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ONVID19 코로나의 민낯

이번 포스팅은, 위의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글로써



장 베르나르 포티앙(Jean Bernard Fortillian) 교수 및 박사 협력진들이 대중에게 널리 퍼뜨리려 애쓴 코로나 기원에 대한 자료에 대한 번역을 바탕으로 쓰여진 글이다.

포티앙의 자료에 대한 번역을 바탕으로
개인적 탁견에 의거한 자료와 정보까지 첨부하여 쓰여진 포스팅으로써, 모두가 필독하여 코로나 사안에 눈을 떴으면 하는 바람이다.








전염병을 두고
전 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은 
왜 모두 자유와 인권을 호소하고 있는 것일까.


이것은
전염병에 관한 것이 아니라
컨트롤(통제)에 관한 것이다.


즉,
독재·전제정치 VS 자유에 관한 것이다. 









개요
전 세계 인구의 대량 몰살과 통제를 목적으로 인공 전염병이 창궐했다.


1. Covid-19 바이러스는 자연 발생적으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인간에 의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인공 바이러스이다. 그것은 프랑스에서 파스퇴르 연구소에 의해 만들어졌다.

2. 인공 바이러스 Covid-19 제조는 파스퇴르 연구소가 출원한 5건의 특허에 의해 보호된다.

'인공 바이러스 Sars-CoV2'를 보호하기 위한 특허 3건
(2004년에서 2010년 사이에 접수되었으며, 2003년 12월 2일 기준으로 우선순위가 부여되었다)
1개의 유럽특허 EP1694829 B1
2개의 미국특허 US 012.8224 A1US 8,243,718 B2

• 에이즈(AIDS) 바이러스인 HIV1 바이러스와 Sars-CoV2 게놈의 통합을 보호하는, '인공 바이러스 Covid-19'를 보호하는 2개의 특허. (2005년과 2015년 사이에 접수되었으며, 2000년 10월 11일 기준으로 우선순위가 부여되었다)
2개의 미국특허 US 8,093,042 B2US 10,407,695 B2

3. 1개의 미국특허 US 0279 585 A1
'Covid-19를 탐지할 수 있는 테스트'의 보호를 위해, 리차드 로스차일드(Richard Rothschild)에 의해 2015년 10월 13일에 우선순위로 제출된 특허이다. 이 특허 출원일은 'Covid-19 바이러스는 2015년 이전에 파스퇴르 연구소에서 제조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Covido-19 바이러스는 인공 바이러스이므로 더 이상 백신이 필요하지 않다. 파스퇴르 연구소는 전염병을 막기 위해 진행을 멈춰야 할 것이다.


> 그들이 당신의 인체에 주입하고자 하는 백신의 성분

4개의 HIV-1 파편 :
이는 백신 접종자 숙주 세포 핵내에 유전자 정보를 전달하는 HIV-1의 렌티바이러스의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말라리아 세균에서 추출한 DNA 시퀀스 :
이는 백신 접종자에게 말라리아를 일으킨다.

존재와 역할이 설명되지 않는 157개의 추가 DNA 및 단백질 시퀀스 (특허 US 8243718 B2 참조)

• 외부 주파수를 통해 백신 접종자를 최종 '컨트롤' 할 수 있는 나노 입자 - 여기서 컨트롤은 '전자기 마인드컨트롤'을 의미한다.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과 관련된 정보는 블로그에 다량 포스팅되어 있다.



> 그들이 당신의 몸에 주입하고자 하는 ChadOx1 nCoV-19 백신

ChadOx1 nCoV-19 :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는 벡터 바이러스 ChadOx1에 의해 운반된다.

나노 입자 (Nano particles) :
마이크로소프트 특허 PCT/US2019/038084에 설명되어 있는
나노 입자

살균제 (Disinfectants) :
티메로살 (Thimerosal)과 Formaldehyde (포름알데히드) 중 한 가지 성분 + 항생제 (antibiotics)








코비드는 인공 바이러스 

COVID-19는
프랑스에서, Institut Pasteur (파스퇴르 연구소; 프랑스 생명 공학 연구소)에 의해, natural Sars-CoV coronavirus(천연 Sars-Cov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만들어진, '인공 코로나 바이러스'이다.


COVID-19는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SARS)과 관련된 'Sars-CoV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을 유전자 조작한 결과로서, 프랑스 파스퇴르 연구소의 과학자들이 2003년 이전에, Sars 감염 환자들의 기관지폐포세척으로부터 채취 및 수집한 성분들을 이용해 조작하였다. 그 성분들은 샘플 번호 031589 표본에 열거되어 있다.

- 1 단계 : Sars-CoV-1는, 2003년 이전에, 베트남 하노이 병원으로부터 수집된 Sars-Cov로부터 생산되었으며, 이는 첫 번째 특허(2003년: 유럽 특허 EP 1694829 B1와 미국 특허 US 0128224A1)에 의해 보호 받는다.

- 2 단계 : Sars-CoV-2는, Sars-CoV-1 (첫 번째 미국 특허 US 0128224A1)로부터 이어지는 다음 결과물로써, 두 번째 미국 특허 US 8243718B2 (2011년)에 의해 보호 받는다

COVID-19용 DNA 백신 후보 면역유전성
코로나바이러스 가족인 Sars-CoV-2가 유행성 바이러스성 폐렴 질환인 COVID-19의 원인 물질로 확인됐다.

- 3 단계 : COVID-19는 Sars-Cov-2에, HIV1(RNA AIDS 바이러스)의 유전자 4개 서열을 삽입하여 생성되었다.


마지막으로
COVID-19는, 프랑스에서, 파스퇴르 연구소의 프랑스 과학자들에 의해 천연 Sars-CoV로부터 만들어졌고, 그 후 중국 우한으로 옮겨졌고, 그 곳에서 파스퇴르 연구소가 COVID-19를 방출하였다. 우한 연구소와 중국 정부에 있는 과학자들이 모르는 사이에 말이다.

그들이 "COVID-19는 중국 바이러스가 아니다"라고 말할 때,
중국은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첫 번째 유럽 특허 EP 1694829B1

https://patentimages.storage.googleapis.com/e0/4e/2e/09e238c87e2d20/EP1694829B1.pdf

첫 번째 미국 특허 US 0128224A1

https://patentimages.storage.googleapis.com/a4/05/1b/5235413cbce04d/US20070128224A1.pdf

두 번째 미국 특허 US 8243718 B2

https://patentimages.storage.googleapis.com/3f/95/d1/7c5473b6868a98/US8343718.pdf




첫 번째 유럽 특허 EP 1694829 B1

첫 번째 미국 특허 US 0128224 A1

두 번째 미국 특허 US 8243718 B2

3개의 모든 특허 첫 번째 페이지에서, 파스퇴르 연구소 측에 의해 2003년 2001년에 제출된 특허임을 확인할 수 있고, 특허 발명 명단에서 CHARNEAU PierreTANGY Frédéric 이름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유럽 특허 EP 1 694 829 B1 - 3페이지


번역) [0001] 본 발명은 031589번으로 기재된 한노이(베트남)에서 채취한 샘플에서 나온 심각한 급성 호흡 증후군(SARS)과 관련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줄기, 게놈에서 추출한 핵산 분자, 그 핵산 분자에 의해 암호화된 단백질 및 펩티드와 관련된 것이다. 특히 진단 반응제 및/또는 백신으로 활용한다.



첫 번째 미국 특허 US 0128224 A1 - 1페이지


번역) 그 발명은 하노이(베트남), 참조 번호 031589, 동일한 게놈에서 유래한 핵산 분자, 단백질과 펩타이드,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단백질 N과 그 곳의 응용에서 비롯된, 심각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SARS) 관련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변형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진단 시약 및/또는 백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미국 특허 US 8243718 B2 - 1페이지


번역) 그 발명은 하노이(베트남), 참조 번호 031589, 동일한 게놈에서 유래한 핵산 분자, 단백질과 펩타이드,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단백질 N과 그 곳의 응용에서 비롯된, 심각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SARS) 관련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변형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진단 시약 및/또는 백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럽 특허 EP 1694829 B1

첫 번째 미국 특허 US 0128224 A1

두 번째 미국 특허 US 8243718 B2

파스퇴르 연구소가 출원한 3개의 특허 모두

'테스트 진단 및 백신 제조'를 위한 것이라는 증거가,

특허의 개요(ABSTRACT)에 정확하게 명시되어 있다.




Covid-19 부터 ChAdOx1 n-Cov-19 백신까지





ChadOx1 nCovid-19 백신과 함께

당신의 신체에 주입하고자 하는 나노입자








ChadOx1 nCovid-19 백신 기획에

가담하고 있는 인물 리스트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사 CEO, 빌게이츠&멜리사 재단, 가비 설립자, 기적의 코로나 백신(?)을 제조하는 제약 회사들의 주주, WHO(세계보건기구)의 메인 후원자 등등 영향력의 중심에 있는 인물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이여수스: 세계 보건 기구 사무총장

안토니 파우치: 미국 국립 알레르기 면역 질병 연구소 소장

엠마누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자크 아탈리: 다양한 직업으로 학계와 정계, 국제 기구를 넘나들었으며, 1974년에는 프랑수와 미테랑 당시 사회당 당수의 경제고문으로 정치에 뛰어들었다

이브 레비: 프랑스 보건 및 의학연구소 소장

아녜스 뷔장: 파리 시장 후보로 출마했던, 전 보건부 장관

올리비아 베랑: 프랑스 보건부 장관

제롬 살로몬: 국가 보건 기관 수장

도미니크 마틴: ANSM (국립 의약품 및 건강 제품 안전 기구) CEO

프레드릭 탕기: 파스퇴르 연구소 바이러스 유전학 및 백신 연구 책임자

피에르 샤르노: 파스퇴르 연구소의 분자 바이러스 및 백신 부서 책임자

아드리안 힐: 제너 연구소 소장



코로나 백신은,

타겟된 개인들(Targeted Individuals;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 피해자)에게 국한되어 있던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을 전 인류로 확대시키는 매개물


전 세계 인구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약화시킴으로써, 완전히 컨트롤하고 노예로 만들기 위해,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의 지도자들은 백신보다 더 좋은 처리 방안은 없었다. 이러한 악랄한 의도로, 그들은 2002년에서 2003년 사이에 아시아에서 발생한 사스(Sars) 전염병의 원인이 된 Sars-CoV 코로나 바이러스의 게놈에 많은 유전자 조작을 수행했다.

Sars-CoV2와는 다른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는 천연 Sars-CoV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많은 유전자 조작이 이루어진 인공 바이러스로서, Sars-CoV1, Sars-CoV2, Covid-19가 3건의 특허 출원에 의해 보호되어 있다.

이 유전체에는 특히 HIV의 RNA 조각 4개HIV-1의 Gag에서 발견되는 짧은 아미노산 조각, 말라리아 균의 DNA 조각이 있다.

전 세계 사람들은 눈을 뜨고 자연적으로 발생한 '천연 Sarc-CoV 코로나바이러스'가 인공 코로나 바이러스와 달리 인간에게 아무런 위험도 끼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Covid-19는 우리가 Covid-19 백신을 받아들이도록 거짓 전염병을 유발하고 전 세계에 공포를 확산시키는 데 일조했다.

수치 추적 나노입자가 최종 Covid-19 백신(ChadOx1 nCovid-19)의 바이얼(백신 병)에 추가되었다.

전 세계 인구에 대한 백신 접종을 추진함으로써, Covid-19 백신 개발자들은 두 가지 목표를 추구한다.

5G 배치 덕분에 전 세계 인구를 예방 접종 후 통제/컨트롤 한다. 이들 백신에는 백신 접종자의 식별과 영구적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나노 입자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즉, 백신은 전 인류를 전자기 마인드컨트롤할 수 있는 인체의 상태로 만드는 매개체라는 것이다. 실로 뇌파가 매핑화되고 외부 주파수와 연결되어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는 이미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 연구의 피험자로써 피해를 겪고 있는 Targeted Individual 혹은 전파무기/마인드컨트롤로 검색하면 그 구체적인 증상과 피해 현황을 알 수 있다. 정신이 해리되고 비현실적인 끔찍스런 고통에 조현병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 쓴 채 스스로 목숨을 끊는 안타까운 사람들도 많음이다.

'조현병이라는 단어'와 '조현병의 증상' 역시 이들이 과거 마인드컨트롤 뇌 실험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나온 증상들이며, 과거 마인드컨트롤 실험에 가담한 전문의와 과학자들은 자신의 학자로써의 공신력을 이용해, 이러한 실험의 결과로 발생하는 다양한 정신병적 증상들을 (자연적으로 절대 발생할 수 없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실험에 의한 정신적 이상 증상) 학계에 정신의학적 차원의 현대의 조현병의 증상으로써 새로이 정의하고 은폐를 위한 방어 체계를 마련하였다.

한국에서는 정신분열증이라는 단어에서 조현병이라는 단어로의 개명까지 이루어졌다. 정신분열증은 인격분리 다중인격장애와 같은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에게 적용해야할 듯한 어감때문에 대중들이 사용을 멀리함에, 조현병으로 개명하여 망상 장애 정도를 지니거나 약간의 정신 이상 증세만 보여도 조현병이라는 단어를 적용토록 하였다. 미쳤다는 말의 정신의학적 용어 대체라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은폐와 선전 그리고 통치에 있어서 사회적 언어-인식 설계는 필수적 장치로써 요하게 된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들도 블로그 포스팅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즉 전파무기 마인드컨트롤 관련 피해를 입은 자들의 진실 호소는 이제 모두 조현병이라는 단어 속에 파묻히게 되었다.

이렇게 타겟된 개인은, 생체적 피드백으로 정신과 인체가 컨트롤되는 것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과도 동기화가 일어나 환경적 피드백도 함께 일어난다. (의심과 망상에 지배되어 있는 타겟된 개인의 주변에 있는 일반의 사람들에게도 자신들이 알아차리지 못할 만큼의 컨트롤이 일어나 피해자의 생각을 말이나 행동으로 하도록 함), 피해자로 하여금 피해자를 가해하는데 동참하는 사람으로 오해하도록 한다. (이는 TAMI 기술에 의해 일어나는 사이버네틱스의 사회적/환경적 피드백이다. 그리고 환경적으로 각종 소음 가해와 이상 현상 등의 컨트롤이 수반된다)

이어, 비단 타겟된 피해자뿐만 아니라 실로 현대의 다양한 정신병도 ELF(초저주파)가 낳은 질병이 많다. 백신 관련 대표적 부작용 증상 중 하나가 이명 증상이라 밝혀지고 있는데, 현대 사회에 만연한 이명 증상도 모두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 즉 주파수와 관련이 있는 증상이다.


https://m.blog.naver.com/lissomy/222479638252




타겟된 피해자(Targeted Individual)에 관한 이야기는 여기서 각설하고, 말하고자하는 바는

코로나 백신은, 타겟된 개인들(TI; Targeted Individuals;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피해자)에게 국한되어 있던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을 전 인류로 확대시키는 매개물이라는 것이다.

지난 80여 년간 끊임었이 이루어진 '인간의 뇌-마인드컨트롤 기술' 연구는 이제 거의 완벽에 이르렀다고, 그들은 전 인류를 절대적으로 컨트롤 통제하길 원한다고, CIA/국방부 산하에서 마인드컨트롤 무기 기술 개발에 직접 가담한 로버트 던컨 박사는 10년 전 내부 고발을 했더랬다.



지난 80년간 수많은 타겟된 피해자들을 실험 마루타로 활용하며 연구 개발한 이 기술은 이제 거의 완벽에 이르렀고, 완벽에 가까운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을 갖춘 이들은 이제 실로 전 인류를 대상으로 그 포문을 열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과 관련된 광범위하고 구체적인 내용은 블로그의 다량의 포스팅을 통해 상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백신 속의 나노입자'는 전파를 송수신하는 송수신기 역할을 하며, 전자기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타겟된 피해자들처럼 직접적으로 극심한 고통을 이끄는 가해는 타겟된 대상들에 한해서이며, 전 인구 전자기 컨트롤은 자신들도 알아차리지 못할만큼 미묘하게 수행될 것이다. 감정 변화 행동 변화 DNA 변화 등 다량의 인구를 대상으로 하는 목적과 그 양상도 다양하다.

사실, 이러한 기술은 백신의 송수신기 없이도 이미 일반 대중들에게 사용되어 오고 있다. 경악스러울테지만 사실이다. 본인들은 알아차리지 못하는 섬세히 고도화된 기술이며 서브리미널 형태로 사용되어오고 있다. 여기에 백신의 송수신기가 심어지면서 타겟된 피해자들(Targeted Individuals)처럼 연결이 증폭되어, 컨트롤러들이 마음만 먹으면 구체적인 컨트롤이 더 가능해진다는 것이다.


21세기 현대의 타겟된 피해자들(Targeted Insividuals)

마이크로 기술의 PEDOT(액체 전구 물질)

|

RF-PECVD(무선전파-플라즈마 화학증기증착)에 의해,

원격으로

타겟팅된 개인의 신경에 안착해, 

'고체 형태로 자가 성장 및 조립되어 중합체 물질'을 형성하고 이를 폴리머라고 일컫는데 이것이 송수신기 역할을 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화이자 부작용 보고 문서 공개 - 백신의 치명적 실태 보고

[백신 사망 보고서] 팬데믹의 실체

바이오 디지털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