금 빨려 나온 것이 자신의 태아나 아기라는 것을 아는 여자는 그것을 어떻게 느낄까? 뿐만 아니라, 기계 위에 놓여 있는 시술 흔적이 가득찬 병들은 새로 바뀌지 않고 그대로 놓여져 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많은 클리닉들은 병을 가득 채울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사람의 낙태로 가득 찬 피 묻은 병이 있는 방으로 걸어 들어가 아이를 헤집는 일을 상상이나 할 수 있겠소?"
윌리엄 스위니 3세, MD 바바라 랭 스턴 여성 박사: 산부인과 전문의의 생애 1년(뉴욕: 모로앤컴퍼니, 1973년) 206-207
낙태 기술자들은 낙태가 여성들에게 위험하다고 경고하며 낙태 절차를 설명한다
"의사들은 초음파를 이용하여 각각의 태아의 위치를 파악하여 가장 접근하기 쉬운 태아의 흉강에 바늘을 삽입하고 바늘 끝을 아기의 심장에 직접 꽂습니다. 그리고 나서 염화칼륨을 심장에 주입하고 심장이 박동을 멈출 때까지 초음파 스크린으로 지켜봅니다. 심지어 9주가 지났는데도, 제거 대상으로 선정된 12명의 태아 중 3명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심장은 계속 뛰었고 그 과정을 반복해야 했습니다."
“Selective Abortion, AKA Pregnancy Reduction"
뉴잉글랜드 의학저널 1988년 4월 21일
백신과 다른 의학 연구를 위해
수백만 마리의 갓 태어난 송아지들을..
백신 연구를 위해 낙태된 인간 태아가 살해되었다면 응당 동물은 더 무차별적으로 살해되었을 것이라는 사실을 가늠할 수 있다. 단적인 예시로, 태아 소 세럼 (Fetal Bovine Serum; FBS)이라고 불리는 제품이 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된다. 과연 FBS는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FB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 태아의 혈액으로 만들어진 부산물이다. 도살하러 온 소가 우연히 임신하게 되면 소를 도살해 피를 흘린 뒤 태아를 어미에게서 떼어내 채혈실로 데려온다. 혈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기 전까지 살아있는 송아지 태아의 심장에 바늘을 꽂는다. 그리고 나서 태아가 죽을 때까지 혈액이 빠져나가는데 이는 보통 5분 정도 걸린다. 그리고 나서 이 혈액은 정제되고 그 결과 FBS가 추출된다. 수백만 마리의 송아지 태아들이 이런 식으로 도살된다. FBS는 보편적 성장을 위한 매체로써 특별한 기능을 수행한다. 거의 모든 종류의 세포들을 FBS와 함께 페트리 접시에 놓으면 세포들이 성장한다. FBS가 10,000개 이상의 연구 논문에서 인용될 정도로 그 혈청의 사용은 광범위하다. 이 논문들은 많은 연구 주제들을 다루고 있으며, FBS는 많은 종류의 암, 인플루엔자, HIV, 간염의 백신 개발에 이용됨을 분명히 적시하고 있다.
FBS가 COVID 백신 개발에도 사용되었는가? 그렇다. 윤리성에 부쳐진 과정이기에 어떤 구체적 진술도 확보되고 있지 않지만, 백신 연구 개발 과정으로 그 시선을 돌리면 이에 대한 대답은 "예"가 될 것이다. 접시의 세포배양이 모든 백신의 출발점이다. 바이러스 학자들은 순수히 추출된 배양체들이 접시들에서 바이러스를 격리시키고 있다고 믿는다. 우선 '바이러스'라는 존재가 모든 백신을 생산하는 이유가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FBS는 접시에 있는 이러한 세포배양에서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는 물질로 작용된다.
의학 문헌과 뉴스 매체에서 당신은 '갓 태어난 송아지를 죽이는 행위'를 모호하게 흐리는
많은 완곡한 표현들을 발견할 수 있다.
동물에서 유래한 제품; 혈청; 발달 중인 유기체;
성장 인자; 보편적인 매개체;
거듭 추가되는
백신을 거부해야 할 명백한 이유들
이를 통해 태아 살해의 표준 절차가 일반적으로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인지가 드리어진다. 이번 코비드 백신 테스트에 사용되었던 태아 세포주 HEK 293의 근본 출처는 1972년 태아 살해를 기반으로 한다. 게다가 코비드 백신 외의 기존의 필수 접종으로 요구되는 백신들 역시 낙태된 태아들의 세포주 사용을 기본으로 한다.
백신 거부와 저항은 양심과 과학을 넘어서 본인을 지키기 위한 행동이다. 이들은 의료를 앞세워 그 누구에게도 이로울 것 없는 인류 대학살의 잔인한 범죄를 계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더욱 참혹한 범죄를 저지를 수 있는 기술적 지식을 갖춘 이들은, 소위 '전문가'라는 사회적 특권에 가려져 영원히 그 책임과 비난을 회피한다. 도리어 '선망'과 '신뢰'라는 보장된 울타리 속에서 그들은 선도적인 명분을 내세우며 악랄한 파멸적 행위를 아무런 윤리적 사명없이 지속시키고 있는 실정이다.
상황의 무게를 감안하여 양심과 윤리에 근거하여서도 백신 접종의 거부는 정당화되는 것 그 이상이다. 사회적 지위와 성과 생산을 생의 업으로 광기 어린 의료 살인자들과 동맹 전문가들은 다양한 인도주의적 용어들을 통해 비난을 피하고 진정한 정의를 실현하는 양 그들의 목적을 정당화할 것이다. 그들은 모자의 생명 한 방울로 '과학'을 발명함과 동시에 그 진의를 덮고 추진을 강행하기 위해 합리를 설득하려 들 것이다.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한다고 주장하며 그 목적이 실로 중요한 것인 '척' 하기 위해 그들은 끊임없이 중대한 살상과 위조를 분출시킬 것이다.
그 목적의 대상이 '우리'를 위함이라고 가정하는 한, 우리가 거부하면 그 실험 연구는 더 이상 지속될 명분이 없다.
더 나은 의료 기술을 위해 태아와 인간을 살해하고 대신 이득을 취하려는 일, 이미 우리는 아주 오랜 과거 전 부터 영화 <아일랜드>와 다르지 않은 삶을 살아오고 있다. 건강한 장기 생산, 즉 자신의 건강을 위해 인간을 복제하고 살해하는 일에 돈을 소비하는 일상 말이다. 당신은 당신의 더 나은 삶을 위한다며 태아 살인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꾀할 것인가. 더욱 참단한 것은, 사실 그 기술이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보장하지 않는 다는 것이다. 편리와 혁신을 전면에 내세우며 도입하는 모든 첨단 과학 기술들은 실로 인체에 더 악영향을 끼치고 있을 뿐이다. 기술과 자연의 인체는 근본적으로 대척점을 이루며 그 궤를 함께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런 성격의 실험들이 시사하는 바를 신중하게 고려해 보아야 한다. 갓 태어난 가장 순수하고 귀중한 생명이 세상으로 나와 처음 맞이한 것이 무차별적 난도질이며 살인이다. 인간의 아무런 부정적 손길이 닿지 않은 세상 밖으로 갓 나온 아이가 세상을 나오자마자 인간에게서 배태되는 극강의 부정을 맞이하며 숨을 거둔다. 차오르는 분개를 눌러 담으며 묵묵히 글을 써내려가기가 힘겨울 정도다. 이런 공분은 누구에게나 동연한 일일테다.
생명의 존엄성을 상실한 행위들을 통해 배태된 과학 기술들이 과연 인류에게 새 생명을, 밝은 미래를 보장할까. 아니다. 생명의 훼손을 뿌리로 한 기술 적용은 똑같이 생명의 훼손으로 귀착될 뿐이다.
팬데믹과 백신, 기술과 목적의 위해성을 두고만 보아서도 절대 거부해야 하는 사안이었지만, 이런 윤리적 이유까지 덧붙여진다면 그야말로 거부를 넘어서 기술의 근간을 뿌리뽑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인류 내에 누구의 생을 위해 누구의 사를 감히 택하는가. 결국 생을 탐하기 위해 그 기술을 적용한 이들도 사로 이어지는 항로에서 모든 것이 무의미해질 뿐이다. 허영히 허영을 부추기고, 유행이 유행을 강요하며 격정에 버금가는 광기가 모여 사회를 들쑤시고 잿빛으로 물들인다.
※ "우리는 아이들에게 이런 사실을 알리지 않도록 합니다."
무지는 적이지만, 아이들의 경우는 예외입니다. 아이들은 갓난 아이 때부터, 아니 자궁 속에서 잉태되어 감각기관이 생겨날 때부터 오감을 통해 환경의 모든 너울들을 올곧이 흡수하며 성장하합니다. 환경으로부터 수용되는 모든 감각-감정들이 하나의 단단한 인격체를 만들어 갑니다. 하여 그 성장과 형성에 그 어떤 그릇된 요소들도 침투시키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하물며 이는 공동체선을 꾀하는 어른들도 수용하기 힘든 대목입니다. 사실 우리의 삶에 있어서 아이와 어른의 구분도 없어야 합니다. 어른들도 이런 감정들과 행위들에 대한 인지가 가급적 일상에 닿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진실을 적시한다며 온유를 바란다며 거듭 불편한 사실들을 드러내는 행위가 언제나 딜레마이지만, 기만의 늪에서 빠져나와 대대적 인식 개선이 이루어져야 비로소 이런 불순함의 자취들이 사회 속에서 사라지고 저마다의 진정한 삶을 꾸릴 수 있기에, 더 나은 미래를 도모하기 위한 불씨가 필요하기에, 한 번은 반드시 거쳐야할 과정이기에, 딜레마를 끌어안으며 여전히 글을 이어 나갑니다.
우리는 이 경우, 아이들에게는 단단한 무지의 울타리를 세워 이런 행위들을 볼 수도 접할 수도 없도록 하며 행위의 존재 자체를 인지할 수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포근하고 건강한 터전 마련을 통해 그 너울을 그대로 닮은 아이들의 인격 성장을 적극 도와야 할 것입니다.
References
Children of God 웹사이트: 그는 "이번 미국 특허는 핵융합 단백질(스파이크 단백질 등)을 암호화하는 RNA 분자를 어떻게 만들어 개발 과정에서 실험했는지 설명한다. 그들은 다양한 세포주를 사용했는데, 그 중 HEK293을 사용했지만, 그들이 COVID-19 백신에 어떤 세포주를 사용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FDA 지침은 "각 의약품 배치가 안전하고 효과적이기 위해 품질 표준을 충족할 것"을 명시하고 있으며, 이는 각 새로운 배치가 파견 전에 인간 세포에서 테스트됨을 의미한다.
Deisher 외 연구진은 2015년, 백신 제조와 자폐 스펙트럼 장애 유병률 사이의 역학 및 분자 관계, 원심분리 후 오래된 기술 백신에 남겨진 DNA 조각이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조사한다.
2003년에 Van der Eb와 이메일을 통해 소통했다고 주장하는 Alvin Wong 박사의 저술은 그의 논문 "HEK293의 윤리"에 기록되어 있다. P475
G Sven, S Plotkin, K McCarthy, Gamma Globulin Prophyaxis; 비활성화된 풍진 바이러스; 살아있는 감쇠 풍진 바이러스 백신의 생산 및 생물학적 통제; Amer J Dis Child Vol, 여기에서 이용 가능
이안 도날드 박사는 카롤린스카에서 개인적으로 목격한 실험들을 모두 과학의 이름으로 설명했다.
McCullagh, Peter, "이식 기증자로서의 태아 - 과학적, 사회적, 윤리적 관점" (1987) p106
FDA 2001, Vaccine and Related Biological Product Advisory Committee. p11-22, p91-92. FDA 공식 웹사이트에서 삭제되었지만, 편집되지 않은 사본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캐나다와 캔시노바이오로직스 주식회사의 국가연구위원회. COVID-19 | 바이오 스페이스"에 대항한 백신을 발전시키기 위한 협력을 발표하라. 2021, https://www.biospace.com/article/releases/the-national-research-council-of-canada-and-cansino-biologics-inc-announce-collaboration-to-advance-vaccine-against-covid-19/
“PER.C6 Cell Lines – Creative Biolabs ". Gmp-Creative biolabs.Com, 2021, https://www.gmp-creativebiolabs.com/per-c6-cell-lines_74.htm
"백신에 담긴 인간 태아 DNA의 낙태에 관한 테레사 디셔 박사" 2021, https://www.brighteon.com/6003166466001
생명윤리관측소. "낙태된 태아를 사용하여 생산된 백신이 사용되고 있다." 생명윤리학부 - 생명과학연구소 - UCV, 2020,
와드먼, 메러디스 "Henrietta 결핍은 의학 역사에 자신도 모르게 기여한 유일한 여성이 아니었다." 슬레이트 매거진, 2017, https://slate.com/technology/2017/03/the-woman-whose-aborted-fetus-helped-create-the-rubella-vaccine.html;
"월박스-2 세포 변종의 윤리" 윤리 연구.인터넷, 2021, http://ethicalresearch.net/positions/the-ethics-of-the-walvax-2-cell-strain/.
"백신, 낙태 & 태아 조직". 오하이오 Right To Life, 2021, https://www.ohiolife.org/vaccines_abortion_fetal_tissue.
이 중 일부 백신에 대해 미국이 승인한 대안도 여기에 열거되어 있다.
"백신의 대부 스탠리 플롯킨 박사, 선서 하에 참혹한 백신 성분을 인정하라" 2021년, https://www.bitchute.com/video/WFwwoFYbLFd3/
"백신의 인간 DNA – 기원과 안전" 로데프 샬롬 613, 2020, https://www.rodefshalom613.org/2020/08/human-dna-in-vaccines-origins-and-safety/
"미국의 낙태된 태아 제품들. 톱니바퀴 인생.조직, 2021,
https://cogforlife.org/wp-content/uploads/fetalproductsall.pdf
맥콜, 로지. "뉴욕 병원들은 일부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비타민 C를 사용하고 있다." 뉴스위크, 2020, https://www.newsweek.com/new-york-hospitals-vitamin-c-coronavirus-patients-1494407
"백신을 위한 긴급 사용 허가 설명" 미국 식품의약국, 2020, https://www.fda.gov/vaccines-blood-biologics/vaccines/emergency-use-authorization-vaccines-explained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