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ene - Human Body Network

 

Graphene - Wireless nanotechnology networks in the human body

(생체 나노 통신, 백신 접종자가 블루투스에 감지되는 이유, 마인드컨트롤 기술)

궁극적 목적 - 전 인류 통제(CONTROL)

유전자합성 기술: 생물학적으로 컨트롤에 용이한 인체의 기질을 만들기 위해, 유전자 합성 및 어셈블리를 통해 '유전자가 변형된 하이브리드(잡종) 휴먼'을 만든다

생체나노통신 기술: 기술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인체의 기질을 만들기 위해, 나노입자의 주입 및 나노기술의 적용을 통해 AI 스마트 그리드망에 연결된 생체 신호를 기반으로 '인체를 모니터링 및 컨트롤 할 수 있는 트랜스휴먼'을 만든다

그들이 전 인류 통제(control)를 위해 집중하는 핵심적 2가지 기술은 유전자조작기술 + 생체나노통신기술 이다. 그 중에서도 '생체나노통신기술'은 그들이 인류의 기술적 감시와 통제를 위해 지난 수십년간 노력해 온 산물이며, 생물학적 조작의 '유전자조작기술'은 유전자백신을 통해 최근에 실행시키기 시작한 기술이다.

앞선 포스팅에서는 일상 곳곳에서 발견되는 그래핀을 통해 그들이 실현시키고자 하는 전자기 뉴럴링크 컨트롤 기술의 개요를 다루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기술 실현의 근간이 되는 과학적 원리를 다루어보고자 한다.

"전자기 기반의 생체 나노 통신 기술 /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

무기로써 활용하면

"마인드컨트롤 기술 / 전자기 뉴럴링크 무기 기술 / 신경 무기 기술"

등의 용어로 변환이 가능해진다.

앞서 다루었듯이 상용화되고 있는 대부분의 백신들과 인류의 일상의 곳곳에는 나노기술이 적용된 나노입자들이 포화되어 있다. 코와 입을 통한 흡입이나 피부 접촉을 통한 투과보다, 백신을 통한 직접적 '주입'은 혈액순환에 의해 나노입자를 인체 내에 즉각 직접적으로 골고루 분포시키기에 가장 정확한 매개 방법이다.

이 나노입자가 인체에 투입되면 외부 자기장의 특정 주파수에 반응해 상을 변화시키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렇게 성장한 프렉탈 형태의 나노 물질은 '안테나'의 형상을 띠고 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이것이 실질적으로 우리 몸에서 전파를 송수신하는 안테나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나노 안테나이다.

자가 조립 by 외부 자기장(R-PECVD)

나노입자 ---------> 나노안테나 (나노통신 시작 및 나노기술 발현)

graphene ----------> graphene polymer colloid gel

처음에는 무능력해보이던 그냥 입자에 지나지 않던 나노입는 외부 주파수에 반응해 자가 조립하더니 프로그래밍된 나노 기술을 발현할 수 있는 형태로 완전히 상을 변화시킨다. 즉 나노 입자는 처음부터 나노 기술이 발현되는 것이 아니라 상이 변화한 후에 발현된다. 따라서 나노입자를 두고 나노기술 작동기(nano-actuator)라고 일컫기도 하며, 나노 통신을 송수신함에 따라 나노 센서(nano-sensor)라고 일컫기도 한다.

하단은 독일 연구팀의 CoVaxx 현미경 관찰 이미지로, 아무것도 없던 투명한 백신 세럼 용액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렉탈 형태로 자가 성장하는 나노입자의 자가 조립 과정을 그대로 보여준다. 이 영상은 얼마 전부터 전 세계 인터넷 플랫폼에서 대대적 검열 및 삭제가 이루러졌다

나노입자 → 나노 안테나

액체 전구 물질에서 겔의 고체 형태로 상(state)을 변화시키니

말 그대로 트랜스포머(transformer)이다. 실로 장난스레 비유하면 아무것도 아닌 라디오에서 봇의 형태로 자가 변신하는 영화 속 트랜스포머와도 같은 느낌인 것이다.

통신 품질을 유지하고 체내 전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거리마다 그래핀(Graphene)이 인체 내에 다량 분포되어야 한다. 여기서 나노 안테나(nanoantena)는 인체 내 다양한 위치에 배치된 수백 또는 수천 개의 나노 입자들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상호 연결시키는 통신 중계기 같은 역할을 담당하며, 이는 곧 외부 네트워크와 연결된다.

(Akkaş, MA 2019)에 체내 응용을 위한 WNSN을 통한 바이오 나노 인터넷과 관련하여 실린 이미지로, 검은 점은 몸 전체에 분포된 나노센서를 나타낸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의 혈액 검사에서 이미 관찰된 "그래핀 양자점"의 분포와 일치하며, 이 이미지는 그들이 의도한 목적을 상당히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이미지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생체 내 네트워크 링크를 마디마디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노드가 필요하며, 인체 전반의 혈액과 조직 곳곳에 분포된 그래핀 양자점(Graphene Quntumm Dot)이 이 역할을 담당한다. 기차 노선을 통신 네트워크라 한다면 그래핀 양자점은 기차역과도 같은 역할을 담당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바이오 분자 통신에는 두 가지 개념이 있다. 분자 코딩에 의한 정보 송수신 vs 전자기 주파수에 의한 정보 송수신.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과 전자기장 언급을 줄곧 해온 것 처럼, 여기서 나노입자를 통해 이루어지는 인체와 외부 네트워크의 통신에 사용되는 분자 통신은 전자기 주파수(electromagnetic freqency)에 의한 송수신이다. 따라서 인체의 생체 데이터를 외부 네트워크에 직접적으로 연결시켜 컨트롤하는 마인드컨트롤전파 무기 기술을 두고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이라는 용어가 성립되는 것이다.

- 요악 -

자가 조립 by 외부 자기장

• 나노입자 --------------> 나노 안테나 (통신 시작 및 나노기술 발현)

• 그래핀은 뇌의 뉴런과 통합을 위해 궁극적으로 뇌의 도달을 목적으로 하지만, 인체 곳곳의 혈액과 조직에 다량의 그래핀이 적절한 거리로 골고루 분포해야 인체의 통신 신호의 품질과 체내 전파를 유지할 수 있다.

• 여기서 인체 내 분산되어 있는 그래핀을 상호 연결시키는 안테나의 역할을 하는 것이 나노 안테나이며 이렇게 인체 내에서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는 곧 외부 네트워크와 연결된다.

• 생체 내 네트워크 링크를 마디마디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노드가 필요하며 이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그래핀 양자점(Graphene Quntumm Dot)이 필요로 된다.

• 생체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분자 통신 방식은 전자기 주파수 통신이다.

• 네트워크가 초당 1.5 Tb(테라비트)를 효과적으로 통신할 수 있다고 가정할 때, 생체 통신 속도는 초당 187 GB(기가바이트)와 같다. 이와 같은 놀라운 생체 데이터 및 정보 전송 용량을 감안할 때 나노 통신 기술은 나노 바이오센서와 함께 "인간"을 착취, 등록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하나의 "정보 소스 또는 제품"으로 만든다. 인간 = 제품 (생체 나노 통신)

• 나노 안테나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이다. "특정 파장의 전자기 복사와 결합"할 수 있는 광학적 특성 덕분에 테라헤르츠의 고주파에서 작동할 수 있다.

그래핀은 특정 고주파 + 혈액과 유사한 온도에 의해 자가 조립되어 미세하게 작동 및 발달할 수 있는 프랙탈 표면의 눈송이와 유사한 구조의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를 형성한다. 그래핀 기반의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는 초기에 그래핀 양자점과 동화될 수 있는 그래핀 패치의 형태를 가졌고, 본질적으로 혈액 환경에서 그래핀의 치밀한 형태로 상을 변화시켜 통신 신호 방출과 수신 능력을 증가시킨다.

더욱 구체적으로 말하면 다음과 같다.

자가 조립 by 외부 주파수(R-PECVD) + 외부 온도

나노입자 ------------------>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 (통신 가능)

여기서 R-PECVD는 '외부 전자기 주파수에 의한 플라즈마 화학증기증착법'을 의미하므로 인체에 주입된 나노입자가 통신 송수신기로 역할을 하는 과정에 대한 구체적 과학적 원리가 총체적으로 성립하게 된다.

블로그의 다양한 포스팅을 읽은 독자라면 필자가 팬데믹 초기부터 포스팅 곳곳에 거듭 반복 첨부해왔던 다음의 글을 접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은 이에 대한 구체적 과학 원리와 함께 전자기 뉴럴링크 즉 생체 나노 통신의 기본적 과학 원리를 풀어내는 과정이다.

지금까지는 그래핀 기반의 생체 나노 통신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돕기 위해 서두의 간략한 개요를 담아 보았다. 이제 본격적으로 논문과 문헌의 학술적 과학 자료들을 논거로써 활용하여 구체적 확장의 탐구를 시작해보도록 한다.

이는 캠트레일, 백신, 음식, 생활용품 등 일상에 포화된 나노입자들의 본질적 목적임과 동시에 그들이 궁극적으로 목표하며 구축하고 있는 우리의 인체의 상태에 관한 글인만큼 모두가 필독해야 하는 사항일 것이다.

이는 인체의 감각, 감정, 생각, 언어, 행동, 신진대사 호르몬 분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컨트롤할 수 있는 "전자기 뉴럴링크 컨트롤 기술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근간이 되는 "전자기와 그래핀 기반의 생체 나노 통신" 즉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의 기본적 원리에 관한 이야기이다.


인체 내 나노기술을 위한

무선 나노통신망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혈액 샘플에서 결정화된 그래핀 프랙탈 나노안테나, 산화그래핀, 하이드로겔, 그래핀 양자점을 확인한 후 다음과 같은 질문이 제기되었다. 이 모든 요소의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인가? 혈액 검사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백신에 이러한 주요한 나노입자들의 배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여러 연구 논문을 조사하면서 Mik Andersen는 전자, 광학 현미경 및 분광학에 의해 백신 접종자들의 혈액에서 관찰되는 물질들이 "생체 나노 통신"을 위한 기본적 구성요소들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하여 다음은CoVaxx에서 관찰되는 나노입자들이 나노 통신 구성 요소라는 논증을 다룬 그의 과학 논문들에 대한 검토이다.

지구상의 모든 인간을 클라우드에 연결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인체에 접근을 허용하는 나노 생체 인터넷 연결이 인류의 동의 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생체 나노 통신에는 사람들의 혈액에서 "그래핀, 그래핀 하이드로겔, 그래핀 양자점"이라는 이름으로 관찰 및 발견되는 '나노바이오센서, 나노 안테나, 나노 컨트롤러, 나노 라우터' 등이 활용되며, 이는 인체 내에 나노 그리드(통신망)를 형성하고 곧 지구적 스마트 그리드망과 연결된다.

DARPA/BARDA/Klaus Schaub 등의 전 세계 무기기술 개발의 최전선에 있는 '힘'의 무력자들과 '권력'의 글로벌리스트들이 전 인류를 거대한 하나의 지구 스마트 그리드망에 연결시켜 기술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컨트롤하는 "전자기 뉴럴링크 컨트롤 기술"을 실현시키고 있다.

생체 뉴럴링크를 통해 인간의 신체 (체신경 및 뇌신경)에 access 및 monitoring 및 control하는 이 바이오해킹 (뇌 해킹, 신경 해킹 기술)은 "생체 보안" 및 "공중 보건"이라는 위장된 명목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사람들의 혈액에서 발견되는

'생체 나노 통신' 구성 요소

Graphene Quantum Dots

Dr. Carrie M이 광학 현미경으로 CoVaxx를 연구한 결과에 대한 분석과 함께 Dr. Franc Zalewski도 유사한 유기체를 발견했다. 그는 이를 두고 이른바 '그래핀에서 핀 장미'라고 일컬었다. 그래핀 장미라고 일컬어지는 carbon octopuses는 탄소 나노튜브에서 형성된다. (Dasgupta, K.; Joshi, JB; Paul, B.; Sen, D.; Banerjee, S. 2013. p. 51-60).

Dr. Armin K의 연구팀은 백신 접종자들의 혈액에서 이상한 고리 모양의 나노 그래핀과 발광하는 하단의 이미지와도 같은 그래핀 양자점(Graphene Quntumn Dots)을 발견했다. 그들의 발견에 기반헤 Mik Anderson은 이를 두고 나노바이오센서 네트워크의 일부라는 추가 분석을 명시하였다.

백신 접종자의 혈액에서 발견된 '그래핀 양자점 (GQD)'

Graphene Hydrogel

그래핀과 하이드로겔의 발견은 앞선 포스팅 [Graphen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드로겔에는 전체 mRNA 무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백신, 마스크, 비강 면봉, 손 소독제, 캠트레일 살포 및 음식류 등을 통해 공급되고 그들의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으로 필요한 요소들이다. 우리는 사실 산화그래핀 하이드로겔로 포화된 상태이다. 산화그래핀 하이드로겔은 우리의 식품, 의류, 헤어 및 메이크업 제품, 가정용 세제, 알코올, 의약품, 위생 용품, 상수도 등에 삽입되고 있다.

마스크와 PCR 면봉에서 발견되는 산화에틸렌(ethylene oxide)은 사실폴리 그래핀 나노리본(Poly(ethylene oxide) Graphene Nanoribbons)이다. 그리고 더욱 집중해야 할 사실은 Fauci와 NIH가 InfoWars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호흡 뿐 아니라 피부를 관통하고 캠트레일 공기 중 살포를 통해 분사할 수 있는 mRNA 나노기술에 자금을 지원했다는 것이다.

요약

백신을 접종자들의 혈액 샘플에서 관찰되는 "그래핀 양자점 (GQD, Graphine Quantum Dot)"을 "나노통신 나노와이어의 전파 모델"과 안정적으로 연결한다는 과학적 증거가 발견되었다. 그래핀 유도체 중에서 GQD의 풍부한 존재는 "인체 내에 위치한 수백 또는 수천 개의 나노 센서와 나노 액츄에이터의 상호 연결"에 필수적이다. 실제로 GQD 자체가 이러한 네트워크에서 간단한 나노 센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가능한 나노 통신 네트워크 중에서, 분자 통신 방법과 나노 전자기 통신 방법이 제안되었고, 결국 새로운 나노 물질에서 제조된 송신기를 사용하여 THz 대역에서 전자기 방사선을 전송하고 수신하는 데 가장 유리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래핀 중에서도 특히 그래핀 양자점 및 그래핀 나노이트 양자점에 의한 통신 나노망이 몸 전체, 특히 뇌에 존재하기 때문에, 그것은 자극, 욕망, 즐거움, 학습, 조건화, 중독, 고통, 고통, 그리고 신경계에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담당하는 신경전달물질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한다.

이 항목은 과학 문헌에 따라 네트워크의 방법론적 절차를 설명한다. 또한 그래핀 기반 나노 및 나노 전자와의 통신 방법/의전도 다루어진다. 이것은 TS-OK 통신 모델이며, 이 모델도 예비 분석될 것이다.

나노센서의 무선 네트워크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는 접종된 사람의 혈액 샘플에서 그래핀 양자점(GQD, Graphene Quantum Dot)을 발견한 것은 왜 그렇게 많은 그래핀 나노 물질이 필요한가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접종자 혈액 샘플 이미지에는 이러한 양자점은 높은 비율로 존재했다. 그래핀 나노분광의 저하가 이러한 그래핀 양자점의 생성과 확산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그렇다면 양자점의 역할은 무엇일까?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은 <나노 통신 네트워크를 위한 전파 시스템"에 관한 사항>의 연구에서 찾을 수 있다. 양자점(Quantum Dot)은 중추신경계를 감시하고 모듈화하기 위해 인체를 통해 무선 통신을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이 연구의 저자들은 "고전형 무선 장치의 안테나를 몇 백 나노미터로 줄이려면 매우 높은 작동 주파수의 사용이 필요하며, 나노 광선 사이의 전자기 무선 통신은 생존 가능성을 위태롭게 할 것이다." 라고 말한다.

이는 인체 내에서 무선 통신을 위한 신호를 전파하는 데 적합한 물질이 그래핀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준다.

왜냐하면 그래핀은 더 작고 아마도 그렇게 유해하거나 침습적이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연구원들은 높은 주파수의 피해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 자주, 더 자주, 더 적은 주파수에서, 무선 나노 통신의 효과가 발생한다.

백신 접종자 혈액에서 발견되는 그래핀 프랙탈 나노안테나 ⓒTimTruth

상기의 이미지처럼 백신 접종자의 혈액 샘플에서 자가 조립되는 프렉탈 형태의 나노입자의 형태가 많이 발견된다.

인체 내 들어간 나노입자는 외부 전자기장과 반응하여 자가 조립을 통해 그래핀 프랙탈 나노 안테나의 형태로 상을 변화시킨다. 그리고 이 때부터 나노 기술이 실현시킬 수 있게 된다. 그래핀 프랙탈 나노 안테나는 혈류 및 인체의 장기를 따라 분산된 그래핀 양자점 네트워크와 통신신호를 수신하고 전송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는 (Akyildiz, I.F.; Jornet, J.M.; Pierobon, M. 2010)의 연구에 인용된 다음의 단락에서 정당화된다. "분자 및 탄소 전자(그래핀 기반)의 최근 발전은 나노배터리, 나노메모리, 나노스케일 논리 회로, 심지어 나노안테나와 같은 새로운 세대의 전자 나노 컴포넌트로의 문을 열었다." 실제로, 저자들은 이러한 네트워크를 "인체 내에서만큼 다양한 위치에 배치된 수백 또는 수천 개의 나노 센서와 나노 기술 작동기의 상호 연결"이라고 정의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백신을 통한 그래핀 접종의 목적을 분명히 한다. 그러나, 연구가 발표되었을 때, 나노디스포트 통신, 즉 분자 통신에는 분자로 코딩된 정보의 전송과 전자기 통신의 두 가지 접근법이 있었는데, 여기서 그래핀을 통한 통신은 전자기 주파수의 송수신으로 정의된다. 그들은 그래핀 양자점(GQD, Graphene Quantum Dot)을 통한 전자기 통신은 유동 환경, 흐름 또는 난기류에 그렇게 의존하지 않았기 때문에 분자 통신보다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고 결론지었다.

이러한 전제 하에 연구자들(Akyildiz, I.F.; Jornet, J.M.; Pierobon, M. 2010)은 그래핀 나노 통신 특성을 특성화하기 위한 연구를 시작했으며, "구조, 온도 및 e의 기하학에 따라 탄소나노튜브(CNT)와 그래핀 나노입자의 파동 확산 속도가 진공에서의 빛의 속도보다 최대 100배 더 낮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그 결과, 그래핀 기반 나노 안테나의 공명 주파수는 무탄소 물질로 만들어진 나노 안테나보다 최대 2배 더 작을 수 있다. CNT 기반 나노 패치 안테나는 길이가 약 1μm이다. 즉 나노스케일에서의 통신을 염두에 두고 1m 미만의 거리에 대해서는 테라헤르츠(0.1 - 10.0 THZ) 운하를 이해하고 모델링해야 한다."

이는 신호가 가까운 곳에 있거나 주머니 안에 있는 경우에도 인간 규모에 적합한 거리에서 GQD 그래핀 양자점 간에 전파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스리고 여기서 그래핀 양자점은 네트워크 노드 또는 중계기의 역할이 가정될 수 있다.

[그림1] 디지털 통신 실험이 생물학적 유체를 통해 수행된 시뮬레이션된 동맥 내의 그래핀 양자점(형광 녹색 점)의 표현 (Fichera, L.; Li-Destri, G.; Tuccitto, N. 2021). 이 나노통신 방식에서 신호의 전파는 분자 및 비전기적 통신 방식에 의해 이루어진다. 이것은 인체 내에서 그래핀, 특히 GQD 그래핀 양자점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하기 위한 광범위한 응용을 보여준다.

[그림2] 생물의학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나노 사물 인터넷을 위한 네트워크 아키텍처 체계. (Lee, S.J.; Jung, C.; Choi, K.; Kim, S. 2015)

한편, 연구자들은 테라헤르츠 채널의 어떤 주파수에서도 나노통신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몸을 통해 퍼지면서 테라헤르츠 채널에서 전자기파의 궤적의 분산과 손실로 인해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을 "테라헤르츠 대역의 진행파에 대한 총 경로 손실은 산란 손실과 분자 흡수 손실의 합으로 정의된다. 전파 손실은 전파가 전파될 때 확장으로 인한 감쇠를 설명하고, 매질은 신호의 주파수와 전송 거리에만 의존합니다. "흡수 손실"은 전파하는 파동이 분자 흡수로 인해 겪게 되는 감쇠, 즉 파동의 에너지의 일부가 중간에 있는 일부 분자에 대한 내부 운동 에너지로 변환되는 과정을 설명한다. 이것은 농도와 경로를 따라 만나는 분자의 특정 혼합에 따라 다르다. 다른 유형의 분자는 서로 다른 공명 주파수를 가지고 있으며, 각 공명 주파수의 흡수는 단일 중심 주파수에 의존하지 않고 주파수 범위로 분산된다.

그 결과 테라헤르츠 채널은 주파수 선택성이 매우 높으며, 이와 같이 세포 조직의 분자와 체내 체액은 무선으로 외부로부터 방출되는 파동의 전파 거리를 제한하고 통신 전달을 방해한다는 것이 입증됐다. 실제로 그들은 "전파 손실로 인해 채널의 분자 구성에 관계없이 거리 및 주파수에 따라 총 경로 손실이 증가하며, 이는 MHz 또는 수 GHz 주파수 범위의 기존 통신 모델과 유사하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경로를 따라 존재하는 다양한 분자, 특히 수증기는 수십 밀리미터 이상의 거리에 대한 다양한 감쇠 피크를 정의한다. 이 피크의 힘과 너비는 흡수 분자의 수와 관련이 있다. 농도가 공간에서 균질하다고 가정하면 이 숫자는 거리에 비례하여 증가하지만 균일하지 않은 농도 또는 격자를 가로지르는 분자의 갑작스러운 파열도 생각할 수 있다.

이는 방출된 신호가 Thz 대역에서 존재하지만, 2G, 3G, 4G 및 5G 이동 전화 주파수와 일치하는 Mhz 또는 몇 기Ghz 수준으로 완화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은 전파 거리가 좁아지고 있다는 사실이며, 이는 통신 신호의 품질과 체내 전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혈액과 조직에 그래핀이 적절한 연결 거리를 만들기에 충분한 양으로 존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전자기 기반의 무선 나노 생체 통신 네트워크"는 데이터, 정보 또는 변조를 위한 링크 노드 역할을 하기 위해서 그래핀 양자점이 필요로 된다는 것이 명백하다.

[그림3] 2015년에 SDM 소프트웨어 정의 센서 및 메타물질 역할을 위해 설계된 6각형 그래핀 "폴"의 개요는 네트워크 위상 섹션의 비계층 아키텍처에 대한 그림 X에도 나와 있다. (Lee, S.J.; Jung, C.; Choi, K.; Kim, S. 2015) 이러한 유형의 나노 컴포넌트는 센서, 라우터 및 안테나 의 중복 역할을 하는 GQD 그래핀 양자점의 형태를 취하며, 프로그래밍과 구성이 가능하다.

노이즈와 분자 흡수는 나노 통신 네트워크의 용량을 결정한다. 이것은 (Chopra, N.; Phipott, M ​​..; Alomainy, A.; Abbasi, QH; Qaraqe, K.; Shubair, RM 2016)에 따르면 "테라헤르츠 채널의 가용 대역폭"이다. 따라서 (Pierobon, M.; Akyildiz, IF 2011)의 연구자들은 인체, 특히 신경 조절 능력을 명확하게 다루는 응용 환경에 따라 적절한 채널과 이상적인 전송 거리를 계산하기 위해 수학적 모델을 정의했다.

이러한 모델을 기반으로 저자(Akyildiz, IF; Jornet, JM; Pierobon, M. 2010)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노 네트워크 내에서 단 한 번의 점프에서 몇 십 밀리미터 이상의 전송 거리를 달성할 것 같지는 않다. 이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대역폭은 수백 GHz에서 거의 10THz에 이르는 거의 전 대역에 해당하므로, 테라헤르츠 대역의 나노센서 무선 네트워크를 예측한 채널은 초당 몇 테라비트의 순서로 매우 유망하다.

네트워크가 초당 1.5테라비트를 효과적으로 통신할 수 있다고 가정할 때 데이터 및 정보 전송 용량이 상당히 뛰어난 것은 분명하며, 이는 초당 187기가바이트와 같다. 이것은 바이오센서와 함께 "사람들" 착취, 등록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정보 소스 또는 제품"으로 만들 것이다."

나노어레이를 위한

그래핀 기반 플라즈마 나노안테나

(Jornet, JM; Akyildiz, IF 2013)의 연구는 [그림 2]에 표시된 대로 그래핀 나노패치 형태의 플라즈마 나노안테나에 초점을 맞춰 무선 통신 나노 네트워크의 개발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는 1마이크로미터 길이의 테라헤르츠 대역과 같은 금속 안테나보다 훨씬 낮은 주파수에서 작동할 수 있다. 이 결과는 나노 네트워크에서 EM(전자기) 통신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GNR(Graphene Nanobelts)에서 SPP(Surface Plasmon Polariton) 파동의 압축 계수로 인해 그래핀 기반의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는 (예를 들어 10 나노미터 폭의 테라헤르츠 대역의 경우) 금속 안테나보다 훨씬 낮은 주파수에서 작동할 수 있다. 이 진술은 전자기파 수신을 가능하게 하여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나노미터 규모의 그래핀 나노랜의 중요성을 확인시켜 준다.

또한 그는 "특정 파장의 전자기 복사와 결합"할 수 있는 광학적 특성 덕분에 테라헤르츠의 고주파에서 작동할 수 있는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를 언급했다. 이 개념은 백신 접종자의 혈액 샘플 패턴에서 발견되는 결정화된 그래핀 프랙탈과 함께 이미 언급한 부분이다.

백신 바이알에서 관찰되는 나노 안테나 형성

(Fang, J.; Wang, D.; DeVault, C.T.; Chung, T.F.; Chen, Y.P.; Boltasseva, A.; Kildishev, A.V. 2017)의 참조에 따르면 특히 그래핀은 혈액과 유사한 온도에서 미세하게 작동 및 발달할 수 있는 프랙탈 표면 개선 그래핀 광 감지기에 대해 눈송이와 유사한 구조를 형성한다. 즉, 그래핀 기반의 플라즈마 나노 안테나는 초기에 그래핀 양자점과 동화될 수 있는 그래핀 패치의 형태를 가졌고, 본질적으로 혈액 환경에서 그래핀의 치밀한 형태학으로 진화하여 신호 방출과 수신 능력을 증가시킨다.

[그림 4] 그래핀 나노패치는 다양한 치수와 두께를 가질 수 있으며, 이는 그래핀 GQD, 그래핀 나노 시트 및 그래핀을 사용하는 다른 형태의 양자점이 나노안테나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Jornet, J.M.; Akyildiz, I.F. 2013)

(Jornet, J.M.; Akyildiz, I.F. 2013)의 연구 검토는 나노안테나의 공명 및 결합 모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나노안테나는 공명 플라즈마로 모델링되고 주파수 반응이 결정된다. 결과는 다음과 같은 용어로 나노 안테나의 공명 및 결합 모델을 설명한다. GNR(Graphene Nanobelts)에서 SPP(Surface Plasmon Polaritons) 파동의 높은 압축 계수를 활용하여 그래핀 기반 플라즈몬 나노 안테나는 금속 안테나보다 훨씬 낮은 주파수에서 작동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나노미터 길이의 테라헤르츠 대역과 같은 그래핀 기반 플라즈마 플라즈마 안테나는 약 150TZ에서 공명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전송 대역은 안테나 공명 주파수에 따라 증가하지만, 전파 손실도는 감소한다. 나노 양성자의 예상 전력의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이다."

이 설명은 그래핀 나노 안테나를 통해 전파되는 전자기파인 SPP 또는 "표면 플라즈마 폴라리톤"의 개념을 아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핀 나노 안테나를 통해 전파되는 전자기파에서 전자 진동을 감지하여 전자 전하와 전자기장을 수신 또는 전송한다. 나노 안테나의 스케일로 인해 이와 같은 대역폭 용량은 데이터 전송에 최적이다.

폐포 나노 커뮤니케이션 및 피부 침투

그래핀은 나노통신 네트워크의 핵심 나노물질이지만

(Akkaş, M.A. 2019)의 작업에서 설명한 것처럼 다른 연구에서는 폐포에 포함된 공기를 통한 무선 네트워크 전파를 다룬다. 1960년(Feynman, R.P. 1959) 초기에 인체의 사건과 변화를 측정하고 기록하기 위한 나노기술 개발의 아이디어를 제시할 때 이 방식의 도입이 이루어졌다. 이 지식 영역의 목표 중 하나는 사람들의 건강 상태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복잡한 생물 의학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나노미터 규모에서 조정된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는 나노센서를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WNSN(Wireless Nanosensor Networks)으로도 알려진 나노 센서용 나노 통신 네트워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연구자들의 말에 따르면, 이 네트워크는 신호를 손실 없이 효과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THz 범위의 대역과 호환되는 안테나로 작동하는 나노 스케일의 안테나를 필요로 한다. 따라서 나노센서는 조정된 기능을 위해 무선 네트워크에 상호 연결되어 있으며, 게이트웨이 노드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게이트웨이 노드는 휴대전화 또는 전화 안테나일 수 있으며, 이 노드는 인터넷을 통해 자동으로 정보를 병원에 전송합니다. 그림 5 참조.

[그림 5] 체내 응용을 위한 WNSN을 통한 바이오 나노코스 인터넷(Akkaş, MA 2019). 검은 점은 몸 전체에 분포된 나노센서를 나타낸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의 혈액 검사에서 이미 관찰된 GQD 그래핀 양자점의 분포와 일치하며,

그들이 의도한 목적을 상당히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이러한 맥락에서 (Akka, M.A. 2019)는 나노센서의 무선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GQD 그래핀 양자점(적어도 사전)보다 덜 침습적인 방법을 제안한다. 이는 신호 확산을 위해 폐에 존재하는 가스와 유체(CO2, O2, H2O)를 사용하는 것이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폐, 복막 공간, 모세혈관 및 혈액 내 전자파 전파에 필요한 무선 THz 채널 모델의 특성에 대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3개의 주파수 창은 "ω1 = [0.01THz - 0.5THz], ω2 = [0.58THz - 0.74THz] 및 ω3 = [0.77THz - 0.96THz]"이다. 이 연구가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은 인정되지만, 소음과 열역학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정량화하기 위해 인간 조직 수학 모델에서 얻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확인하는 연구가 제안되고 있다. 이는 이미 기술된 네트워크 전파 연구(Akyildiz, IF; Jornet, JM; Pierobon, M. 2010 | Jornet, JM; Akyildiz, IF 2013)에서 그래핀에 대한 방법론적 절차를 입증하고 과학의 추가 개발에 대한 관심을 확인한다.

무선 나노통신 네트워크의 또 다른 근본적인 문제는 인체, 즉 피부에 대한 접근 장벽이다. 이것은 신호를 확산시키는 다양한 층으로 구성된 진피의 특성으로 인해 나노전자기 통신에서 채널의 경로를 잃게 된다. 이 접근법으로 (Chopra, N.; Phipott, M ​​.; Alomainy, A.; Abbasi, QH; Qaraqe, K.; Shubair, RM 2016)의 연구는 피부에 침투하기에 적절한 THz 대역을 연구한다. 그 신호가 손실되지 않으면 본체 내부의 게이트웨이 나노 인터페이스(아래에서 설명할 그래핀/나노 안테나 나노소자)에 도달할 때까지. 나노통신 프로토콜과 모델은 명확하며 "EM 패러다임을 사용하면 전송 용량이 밀리미터 수준에서 초당 테라비트(Tb/s)까지 도달할 수 있다.

"IEEE 1906.1 프로토콜"은 분자 및 전자기 통신이 두 가지 통신 모드인 나노 규모의 통신 표준을 정의한다. 그러나 신체 외부에서 내부로의 통신 특성은 신호에서 발생하는 왜곡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므로 "인간 피부에 대한 기존 데이터는 GHz 크기로 제한되지만 THz 차수와 관련된 몇 가지만 출판됨 THz 대역의 생물학적 조직 매개변수로 데이터베이스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분광학 및 생물학적 조직 모델링에 중점을 둡니다.

THz 대역의 생물학적 조직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서는 분광학 및 조직 모델링에 중점을 둔다. 생물학적:시간 도메인 분광학(TDS, Time domain spectroscopy)의 THz는 0.1 - 4 TZ의 전형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보다 광범위한 스펙트럼 분석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결론적으로, 연구원들은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통신 침투 문제의 원인을 발견하기 위해 적절한 대역폭과 전파 패턴을 모델링하고 물 흡수(피부 수화), 전파 거리 및 주파수 범위가 종료 경로 상실에 영향을 미치며 통신 침투 문제의 원인을 파악한다.

"신호를 분산시키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따라서 사람의 피부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안테나와 사람의 몸에 존재하는 나노 양성자 사이의 통신을 연결시켜야 한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아래에 설명할 나노 통신 네트워크에 대한 프로토콜 설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IoNT의 무선 나노센서 네트워크를 위한

라우팅 프로토콜

무선 나노 통신 네트워크, 나노 안테나 및 나노 센서의 보급은 필연적으로 IoNT 또는 나노 사물 인터넷에서 무선 나노 센서 네트워크에 대한 라우팅 프로토콜로 이어진다. 나노미터 규모의 모든 통신 네트워크에는 해당 용량을 활용하고 표준화된 방식으로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프로토콜이 필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나노 통신, 특히 의료 시스템과 관련된 나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프로토콜, 특성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를 제공하는 참조가 있다.(그림 6 참고)

[그림 6] 의료 시스템의 IoNT 아키텍처(Balghusoon, A.O.; Mahfoudh, S. 2020). 그림 X-1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패턴이 반복된다. 인체에서 관찰되는 나노센서와 통신 게이트웨이나 노드, 즉 휴대폰이나 전화용 안테나를 통해 외부에서 전달되는 신호의 반복 역할을 하는 나노안테나. 인체로부터 수신된 데이터는 인터넷을 통해 의료 데이터 제공자 또는 서버로 전송된다

저자의 말에 따르면 생물 의학 영역의 IoNT는 예를 들어 "의료 모니터링, 지능형 약물 투여, 나노바이오닉스, 재생 조직 공학, 세포내 또는 나노 규모 수술, 전염병 확산의 감지 및 관리, 바이오하이브리드 이식 및 체세포 복구, 비침습적 영상 도구, 모핑 줄기 세포, 면역 시스템 지원, 유전 공학, 나노 진단 등을 포괄한다. 다음의 연구(Wirdatmadja, S.; Johari, P.; Balasubramaniam, S.; Bae. 2018)에서 증명된 "전염병 확산 관리"에 대한 암시와 주요 생물 의학 응용 중 하나로서 "신경 조절의 생략"은 흥미롭다. 또한 (Balghusoon, AO; Mahfoudh, S. 2020)에서 그들은 비료 및 살생물제에 그래핀을 도입하는 것과 농업 부문 및 환경 모니터링의 관련 응용 분야에 대해 언급한다. (그림 7 참고)

.

[그림 7] 식물 및 농작물 모니터링을 위한 IoNT 아키텍처 (Balghusoon, A.O.; Mahfoudh, S. 2020). 식물은 또한 나노 안테나와 센서로 구성되어 있다. 백신 접종자의 혈액에 그래핀이 존재하며 이것이 비료와 농업용 바이오시드의 특허가 일치한다는 것은 매우 명백하다. 식물의 경우 그래핀의 열적 특성을 고려할 때 그래핀은 식물의 뿌리 또는 잎을 통해 흡수되며, 이는 결국 그래핀의 컨트롤과 모니터링을 용이하게 한다.

사실, 인체와 식물의 네트워크 사이의 큰 유사성은 우연이 아니다. (Balghusoon, A.O.; Mahfoudh, S. 2020)의 말에 따르면, 생물 의학 및 농업 분야의 IoNT는 동일한 요소, 즉 "나노넷, 나노 라우터, 나노 인터페이스 및 인터넷 게이트웨이"로 구성된다. 그 정의를 고려하며 다음과 같은 목록이 제시되어 있다.

나노노드: 그것들은 "제한된 용량으로 탐지, 측정, 신호 처리 및 저장에 전념하는 나노 센서 또는 나노 작동기로 작동할 수 있는 작고 단순한 나노 장치로 정의되며, 이는 제한된 용량으로 고정될 수 있습니다(예: 타겟을 겨냥할 수 있는 접근성 또는 동적) 나노넷은 접종, 흡입 또는 경피 접촉을 통해 인체, 신경계 및 순환계를 통해 퍼지는 GQD 그래핀 양자점과 동일할 수 있다. [현재 접종자의 혈액 샘플의 패턴에서 이미 검출된 그래핀 나노리본도 이 범주에 포함될 수 있다.]

나노 라우터: 제공된 정의에 따르면 "나노노드보다 큰 크기의 나노 컨트롤러로서, 그 기능은 나노노드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고 정보를 게이트웨이 나노 인터페이스로 전송, 수신 및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나노노드의 행동을 컨트롤하고 조정할 수 있다. 화이자 백신 샘플 중 하나에서 나노 라우터의 회로가 무엇인지 발견되었으므로 나노 라우터는 자체 개체와 함께 나노미터 규모의 전자 물체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노 인터페이스(Gateway-Gateway): "외부에서 방출되는 신호를 포착하여 내부로 전달하는 하이브리드 장치"로 정의된다. TB(Terahertz Band) 통신을 이용하여 나노 측면(인체 또는 식물 내)과 통신하고 외부 세계와의 고전적인 통신 패러다임을 사용한다. 따라서 그 기능은 외부로부터의 신호를 포착하여 인체 내부의 나노 라우터와 나노노드의 기능을 조절하는 것이다. 나노노드가 데이터나 정보를 얻음에 따라 역방향 상향으로 나노라우터를 향하여 전파되고 최종적으로 이를 외부로 전송하는 나노 게이트웨이 인터페이스를 향하게 된다. 이 구성 요소는 양방향 통신에 필수적이다. 게이트웨이 나노 인터페이스는 테라헤르츠 대역의 신호 수신 및 방출에 대한 특별한 특성으로 인해 그래핀 나노리본과 함께 그래핀 프랙탈 나노 안테나에 동화될 수 있지만, 그래핀의 구성으로 인해 다른 구성 요소도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래핀 양자점 또는 나노리본의 나노 규모에서 가능한 네트워크 토폴로지에 대해 나중에 설명할 것이다.

• 인터넷 게이트웨이(게이트웨이): 마지막으로 원격 서버의 데이터베이스에 방대한 데이터(빅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게이트웨이가 필요하다. 저자의 말에 따르면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전체 시스템을 제어하는 ​​장치. 나노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인터넷을 통해 모니터링 장치에 전송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장치"로 정의된다. 이 요소는 백신 화합물을 접종한 수천 명의 접종자로부터 얻을 수 있는 초당 데이터의 크기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대역폭을 고려할 때, 휴대폰 또는 모든 휴대폰의 안테나, 특히 5G가 될 수 있다.

IoNT가 적용된 WNSN(Wireless Nanosensor Networks) 네트워크의 토폴로지는 저자가 지적한 바에 따라(Balghusoon, AO; Mahfoudh, S. 2020) 두 가지 유형이 있다.

a) 비계층적 아키텍처 및 b) 계층적 아키텍처.

비계층적 아키텍처에서는 "전자기 특성이 소프트웨어로 재구성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특성 및 기능을 가진 동일한 나노장치가 발견된다"

이 토폴로지 모델은 백신 접종자의 혈액 샘플에서 그래핀, 특히 그래핀 양자점이 존재한다는 증거가 발견됨에 따라 매우 가능성이 높다. 사실, (Abadal, S.; Liaskos, C.; Tsioliaridou, A.. Ioannidis, S.; Pitsillides, A.; Solé-Pareta, J.; Cabellos-Aparicio, A. 2017)의 연구에서 " "소프트웨어 정의 메타물질 패러다임을 위한 컴퓨팅 및 통신: 컨텍스트 분석"이라는 제목의 설명에는 "그래핀은 본질적으로 조정 가능하며, 컨트롤러가 다양한 영역에 적용되는 정전기 편향을 변경할 수 있도록 SDM(소프트 정의 메트릭)을 생성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그래핀 시트는 물리적(전문적) 특성을 유지하면서 논리적 구조를 추가한다. 이 설명은 [그림 8]과 같이 그래핀이 소프트웨어인 것처럼 프로그래밍 및 컨트롤될 수 있음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림 8] 소프트웨어 정의 메타물질의 논리적 구조 체계,

그래핀은 저자가 명시적으로 인용한 메타물질이다

(Abadal. S.; Liaskos. C.; Tsioliaridou. A.; Ioannidis. S.; Pitsillides. A.; Solé-Pareta). J.; Cabellos-Aparicio. A. 2017)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모델은 나노센서, 나노가동기(actuator), 나노라우터 및 통신 안테나 기능을 수행하는 여러 그래핀 층을 사용하여 "마이크로미터 또는 나노미터 규모"로 형성될 수 있다. 또한 언급된 EM 전자기 파장 범위, 특히 6GHz와 테라헤르츠 대역(0.1-10 TTZ)에서 작동하는 안테나 사용과의 호환성과 일치하는 물리적 특성이 설명된다.

이 동일한 작업(Abadal, S.; Liaskos, C.; Tsioliaridou, A.; Ioannidis, S.; Pitsillides, A.; Solé-Pareta, J.; Cabellos-Aparicio, A. 2017)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그래핀 메타물질(SDM)을 변조하고 컨트롤하기 위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TS-OOK 시간 지연 활성화 및 비활성화 코딩이며, 이는 이진 코딩 0과 1의 논리적 펄스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논리적인 0(1)은 각각 전송 사이의 비교적 긴 시간 동안 무음(짧은 펄스)으로 표현되며, 이는 수신기를 단순화하고 충돌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또한 이 접근 방식은 기회적으로 낮은 가중치 암호화 및 비율 분할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중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TS-OOK" 신호 모델은 이러한 유형의 네트워크에서 요청-응답/클라이언트-서버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활성화 방법이다.

블루투스에서 백신 접종자들이 관찰되는 MAC 주소 현상

한편, (Abadal, S.; Liaskos, C.; Tsioliaridou, A.; Ioannidis, S..; Pitsillides, A.; Solé-Pareta, J.; Cabellos-Aparicio, A. 2017)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에게서 관찰되는 가장 이상한 현상 중 하나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 이것은 블루투스 장치 검색에서 백신 접종자들이 관찰되는 MAC 주소 현상이다.

이는 저자들이 "에너지 수집은 영구 네트워크의 개념을 가능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노 네트워크의 또 다른 축이다"라는 말로 표현되는 환경 접근 제어 의정서의 내재적 존재를 암묵적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에너지 캡처는 영구 네트워크의 개념을 허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노 그리드의 또 다른 기둥이다. 나노 네트워크 프로토콜 스택의 설계는 전력 소비 정책 또는 MAC(Medium Access Control Protocol)과 같은 측면을 다루고 영구 네트워크의 잠재적 네트워크 성능을 평가하는 최근 몇 년 동안 집중적인 연구의 주제였다. 이러한 기여는 중요한 이정표로서 SDM을 자율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재구성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며, 이는 블루투스를 통한 현지화된 MAC 주소 현상이 완벽하게 실현 가능함을 의심할 여지 없이 확인시켜준다.

이것은 (Mohrehkesh, S.; Weigle, MC; Das, SK 2015)의 연구가 "통신을 위해 수신기에 의해 시작되는 미디어 액세스 제어 프로토콜"인 DRIH-MAC 모델로 검토할 때 완전히 확증된다. 무선 전자기 나노그리드는 "그래핀의 전자기 환경과 완벽하게 일치하고 기반" 다음 원칙에 기반한다: a) 에너지 사용을 최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수신기를 통해 통신 시작 b) 매체에 액세스하기 위해 분산된 방식은 다음 원칙에 따라 설계 그래프의 채색(분산 및 예측 기술: c) 에너지 캡처 프로세스와 함께 작동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작업.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자들은 그들의 결론에서 "DRIH-MAC 의정서가 "의료 모니터링 응용 프로그램의 맥락에서" 평가되었다고 말한다. 시뮬레이션 결과는 DRIH-MAC가 에너지를 더 잘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우리는 나노 사물 인터넷 또는 나노 로봇 네트워크와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DRIH-MAC의 사용을 조사할 것이다. 이러한 나노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래픽 모델과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이 모두 다르다. 때문에 가능한 솔루션은 이러한 네트워크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중앙 집중식 및 분산형 지형 설계일 수 있다.

이러한 발견은 MAC의 적용, 소프트웨어 정의 그래핀 나노소재(SDM)에서의 사용, [그림 9와 10]에 표시된 데이터 및 패킷 프로토콜의 존재를 완전히 확인시켜 준다.

[그림 9] 데이터 패킷 교환 방식, RTR 헤더(수신 준비) 및 최적화된 에너지 소비. (Mohrehkesh, S.; Weigle, M.C.; Das, S.K. 2015)

[그림 10] 데이터 패킷 앞의 RTR 헤더 패킷. (Mohrehkesh, S.; Weigle, M.C.; Das, S.K. 2015)

정량적 결론 중 DRIH-MAC 방식은 나노그리드에 필수적인 기존 MAC 프로토콜에 비해 규모 및 적용 환경의 한계로 인해 에너지 사용량이 50%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의미에서 MAC에 대한 다른 증거는 (Ghafoor, S.; Boujna, N.; Rehmani, M.H. 2020)의 연구와 "테라헤르츠 대역 나노그리드의 에너지 소비 최적화" (Mohrehkesh, S.; Weigle, MC 2014) 및 "테라헤르츠 대역의 영구 무선 나노센서 네트워크에 대한 공동 에너지 수집 및 통신 분석"에 대한 기사(Jornet, JM; Akyildiz, IF 2012)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는 모든 경우에 이미 언급된 (0.1-10 THz) 테라헤르츠 대역과 일치하고 "체내"라는 생물의학적 맥락에서 무선 나노센서 네트워크(WNSN)의 구성요소에 대한 사실상 무한 에너지의 목표를 설정하기 때문에 특히 관련이 있다. 비계층 아키텍처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Liaskos, C.; Tsioliaridou, A.; Ioannidis, S.; Kantartzis, N.; Pitsilides, A. 2016)의 작업을 인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관련 연구에서 직간접적으로 나노노드 컨트롤에 필요한 그래핀 안테나의 물리적 계층 사양과 MAC 계층의 사양을 언급하기 때문에,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헤더 및 데이터 패킷과 정보의 전송 및 수신을 위한 기본 신호 프로토콜 TS-OOK를 식별하고 이는 이미 설명된 모든 특성과 일치한다.

계층 아키텍쳐는 가장 낮은 수준의 나노노드 또는 나노센서, 그 다음 수준의 나노라우터, 그 다음 수준은 나노 게이트웨이 인터페이스, 이렇게 총 3단계로 구성된 네트워크가 있다. (그림 11 참고)

[그림 11] 나노 통신 네트워크의 구성 요소는 3단계이다 (Balghusoon, A.O.; Mahfoudh, S. 2020)

IoNT용 나노 네트워크의 지형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백신 접종자의 혈액 샘플에서 식별된 그래핀 패턴이 계층적 또는 비계층적 아키텍처 모델 또는 둘 다에 동시에 반응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심층 분석과 더 많은 증거 수집 없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렵지만, 백신을 통해 주입된 그래핀이 여기에 설명된 기능을 수행할 수 있고 실제로 MAC 층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고 이로써 분명히 입증된 것 같다. 프로토콜의 특수성과 특성으로 인해 블루투스 장치 검색에서 접종자가 검색되는 것은 이를 또 한번 입증한다.

WNSN 라우팅 체계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Balghuson, A.O.; Mahfoudh, S. 2020)와 (Riktegar, N.; Javidan, R.; Keshgari, M.2016)의 연구와 WNSN 나노센서의 무선 네트워크를 위한 라우팅 체계를 다룬 (C.; Choi, K.; Kim, S. 2015)연구이다. 관찰된 접종자의 혈액 샘플에서 GQD 그래핀 양자점이 존재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혈액 흐름과 몸의 움직임에 따라 순환계 및 일반적으로 체내에서의 위치를 결정하기 어렵다는 것을 동의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단점은 데이터 트래픽 및 신호 전파에 필요한 에너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이러한 간단한 나노센서/나노드가 가장 가깝거나 가장 가까운 나노라우터/나노컨트롤러(이전에 언급한 범위 제한이 있음)로부터 정보를 송수신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다음 [그림 12]에 표시된 것처럼 계층적 지형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림 12] 정보를 신체 외부로 전송하는 나노라우터/나노컨트롤러에 도달할 때까지 근접하여 가장 가까운 그룹 코디네이터에 도달하는 코디네이팅 노드를 통해 정보가 전송되는 클러스터를 통한 나노센서의 구성에 주목한다

이 라우팅 모델은 데이터 소스의 출처를 구별하는 데 필요한 헤더의 MAC 식별을 포함하여 외부 정보를 전송/반복하는 역할을 히는 게이트웨이 나노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패킷을 전달하도록 보장한다.

TS-OOK 펄스로 정보 전송

나노센서로부터의 데이터/정보 전송은 물론 나노그리드의 변조/관리/프로그래밍 명령의 외부 수신은 "시간 전파의 활성화 및 비활성화 인코딩"이라고 하는 TS-OOK와 같은 짧은 펄스 프로토콜로 작동한다. "(Jornet, JM; Akyildiz, IF 2011). 이는 "그래핀 기반의 나노안테나'가 TB(테라헤르츠 대역) 주파수에서 이러한 펄스를 방사할 수 있으며, 매우 빠른 속도로 나노소자를 통신할 수 있으며, 이는 단거리 전송 속도를 허용하고 충돌 가능성을 감소시킨다"고 확증한다. 이는 (Wang, P.; Jornet, JM; Malik, MA; Akkari, N.; Akyildiz, IF 2013)에서도 확인되었다. TS-OOK 인코딩은 이진 값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다. 여기서 a 0은 무음 또는 생략이고 1은 빠른 펄스이다. (그림 13 참고)

[그림 13] TS-OOK 및 기타 파생물을 포함한 다양한 펄스 신호 간의 비교. (Lemic, F.; Abadal, S.; Tavernier, W. Stroobant, P.; Colle, D.; Alarcón, E.; Famaey, J. 2021)

IoNT의 WNSN 관련 프로토콜을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라우팅 프로토콜과 호환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Lee, SJ; Jung, C.; Choi, K.; Kim, S 2015 | Rikhtegar, N., Javidan, R., Keshtgari, M. 2017 | Neupane, SR 2014) 한편, 조작이 간편하여 잡음이나 중단 없이 신호를 복구하고 해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따라서 이러한 특성을 알면 사용 가능한 측정 장비를 사용하여 TS-OOK 유형 방출을 식별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결론

이에 따라 데이터와 정보를 컨트롤하고 전달하기 위해서는

인체 내에서 그래핀 기반 센서 생태계가 운용되기 위해서는

무선 나노 통신망(nano-grid)이 필수적이다.

백신 접종자들의 혈액 샘플에서 관찰된

- GQD 그래핀 양자점,

- 그래핀 프랙탈 나노 안테나

- 그래핀 나노리본

과학 문헌에서

- 나노노드

- 나노센서

- 나노컨트롤러

- 나노라우터

- 나노 게이트웨이 인터페이스로 언급된다.

이것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게 "그래핀 기반의 나노 통신망(nano-grid)"이 존재함을 검증한다. 그리드(grid)는 그물과도 같은 '망'을 의미하며, 나노그리드(nano-grid)는 인체 내에 나노단위의 아주 미세한 통신망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노 전자 통신 방법을 사용하여 나노 전자 통신의 신호 전파 효과를 통해 나노 네트워크 구성 요소가 통신되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지만, 분자 나노 통신이 신경 컨트롤 목적, 즉 마인드컨트롤 무기로 사용된다는 것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다. 참조한 과학 문헌에 나노 전자기 통신의 맥락에서 적절한 테라헤르츠 대역은 범위(0.1 ~ 10.0 THz)이다. 인간의 피부 장벽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0.1 ─ 4 THz)의 범위가 정의된다. 폐에 있는 혈액과 가스를 통한 신호 전파의 경우 범위는 (0.01 ─ 0.96 THz)이다. 이렇게 하면 외부에서 전송되는 신호(예: 5G 전화 안테나 및 휴대전화)가 cㅇrㅇna vㅣrus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의 체내에 존재하는 나노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나노 그리드 구성 요소는 GQD 또는 이와 유사한 그래핀 양자점에서 물리적 특성과 층의 기능 분포에 의해 프로그래밍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EEE(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 Engineers)의 통신 프로토콜에 따라 이진 코드 0 및 1로 데이터 패킷 및 헤더를 인코딩하는 TS-OOK 신호를 수신하고 전송할 수 있음으로써 프로그래밍될 수 있음이 입증되었다.

그래핀의 전자기적(전기-광학-자기) 특성은 인체에서의 작동과 기능을 위한 간단한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게 한다. 여기에 제시된 맥락에서 이러한 프로그램의 가장 가능성 있는 적용은 혈뇌 장벽을 극복하고 신경 조직에 그래핀 나노드를 침착시킴으로써 약물 투여(컨설팅된 모든 기사에서 광범위하게 인용됨)하고 인체의 신경을 컨트롤하는 것이다. 또한 부정맥, 염증 및 심장마비의 증상을 설명할 수 있는 심장과 같은 근육의 기능을 추론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그래핀 양자점 및 기타 유도체를 포함하는 나노와이어가 인체 및 주요 기관, 특히 신경 활동 및 신경계에 수반되는 모니터링을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 및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목적을 위해 "분자 통신"은 신경 전달 물질의 전자 전하를 측정하는 능력으로 인해 가장 적절한 것으로 가정되며, 이를 통해 통증, 행복, 보상, 조건화, 자극의 감각과 같은 관련 측면을 식별 및 결정할 수 있다.

식물, 농작물, 그리고 궁극적으로 농업 부문의 모니터링에서 이러한 기술의 사용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언급했는데, 이는 비료와 식물 보호 제품을 통해 식물에 그래핀이 도입될 것이라는 가정을 확인시켜 준다.

백신을 통해 접종된 모든 나노그리드는 계층적 토폴로지 모드(이 경우 그래핀 및 기타 요소의 양자점이 발견된 경우 나노라우터 또는 나노컨트롤러로 정보를 아래에서 위로 전송)에서 작동하는 나노노드로 작동되거나 또는 이를 암시하는 비계층 토폴로지로 구성된다. 그래핀 구성 요소는 데이터 및 신호 기록, 전송, 활성화 및 프로그래밍에서 자율적이다.

접종자가 블루투스에서 식별되는 이유까지 함께 설명된다

이로서 그래핀 나노소자 나노와이어가 데이터 프로토콜 및 MAC 주소로 작동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이는 전자기 신호의 송신 노드가 데이터로 식별되는 MAC 프로토콜이라는 것을 분명히 입증한다. (그래핀 양자점이라고 함) 수신자는 [그림 10]의 데이터 패킷 헤더를 참고.

따라서 휴대폰에서 블루투스 장치 검색을 활성화할 때 나타나는 백신 접종자의 MAC 주소 현상은 그 자체로 캐리어로부터 데이터와 정보를 전송하고 신호를 수신하는 나노 네트워크의 존재를 보여주는 실제 현상이며, 이는 상기 네트워크에 제공된 나노노드 및 바이오센서의 작동을 위한 것이다.

소위 cㅇrㅇna vㅣrus 백신이라고 불리는 백신을 이외에도 그래핀이 포함된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원격 및 무선 컨트롤에 필요한 하드웨어를 인체 내에 자신도 모르게 설치하게 될 것이며, 이는 개인에서 개인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MAC 주소로 식별될 것이다. TS-OOK 프로토콜은 인터넷 클라이언트/서버 통신 모델과 유사한 방식으로 데이터 패킷의 헤더를 전송할 수 있다. 각 사람의 MAC 식별자와 함께 전송된 데이터는 아마도 휴대전화로 수신되고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을 통한 관리를 위해 인터넷을 통해 방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서버로 전송될 것이다.


Source

Mik Andersen https://www.blogger.com/blogin.g?blogspotURL=https://corona2inspect.blogspot.com/?m%3D1&type=blog

References


Abadal, S .; Liaskos, C .; Tsioliaridou, A .; Ioannidis, S .; Pitsillides, A .; Solé-Pareta, J .; Cabellos-Aparicio, A. (2017). Computing and communications for the software-defined metamaterial paradigm: A context analysis. IEEE access, 5, p. 6225-6235. https://doi.org/10.1109/ACCESS.2017.2693267

Akkaş, M.A. (2019). Numerical analysis of the alveolar spaces and human tissues for nanoscale body-centric wireless networks. Uludağ University Journal of The Faculty of Engineering, 24 (3), pp. 127-140. https://doi.org/10.17482/uumfd.539155

Akyildiz, I.F .; Brunetti, F .; Blázquez, C. (2008). Nanoredes: a new communication paradigm = Nanonetworks: A new communication paradigm. Computer Networks, 52 (12), pp. 2260-2279. https://doi.org/10.1016/j.comnet.2008.04.001

Akyildiz, I.F .; Jornet, J.M .; Pierobon, M. (2010). Propagation models for nanocommunication networks. In: Proceedings of the Fourth European Conference on Antennas and Propagation. IEEE. p. 1-5. https://ieeexplore.ieee.org/abstract/document/5505714

Amjadi, M .; Sheykhansari, S .; Nelson, B.J .; Sitti, M. (2018). Recent advances in wearable transdermal delivery systems. Advanced Materials, 30 (7), 1704530. https://doi.org/10.1002/adma.201704530

Angeluts, A.A .; Gapeyev, A.B .; Esaulkov, M.N .; Kosareva, O.G.G.E .; Matyunin, S.N .; Nazarov, M.M .; Shkurinov, A.P. (2014). Study of terahertz-radiation-induced DNA damage in human blood leukocytes. Quantum Electronics, 44 (3), 247. https://doi.org/10.1070/QE2014v044n03ABEH015337

Arifler, D. (2011). Capacity analysis of a diffusion-based short-range molecular nano-communication channel. Computer Networks, 55 (6), p. 1426-1434. https://doi.org/10.1016/j.comnet.2010.12.024

Bai, H .; Jiang, W .; Kotchey, G.P .; Saidi, W.A .; Bythell, B.J .; Jarvis, J.M .; Star, A. (2014). Information on the mechanism of graphene oxide degradation via the photo-Fenton reaction = Insight into the mechanism of graphene oxide degradation via the photo-Fenton reaction. The Journal of Physical Chemistry C, 118 (19), p. 10519-10529. https://doi.org/10.1021/jp503413s

Balghusoon, A.O .; Mahfoudh, S. (2020). Routing Protocols for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and Internet of Nano Things: A Comprehensive Survey. IEEE Access, 8, p. 200724-200748. https://doi.org/10.1109/ACCESS.2020.3035646

Cacciapuoti, A.S .; Piras, A .; Caleffi, M. (2016). Modeling the dynamic processing of the presynaptic terminals for intrabody nanonetworks. IEEE Transactions on Communications, 64 (4), p.1636-1645. https://doi.org/10.1109/TCOMM.2016.2520476

Campra, P. (2021). [Report] Detection of graphene oxide in aqueous suspension (Comirnaty ™ RD1): Observational study in light and electron microscopy. University of Almería. https://docdro.id/rNgtxyh

Chopra, N .; Phipott, M ​​.; Alomainy, A .; Abbasi, Q.H .; Qaraqe, K .; Shubair, R.M. (2016). THz time domain characterization of human skin tissue for nano-electromagnetic communication. In: 2016 16th Mediterranean Microwave Symposium (MMS) (p.1-3). IEEE. https://doi.org/10.1109/MMS.2016.7803787

Feynman, R.P. (1959). There is a lot of room in the background = There's Plenty of Room at the Bottom. In: Annual Meeting of the American Physical Society. https://www.nanoparticles.org/pdf/Feynman.pdf

Fichera, L .; Li-Destri, G .; Tuccitto, N. (2021). Graphene Quantum Dots enable digital communication through biological fluids = Graphene Quantum Dots enable digital communication through biological fluids. Carbon, 182, p. 847-855. https://doi.org/10.1016/j.carbon.2021.06.078

Ghafoor, S .; Boujnah, N .; Rehmani, M.H .; Davy, A. (2020). MAC protocols for terahertz communication: A comprehensive survey. IEEE Communications Surveys & Tutorials, 22 (4), pp. 2236-2282. https://doi.org/10.1109/COMST.2020.3017393

Jornet, J. M .; Akyildiz, I. F. (2011). Information capacity of pulse-based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In: 2011 8th Annual IEEE Communications Society Conference on Sensor, Mesh and Ad Hoc Communications and Networks. p. 80-88. https://doi.org/10.1109/SAHCN.2011.5984951

Jornet, J.M .; Akyildiz, I.F. (2012). Joint energy harvesting and communication analysis for perpetual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in the terahertz band. IEEE Transactions on Nanotechnology, 11 (3), 570-580. https://doi.org/10.1109/TNANO.2012.2186313

Jornet, J.M .; Akyildiz, I.F. (2013). Graphene-based plasmonic nano-antenna for terahertz band communication in nanonetworks = Graphene-based plasmonic nano-antenna for terahertz band communication in nanonetworks.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31 (12), p. 685-694. https://doi.org/10.1109/JSAC.2013.SUP2.1213001

Lee, S.J .; Jung, C .; Choi, K .; Kim, S. (2015). Design of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for intrabody applic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Distributed Sensor Networks, 11 (7), 176761. https://doi.org/10.1155/2015/176761

Lemic, F .; Abadal, S .; Tavernier, W .; Stroobant, P .; Colle, D .; Alarcón, E .; Famaey, J. (2021). Review on nanocommunication and terahertz networks: a top-down perspective = Survey on terahertz nanocommunication and networking: A top-down perspective.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39 (6), p 1506-1543. https://doi.org/10.1109/JSAC.2021.3071837

Liaskos, C .; Tsioliaridou, A .; Ioannidis, S .; Kantartzis, N .; Pitsillides, A. (2016). A deployable routing system for nanonetworks. In: 2016 IEE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munications (ICC). p 1-6. https://doi.org/10.1109/ICC.2016.7511151

Malak, D .; Akan, O.B. (2014). Theoretical understanding of intra-body nervous nanonetworks communication. IEEE Communications Magazine, 52 (4), p. 129-135. https://doi.org/10.1109/MCOM.2014.6807957

Mohrehkesh, S .; Weigle, M.C. (2014). Optimizing energy consumption in terahertz band nanonetworks = Optimizing energy consumption in terahertz band nanonetworks.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32 (12), p. 2432-2441. https://doi.org/10.1109/JSAC.2014.2367668

Mohrehkesh, S .; Weigle, M.C .; Das, S.K. (2015). DRIH-MAC: A distributed receiver-initiated harvesting-aware MAC for nanonetworks. IEEE Transactions on Molecular, Biological and Multi-Scale Communications, 1 (1), p. 97-110. https://doi.org/10.1109/TMBMC.2015.2465519

Neupane, S.R. (2014). Routing in resource constrained sensor networks = Routing in resource constrained sensor nanonetworks (Master's thesis). Tampereen Teknillinen Yliopisto. Tampere University of Technology. https://trepo.tuni.fi/handle/123456789/22494

Pierobon, M .; Akyildiz, I.F. (2011). Noise analysis in ligand-binding reception for molecular communication in nanonetworks. IEEE Transactions on Signal Processing, 59 (9), p. 4168-4182. https://doi.org/10.1109/TSP.2011.2159497

Pierobon, M., Jornet, J. M., Akkari, N., Almasri, S., & Akyildiz, I. F. (2014). A routing framework for energy harvesting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in the Terahertz Band. Wireless networks, 20 (5), p. 1169-1183. https://doi.org/10.1007/s11276-013-0665-y

Rikhtegar, N .; Javidan, R .; Keshtgari, M. (2017). Mobility management in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using fuzzy logic. Journal of Intelligent & Fuzzy Systems, 32 (1), p. 969-978. http://dx.doi.org/10.3233/JIFS-161552

Ramezani, H .; Khan, T .; Akan, O.B. (2018). Information theoretical analysis of synaptic communication for nanonetworks. In: IEEE INFOCOM 2018-IEEE Conference on Computer Communications (p. 2330-2338). IEEE. https://doi.org/10.1109/INFOCOM.2018.8486255

Suzuki, J .; Boonma, P .; Phan, D.H. (2014). A service-oriented architecture for body area nanowires with neuron-based molecular communication = Neuronal signaling optimization for intrabody nanonetworks. In: 2014 Four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Digital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nd its Applications (DICTAP) (p. 69-74). IEEE. https://doi.org/10.1007/s11036-014-0549-0

Tsioliaridou, A .; Liaskos, C .; Pachis, L .; Ioannidis, S .; Pitsillides, A. (2016). N3: Addressing and routing in 3d nanonetworks. In 2016 23r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Telecommunications (ICT). p. 1-6. https://doi.org/10.1109/ICT.2016.7500372

Wang, P .; Jornet, J.M .; Malik, M.A .; Akkari, N .; Akyildiz, I.F. (2013). Energy and spectrum-aware MAC protocol for perpetual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in the Terahertz Band. Ad Hoc Networks, 11 (8), p. 2541-2555. https://doi.org/10.1016/j.adhoc.2013.07.002

Wirdatmadja, S .; Johari, P .; Balasubramaniam, S .; Bae, Y .; Stachowiak, M.K .; Jornet, J.M. (2018). Light propagation analysis in nervous tissue for wireless optogenetic nanonetworks. In: Optogenetics and Optical Manipulation 2018 (Vol. 10482, p. 104820R). International Society for Optics and Photonics. https://doi.org/10.1117/12.2288786

Mik Anderson (2021) Redes de nanocomunicación inalámbrica para nanotecnología en el cuerpo humano

https://corona2inspect.blogspot.com/2021/09/redes-nanocomunicacion-inalambrica-nanotecnologia-cuerpo-humano.html?m=1


Comments

  1. 엘루아님은 공학교수님 이신가요?? 아니면 생명과학계열에 계시는가요?? 지식의 방대함이 경악스러울정도네요 어떻게 이런 글을 쓰시게 되었는지 여쭈어봐도 되나요?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화이자 부작용 보고 문서 공개 - 백신의 치명적 실태 보고

유전자 백신의 목적 - 유전자 백신 접종을 강제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