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종자의 인체 내부에서 성장하는 인공 합성 조직

 

백신 내 포함된 주요 핵심 기술

• 유전 공학 기술 - 잡종화 및 인체의 기질 결정

• 바이오 전자 기술 (전자기 뉴럴링크) - 외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한 인체 제어


최근 6월, 시신을 처리하는 한 방부업자 리처드 허슈만이 'COVID-19 백신을 접종한 시신의 정맥과 동맥에서 발견 및 채취한 혈전 샘플'을 공개하며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는 명백히 단순한 '백신 접종' 이 아니라 그 이상의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시사했다.

그리고 스튜 피터스와의 인터뷰 <아이들에게 주입되는 인간 탯줄: Covid Jab의 조직 스캐폴딩 기술>에서 아리야나 러브 박사는 방부업자 리처드 허슈만이 발견한 이상한 "혈병" 샘플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밝혔다.

사실 이와 관련된 이야기는 지난 1월 스튜 피터스 쇼에서 제인 루비 박사에 의해 처음 방송되었으며 최근에는 과학자 마이크 애덤스가 그 바톤을 이어받아 인포워스 스튜디오에서 이 글로벌 의학 테러에 관한 조사를 생중계한 바 있다.

단순히 '백신 접종' 이상의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들이 대대적으로 폭로되고 있음에도, 주류 언론이 이 이야기를 수용하고 있지 않는다는 것은 우리가 디스토피아 시대에 살고있음을 입증하는 또 다른 사실일 뿐이다.

Dr. Jane Ruby가 게시한

방부업자 Richard Herischman의 샘플

Naturalnews의 Mike Adams가 게시한

방부업자 Richard Herischman의 샘플

상기의 이미지들은 COVID-19 백신 접종자의 인체 내부에서 합성 조직이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합성 조직은 명백히 "성인돌연사 증후군"의 원인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다.

다음 연구를 참조해 보도록 하자.

조직 공학 혈관 (2005)

연구원들은 단 7일 만에 새로운 혈관을 성장시킵니다(2014)

말초 동맥 질환 환자의 인간 생체 공학 세포 혈관을 이용한 동맥 재건

자가 피판에서 뼈 재생을 위한 설계된 혈관 이식편까지

중국의 혈관 구축(2020)

조직 공학을 위한 생체 활성 고분자 지지체

하단의 이미지는 연구소 과학자들이 인공적으로 성장시킨 혈관의 이미지이다.

인공 혈관

인공 혈관

합성 및 천연 폴리머로 이루어진 이 '인공 혈관'은 신축성이 있으며 다음의 5가지 재료로 만들어진다.

1. 폴리에스터 폴리머 PLLA 및 PGA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생분해성 합성 폴리머 중 하나이다.

2. 실크 피브로인 단백질은 곤충과 벌레에서 추출된다. 인체와 생체적합성이 있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높은 인장 강도를 가지고 있다.

3. 콜라겐은 뼈 형성에 사용된다.

4. 히알루론산(HA)은 경조직 및 연조직 구성을 위한 하이드로겔 물질의 한 형태이다.

5. 키토산은 화학적 가수분해를 통해 키틴에서 나오는 생분해성 다당류입니다. 젤, 스폰지 또는 섬유 형태로 사용된다.

작년 8월부터, 필자는 "백신을 통해 인체에 주입되는 마이크로 기술의 PEDOT 액체 전구 물질(그래핀 포함)이 RF-PECVD(무선전파-플라즈마 화학증기증착)에 의해, 원격으로 타겟팅된 개인의 신경에 안착해, '고체 형태로 자가 성장 및 조립되어 중합체 물질'을 형성하고 이를 폴리머라고 일컫는데 이것이 송수신기 역할을 하여 인체를 외부 무선 네트워크와 연결시킨다."를 강조한 바 있다.

방부 처리업자에 의해 발견된 시신에서 관찰되는 합성 폴리머는 정확히 인공 혈관의 합성 폴리머와도 비슷하다.

방부 처리업자가 발견한 하단 물질의 이미지는 InfoWars에 게시된 것으로 실크 피브로인 조직 구조로 식별된다.

infoWars가 게시한

방부업자 Richard Hirschman의 샘플

나노와이어

나노와이어는 인간의 잡종화(하이브리드)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빅 파마와 전 세계 정부는 이종 유전체학의 유기 물질을 사용하여 인간 내부의 인공 조직을 배양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 유전 공학 기술

그리고 인체의 내부 추적과 원격 제어를 위해 인간을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전자 장치와 결합시키려 시도한다 -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 (바이오 전자)

나노와이어는 인체 내부의 조직 비계에 사용되는 초전도체 전지이다. 필자는 2021년 12월 이미 <Hybrid and Parasite - Transhuman>이라는 제목의 포스팅에서 조직 스캐폴딩 기술에 대해 기술한 바 있다.

연구 및 특허 사례 참조:

나노와이어

신경 기술 및 기타 응용 분야를 위한 나노와이어 어레이

서로 다른 살아있는 세포에 의한 강자성 나노와이어의 내재화(2010)

응축 열전달 향상을 위한 소수성 구리 나노와이어

세포 조작을 위한 강자성 나노와이어의 회전 조작

서로 다른 살아있는 세포에 의한 강자성 나노와이어의 내재화

방사선 치료를 강화하는 초박형 금 나노와이어

'금 나노와이어'의 존재는 방사선 하에서 지질 과산화 및 세포내 산화 스트레스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말 그대로 마이크로파 주파수를 사용하여 인체를 전자기적으로 튀길 수 있다. 그리고 이는 왜 접종자들이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의 적용을 통해 인체(머리와 몸)에서 전기가 흐르는 듯한 느낌의 고문을 보고하는지 그 이유를 설명한다.

InfoWars에서 마이크 애덤스가 공유한 아래 이미지는 금 나노와이어를 보여준다.

금 나노와이어 – InfoWars

<합성 조직을 위한 매크로퍼러스 나노와이어 나노전자 스캐폴드>라는 제목의 이 연구는 합성 생물학을 위한 실리콘과 인체 내 조직 구성을 위한 lab-on-a-chip 약리학 플랫폼을 비롯하여 하이브리드 3D 전자 조직 재료인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전기 센서를 보여준다. 이들은 심장과 뇌, 피부 표면 근처에서 전기 활동을 탐사하기 위해 사용되는 평면 장치로, 송신기, 트랜지스터, 수신기 역할을 한다.

"이것은 생체 재료와 합성 조직 전체에 걸쳐 매크로 다공성 나노 전자 스캐폴드를 사용하는 3D 나노 전자 장치입니다. 세포내 해상도로 세포외 및 세포내 신호를 모두 기록할 수 있는 능력을 감안해 실리콘 나노와이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FET) 기반 나노전자 생체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노와이어'는 검출기, 금속 전극, 탄소 나노튜브/나노파이버 또는 나노ES라고도 불린다. 이들은 이식 가능한 마이크로 전극, 나노 크기의 반도체, 그리고 신축성/신축성 전극으로 특히 센서 네트워크는 유연하고 매크로 다공성이며 3D이다. 이들은 나노 전기 감각 기능이 내장된 인공 조직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아래는 나노와이어의 이미지이다.

나노와이어

오가노이드

오가노이드(Organoid)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정의된다.

"오가노이드는 다양한 조직 또는 기관의 여러 생리학적 및 유전체 특징을 요약하는 3D 배양 배지에서 성장한 세포의 복잡한 집합체이다. 오르가노이드는 배아 줄기세포(ESC), 유도 만능 줄기세포(iPSC) 또는 성체 줄기세포(ASC)에서 파생되며 제어 가능한 일련의 신호 자극을 통해 각각의 생리적 조직에서 발견되는 것과 유사한 다양한 유형의 세포 집단으로 분화한다."

오가노이드는 마인드컨트롤을 위해 인간 내부에 새로운 뇌를 구성하는 데 사용된다. "오가노이드"와 "유전자합성 히드라"는 신체 내부에 새로운 신경망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어 오고 있다.

이것을 보여주는 연구는

<백신 - 백신 내 기술 - 정신 의학>

<히드라 및 기생충 - 인간 잡종화> 을 통해 참조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피어

필자는 이미 <히드라 및 기생충 - 인간 잡종화>라는 제목의 포스팅에서 Microspheres, Microbubbles 및 Microbeads 지연 방출 기술에 대해 다룬 바 있다.

백신에는 마이크로스피어(Microspheres)가 포함되어 있다. 마이크로스피어 또한 조직 공학 및 스캐폴딩, 동시 약물 전달 및 인체 내부의 세포 성장에 사용되며, 이 기술은 EMF 전송에 의해 전적으로 외부에서 제어된다.

마이크로스피어는 인체에 주입된 약물 및 페이로드가 바로 인체에 적용되지 않고 원격 컨트롤로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 후에 방출할 수 있도록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술은 암성 종양 세포를 파괴할 목적으로 개발되었지만, 현재 인류의 학살을 위해 오용되고 있다.

스캐폴드(Scaffold)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정의된다.

"스캐폴드는 조직구축, 세포기능 제어를 위해 인공적으로 만든 ECM이다. 세포외 물질 중에는 단백질과 다당류와 같은 유기 고분자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세포외 기질(extracellular matrix; ECM) 이라고 불리는 유기고형물질이 존재하고 조직의 구조적 지지체로서 그리고 세포의 접착유도물질 역할을 한다. 세포가 ECM에 접착하면 세포내 정보전달이 활성화되고, 세포형태, 증식, 세포사(cell death) 등의 기본적인 세포기능이 제어된다. ECM은 생체 조직 내에서 가교된 젤 상태 또는 다공성 네트워크로 존재한다. 따라서 스캐폴드를 설계하는 데 있어서 구조적인 측면에서 생체 ECM과 유사한 젤형 스캐폴드와 다공성 스캐폴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즉 스캐폴드는 인체의 조직과 결합해 함께 성장하는 인공 물질인 것이다. 인공 뉴런 인공 신경망 등도 이에 해당하며, 인체의 조직과 얽히면 그 자체로 하나의 인체 유기체가 되어 외부의 기술 적용이 가능해 진다. 말 그대로 트랜스휴먼으로 외부 네트워크와 연결 가능한 생물학적/기술적 인체의 인공 조직을 설계하는 메인 기술과도 같다.

<조직 재생을 위한 나노구조의 주사 가능한 세포 마이크로캐리어>라는 제목의 연구는 나노구조의 마이크로스피어가 조직 구성을 위한 세포 캐리어로 사용된 나노복합체 및 나노섬유 마이크로스피어를 포함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이크로스피어는 세포 부착 및 성장을 생성하고 세포-운반체 상호 작용을 촉진하며 인체 내부의 표적 조직 구성을 위한 줄기 세포 분화를 촉진한다.

<신경세포를 위한 조직공학 비계로서의 PHBV 마이크로스피어>라는 제목의 연구는 폴리머 마이크로스피어가 인간 내부의 '인공 뉴런'을 성장시키는 데 사용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산소를 방출하는 생체 재료를 사용하여 조작된 조직에 생명을 불어넣는다>는 제목의 연구에 따르면 인공 세포는 성장하고 생존하기 위해 혈액을 먹고사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것은 우리가 백신 접종자들에게서 보고되는 이상한 혈전 현상도 설명 가능토록 한다. 인간 제대 정맥 내피 세포는 인공 세포를 성장시키는 데 사용된다.

<조직 공학에 사용하기 위한 다능성 전구체 세포로부터 미세조직의 생성 및 분화>라는 제목의 이 연구는 미세구가 인간 제대혈에서 무제한 체세포 줄기 세포를 사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기술은 진정으로 인간의 내부에서 인체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인간의 육아 조직에 의존한다. 그 어느 누구에게도 주입되어서는 안 되며, 특히 어린이에게는 더더욱 주사되어서는 안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화이자 부작용 보고 문서 공개 - 백신의 치명적 실태 보고

[백신 사망 보고서] 팬데믹의 실체

유전자 백신의 목적 - 유전자 백신 접종을 강제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