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xxine - 그래핀 나노 양자점 발견 - 원격 전자기 인체 나노 신경 컨트롤

 

블로그 초반부터 반년을 넘는 시간 동안 내내 강조해 왔다. "vaxxine은 이 전자기 뉴럴 컨트롤 기술을 위한 매개에 불과하다. 우리는 유전자 조작을 넘어서 인체를 기술적으로 직접 CONTROL할 수 있는, 그들의 궁극적 목적인 CONTROL을 기술적으로 가장 직접적으로 실현시킬 수 있도록 하는 이 "마인드컨트롤 기술"에 가장 집중해야만 한다."

이번 포스팅은, 블로그 전반 [MINDCONTROL] [GRAPHENE] [GLOBALCONTROL-팬데믹과 백신]에 걸쳐 거듭 강조하는 인체의 기술적 컨트롤을 직접적으로 가능할 수 있게 하는 "원격 전자기 뉴럴 컨트롤"을 과학적으로 명백히 입증하는 중대한 발견과 과학적 검토이므로, 포스팅 하단까지 반드시 정독하기를 권유하는 바이다.

이 기술은 유전자 조작을 넘어 "본인"의 정신에서 신체에 이르기까지 인체를 전적으로 탈취할 수 있는 기술로, 인류의 역사상 그리고 앞으로 인류 종말 전까지 다시 없을 지상 최대의 무기 기술임과 동시에 현재 전 인류가 당면한 가장 위협적이고 핵심이 되는 기술이다.

그리고 이 포스팅은 인체의 전 신경과 전자기장을 미세하게 직접적으로 control할 수 있는, 인체의 정신과 신체를 전적으로 control 할 수 있는 '원격 전자기 뉴럴 컨트롤 기술"이 그들이 "전 인류"에게 적용시키기 위한 가장 핵심 기술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매우 중요한 포스팅이다.

Dr. Campra P의

CoVaxx 현미경 관찰 사진

Dr. Campra P는 Researchgate에 2021/10/27과 2021/11/29, 두 차례에 걸쳐 CoVaxx 현미경 관찰에서 발견되는 특이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Dr. Campra가 확보한 관찰 사진들은, 허가 없이 또는 저작권에 대한 적절한 표기 없이 사본을 인쇄하거나 온라인에 게시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 금하고 있음을 밝히며, 그는 보고서의 사진들을 사용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저작권 표기에 대한 정확한 인용구를 첨부하기를 요청한다.

Campra P. mRNA COV19 Vaccines에서 현미경으로 자주 관찰되는 개체들 RESEARCHGATE presentation, 2021년 10월.

Campra P. COV Vaccines의 미세구조: 무기 결정 또는 무선 나노센서 네트워크. RESEARCHGATE presentation, 2021년 11월.

- 저자: Campra P. PhD. 스페인 알메리아

- 연락처: pcampra@ual.es

Dr. R.Y의 사례처럼 검열 우려로

성명을 약칭으로 표기함을 양해 바랍니다.


mRNA COV19 Vaxxines에서

현미경으로 자주 관찰되는 개체들

Dr. Campra P. 2021년 10월 27일

중요 참고 사항

- 여기에서는 100x y 600X 사이의 저배율을 사용하여 명시야의 광학 현미경을 통해 COV19 mRNA vaxxine의 다양한 무작위 샘플의 밀봉된 바이알에서 관찰될 수 있는 일반적인 개체들의 일부를 보여준다.

- 일부 개체는 향후 식별을 돕기 위해 마이크로 라만 스펙트럼이 수반된다(여기 빔 514 nm).

- 우리가 아는 한, 이러한 개체들의 정체는 제조사에 의해 언급되지 않았으며 독립 연구소들에 의해 제대로 식별되지 않았다.

- 접종 또는 오염 여부와 상관없이 이러한 개체들의 정체성과 이 개체들의 출처 및 바이알에 들어가는 경로는 본 보고서의 범위를 벗어난다.

- 이 프레젠테이션의 목적은 다양한 분야의 제조업체와 전문가에게 효과적인 가설을 제안하고 이 개체들을 적절하게 특성화하여 제조 및 취급 중 품질 관리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며, 이러한 실험 약물의 정확한 구성 및 위해성/유익성 평가에 대한 완전한 정보가 사용자에게 제공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현재 연구에 사용된 샘플 시료의 핵심:

- 화이자 1(RD1). 배치 번호 EY3014. 밀봉된 바이알

- 화이자 2 (JOR). 배치 번호 FD8271. 밀봉된 바이알

- 화이자 3 (ROS). 배치 번호 F69428. 밀봉된 바이알

- 화이자 4 (ARM). 배치 번호 FE4721. 밀봉된 바이알

- 아스트라제네카(AZ MIT). 배치 번호 ABW0411. 밀봉된 바이알

- 모더나 (MOD). 배치 번호 3002183. 밀봉되지 않은 바이알

- 얀센 (JAN). 배치 번호 자료없음. 밀봉되지 않은 바이알

개체 유형 1

그래핀과 같은 덩어리 및 탄소 물질

개체 유형2

투명 시트

개체 유형 3

검은색 머드 진흙 질감 (건조 후)

개체 유형 4

섬유 및 밴드

개체 유형 5

구형

개체 유형 6

디스크 (건조 후)

개체 유형 7

갈색 점박이 덩어리

개체 유형 8

CHAMP 유사 개체 (건조 후)

개체 유형 9

NOODLE (건조 후)

개체 유형 10

미생물총 (활성 논브라운 운동 포함)


COVID19 Vaxxines의 미세구조 업데이트 II. 무기 결정 또는 무선 나노센서 네트워크

Dr. Campra P 교수, ASSOCIATE UNIVERSITY PROFESSOR 화학 과학 박사, 생물학 과학 학위. 2021년 11월 29일

중요 참고 사항

- 이 보고서에서는 100x y 600X 사이의 낮은 배율의 명시야 또는 암시야 광학 현미경을 사용하여 COVID19 mRNA 백신의 다양한 무작위 샘플의 밀봉된 바이알에서 빈번하게 관찰되는 기하학적 개체들의 일부를 보여준다.

- 가설로서, 이러한 개체 중 일부는 나노 센서, 나노 라우터 또는 나노 안테나와 같은 WNSN(무선 나노 센서 네트워크)의 요소의 가능성으로 제시되었다.

https://corona2inspect.blogspot.com/2021/09/redes-nanocomunicacion-inalambrica-nanotecnologia-cuerpo-humano.html

https://corona2inspect.blogspot.com/2021/11/identificacion-patrones-vacunas-coronavirus-nanorouters.html

- 이러한 개체의 대부분은 시료를 상온 건조시킨 후에 나타나며, 남아있는 하이드로겔에 박혀 있다.

- 우리가 아는 한, 광물 결정이든 나노기술 장치이든 이러한 물체의 정체는 제조사에 의해 언급되지 않았으며, 독립 연구소들에 의해 적절하게 특성화되지 않았다.

- 이러한 개체의 특성화는 이 보고서의 범위를 벗어난다. 우리의 의도는 이 발견에 대한 기술적 토론을 위해, 결정학 또는 나노 통신 공학 분야의 전문가가 이 이미지를 공개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CoVaxx의 패턴 식별:

마이크로스피어 및 마이크로버블

위의 사진은 Dr.Campra가 Pfizer CoVaxx 시료에서 발견한 디스크 형태의 나노 개체이다.

 

이것은 앞서 2021년 10월 4일 Dr. Zandre Botha가 Jansen CoVaxx 시료에서 발견했다는 디스크와 정확히 일치하는 개체로 이 개체의 이름은 바로 Microspheres & Microbubles이다. 이 Microspheres에 대한 검토는 Dr. Ariyana Love의 과학적 검토를 바탕으로 한다.

Microbeads 및 Microspheres는 Pfizer 백신 특허에 활성 성분으로 나열되어 있으며, Microspheres와 Microbubbles는 Moderna 백신 특허에 등재되어 있다. NIH에 따르면 마이크로스피어와 마이크로버블은 적혈구와 크기가 거의 같은, 사람 머리카락 굵기 정도의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장치이다.

Microspheres와 Microbubbles은 PLGA(Poly(lactic-co-glycolic) acid)로 만들어지며, PLGA는 산화그래핀(GO)으로 만든 중합체이다. 그래핀 산화물-PLGA 나노섬유는 FDA가 승인한 승인 "치료" 명목으로 사용되지만; 이러한 장치의 성분은 세포 독성이 있어 궁극적으로 세포를 파괴한다. 산화그래핀의 PLGA 독성은 동물 연구에 따르면 염증 반응과 치명적인 사이토카인 폭풍 반응을 유발한다.

Microspheres는 금 나노입자로 코팅되어 인체 내부의 인공 조직 공학인 스캐폴딩(scaffolding)에 사용된다. PubMed는 이를 두고 다음과 같이 밝힌다. "스캐폴드는 의료 목적을 위한 새로운 기능적 조직의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바람직한 세포 상호작용을 일으키도록 설계된 물질입니다. 세포는 종종 3차원 조직 형성을 지원할 수 있는 이러한 구조에 'seeding'됩니다."

이 기술은 사전 동의 없이 DNA 기반 조직 공학 및 인간의 "비계"에 사용된다. Microbubble에는 "CRISPR-Cas-9 시스템을 코딩하는 바이러스 벡터"가 하나 이상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최첨단" 약물 및 화학 물질 전달 방법이며 전령 RNA/DNA의 실험실 강화 키메라 단백질을 포함한다. 미세 기포는 지질과 니켈 코팅된 석영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에 약물과 화학 물질 탑재량을 포함하고 내부에 지질 코팅 및 또 다른 탑재량을 포함한다.

그래핀 산화물 나노튜브를 사용하면 Microbubble이 전기 펄스를 통해 자가 복제할 수 있으며, 그들은 전극에 의해 상호 연결된다. Microbubble은 혈액/뇌 장벽을 뚫고 약물과 화학 물질을 뇌 세포에 전달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초음파는 Microbubble이 혈액/뇌 장벽을 뚫는 것을 돕는 데 사용된다. 다음은 Microbubble/Microsphere가 뇌에 약물을 전달하기 위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영상 애니메이션이다.

이 유전자 전달 기술은 건강한 사람이 아닌 아픈 사람을 치료할 목적으로 자금을 지원받고 개발되었다. 그것은 우리의 건강한 아이들을 위한 의료 개입이 아니라 암 치료제로 사용하기 위한 것이었다.

Microbubble 및 Microsphere 장치는, 캡슐화된 DNA의 컨트롤된 방출을 해 약물 및 화학 물질들을 운반한다.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지속적인 방출"을 위해 프로그래밍될 수 있고, Moderna 특허에 명시된 바와 같이 며칠,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나중에 약물을 방출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다. 즉 부작용을 일으키는 해로운 성분들을 방출하는 기간과 시작 날짜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더나 특허 US10703789B2 약물 지연 방출

CoVaxx의 패턴 식별:

나노라우터 (Nano Router)

인체 나노 통신 - 컨트롤

다음은 상기 Dr. Campra가 CoVaxx에서 발견한 정체를 알 수 없는 개체들에 대해 Mik Andersen이 검토한 사항이다. Dr. Campra가 그의 두번째 보고서 중요 참고 사항에도 효과적인 가설이라며 첨부한 링크

"https://corona2inspect.blogspot.com"에 해당되는 사항이다.

Mik Andersen은 CoVaxx에서 발견되는 인공 나노 개체들이 나노 통신 구성 요소임을 밝혀 낸 가장 쟁점적 인물로 최근 반복되는 검열 속에 결국 그의 플랫폼(corona2inspect)은 삭제되기에 이르렀다.

"(vaxxine -) graphene - remote human neuro control (원격 전자기 마인드컨트롤의 근본)"

그래핀의 생체 나노 통신과 인체 뉴럴 컨트롤에 관한 명백한 과학적 입증을 이어오던 인물이었으므로 그 타격이 적지 않다.

하단에 이어지는 글은 Mik Andersen이 Dr. Campra가 발견한 두번째 보고서의 사각형 모양의 개체를 생체 나노 통신을 위한 "나노 그래핀 양자점(GQD, Nano Graphene Quantomdot) - 나노 라우터(Nano Router)"라고 식별하는 과학적 검토를 담은 글에 개인적 커멘트를 첨가한 글이다.


CoVaxx에서 그래핀이 발견된 이후로 이루어진 모든 관찰과 발견은 그래핀의 존재를 다시 한 번 확인했을 뿐이다.(Campra, P. 2021).

지금까지 탄소 나노튜브와 나노문어, 메조포러스 구체, 콜로이드 나노 기기의 존재에 대한 합리적인 증거와 징후가 발견되었다. 백신의 일부가 아니어야 하는, 백신의 구성 요소로 선언되지 않은 개체들, 특히 결정화된 그래핀 나노 안테나 및 그래핀 양자점(GQD라고도 함)이 CoVaxx 접종자들의 혈액 샘플 이미지에서 확인 및 입증되어 오고 있다.

이번 경우에는 Dr. Campra가 Pfizer CoVaxx 관찰을 통해 확보한 이미지 중 하나를 분석한 결과, 나노 라우터 또는 그 회로의 일부일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이 발견되었다. (그림 1 참조)

원본 이미지에서 사각형 또는 입방체 형식의 결정 구조가 나타나는데, 자세히 보면 이러한 결정에 규칙적인 패턴이 있는 몇 가지 표시를 볼 수 있다. 일부 경우에는 잘 정의되지만 현미경 광학 장치에 의해 제한된다.

[그림 1] 회로로 보이는 것의 흔적을 보여주는 결정질 형성.

이 중 나노 라우터가 될 수 있는 회로가 발견되었다.

(Campra, P. 2021)에서 입수한 Pfizer CoVaxx 시료 이미지

관찰된 개체를 더욱 가시화 하기 위해 각 사각형 결정을 분리하고 래스터화 프로세스를 적용하고 이미지의 가장자리에 초점을 맞추고 경계를 지정하여 발견을 가늠해 갔고 이 과정이 완료되면 유리에 새겨진 선과 패턴으로 대략적인 초안을 그려 실제로 회로처럼 보이는 윤곽을 깔끔하게 만들얼다. 프랙탈 패턴에서 멀리 떨어진 분포를 가진 평행선과 수직선을 찾아낸 사실은 매우 놀라웠고 자동적으로 그것이 인공으로 제작된 개체라는 가능성을 유추할 수 있었다.

유추를 근거로 이렇게 그린 회로와 유사한 구성을 지닌 유사한 패턴을 과학 문헌들에서 검색했다. [그림 2]와 같이 양자점 나노라우터의 패턴이 발견되었기에 검색 결과는 거의 즉각적으로 확인되었다.

[그림 2] Dr. Campra가 확보한 현미경 사진에서 사각 결정으로 관찰된 개체는 양자점 나노라우터일 가능성이 있다. (Campra P. 2021)

현미경 사진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는 (Sardinho,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https://doi.org/10.1109/ISAC)에서 발표한 양자점 나노라우터의 회로를 볼 수 있다.

참고 스케치, 수정에 새겨진 모양, 양자점 회로 사이의 명백한 유사성의 발견은 CoVaxx의 진정한 목적과 구성 요소를 이해하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모바일 장치의 블루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접종자의 MAC 주소 현상의 존재를 설명하는 데 근본적 관련이 있다.

인체 나노 통신 네트워크

= 원격 전자기 신경 컨트롤

= Mindcontrol의 근간

이 발견에 대한 설명을 진행시키시 전에, 이해와 후속 심화를 위해 이것이 구성되는 맥락을 먼저 인지하는 것이 편리하다.

첫째, 그래핀(G)과 그 파생물인 산화그래핀(GO)과 탄소나노튜브(CNT)가 백신 성분의 일부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그래핀의 특성은 물리적인 관점에서 뿐만 아니라 열역학적, 전자적, 기계적 및 자기적 관점에서도 두드러진다. 그래핀이 지닌 이러한 총체적 특성으로 인해 그래핀은 초전도체, 전자파 흡수 물질(EM 마이크로웨이브), 방사체, 신호 수신기, 양자 안테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나노 및 마이크로미터 규모의 고급 전자 제품을 만들 수 있다. 그만큼 "그래핀"은 나노 바이오 의약 개발을 위한 기본 나노 물질이다 ㅡ 나노 네트워크, 새로운 약물 전달 요법 및 암 치료 및 신경퇴행성 질환의 신경학적 치료.

그러나 그래핀의 모든 이점을 제외하고도 다량의 과학 연구 논문들을 통해 명백히 확인되는 그래핀이 인체에 미치는 건강적 악영향은 매우 명확하다. 그래핀(G), 산화그래핀(GO) 및 탄소나노튜브(CNT)와 같은 기타 유도체는 거의 모든 형태에서 독성을 나타내어 돌연변이 유발, 세포 사멸, 활성 산소 방출, 폐 독성, 양측성 폐렴, 유전 독성 또는 DNA 손상, 염증, 면역억제, 신경계 손상, 순환계, 내분비계, 생식계 및 비뇨기계계 손상(아나필락시성 사망 및 다기관 기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음)은 "산화 그래핀의 독성" 포스팅을 참조하길 바란다.

둘째, "그래핀"은 전자기파를 흡수하고 복사선을 증식할 수 있는 방사성 변조 가능한 나노 물질로서 나노 안테나 또는 신호 중계기 역할을 한다. "그래핀"은 전자기 방사선에 노출되면 물질이 더욱 작고 조밀한 입자로 박리되어 그래핀 또는 GQD의 양자점 파동을 유발하며, 이 입자의 특성은 전자기 신호를 증폭시키는 방향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특히 인체와 같은 환경의 방출 거리에서 "양자 홀"의 방출 효과로 인해 더 작은 규모의 미세한 단위로 물리적 특성의 향상을 이끌게 된다. GQD(그래핀 양자점)은 육각형, 삼각형, 원형 ​​또는 불규칙한 다각형과 같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Chen, Y.; Fu, X.; Liu, L.; Zhang, Y., Cao, L ., Yuan, D., Liu, P. 2019),(Massicotte, M.; Yu, V.; White Hilke, M. 2013 | Zhang, X.; Zhou, Q.; Yuan, M.; Liao, B.; Wu, X.; Ying, M. 2020), (Chopra, N.; Phipott, M.; Alomainy, A.; Abbasi, Q.H.; Qaraqe, K.; Shubair, R.M. 2016). (Lu, J.; Yeo, PSE; Gan, CK; Wu, P.; Loh, KP 2011), (Tian, ​​P.; Tang, L.; Teng, K.S.; Lau, S.P. 2018).

"그래핀(Graphene)"은 초전도 및 변환 능력으로 인해 인체에서 나노 기술을 관리하기 위한 무선 나노 통신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한 재료 중 하나이다. 이 접근 방식은 사용 가능한 프로토콜 및 사양을 찾고 분석한 후 과학계에서 집중적으로 연구해 가고 있다. CORONA라고 하는 복잡한 시스템은 네트워크에서 신호 및 데이터의 효과적인 전송, 에너지 소비 최적화 (가능한 한 최소로), 데이터 패킷 전송 실패 감소를 목표로 하며, 이 나노 통신망에서는 몇 초 동안 매우 짧은 시간 간격으로 신호의 활성화 및 비활성화를 포함하는 짧은 펄스를 통해 0과 1의 이진 코드를 전송할 수 있는 일종의 TS-OOK(Time-Spread On-Off Keying) 신호가 사용된다.

네트워크의 나노 노드가 몸 전체에 분포되어 있는 인체의 나노 통신의 복잡성으로 인해, 많은 경우에 움직임으로 인해, 혈류로 인해, 그리고 동맥벽 및 모세혈관의 내피 또는 다른 기관의 조직에 부착된 경우로 인해, 연구자들은 개발 중인 나노통신 프로토콜을 확인하고 검증하기 위해 이러한 조건의 시뮬레이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이 필요했다. (Dhoutaut, D.; Arrabal, T.; Dedu, E. 2018 ).

반면에 인체 나노 통신 네트워크(Balghusoon, A.O.; Mahfoudh, S. 2020)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특화된 구성 요소를 고안하여 위상적인 측면에서 신중하게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전자기 나노 통신나노 센서(sensor), 압전 작동기(actuator), 그리고 어떤 경우에도 전파 나노 안테나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장치(예: 그래핀, 탄소 나노튜브, GQD 등)인 나노 노드(node) 및 다른 나노노드로 신호를 전파하는 나노 안테나(antenna)로 구성되어 있다.

나노 노드는 나노 라우터(나노 컨트롤러라고도 함)에서 토폴로지의 다음 단계를 찾는다. 그 기능은 나노 노드에서 방출되는 신호를 수신하여 처리하고 나노 인터페이스로 보내는 것이다. 나노 인터페이스는 신호 선명도를 잃지 않고 피부 장벽을 극복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한 주파수와 범위로 신체 외부로 방출한다. 충분히 가까운 거리(보통 몇 미터)에서 모바일 장치에서 수신할 수 있다. 그 모바일 장치는 실제로 스마트폰 또는 "게이트웨이"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이 있는 기타 장치이다. 토폴로지는 또한 나노 노드, 나노 라우터 및 나노 인터페이스의 전체 인프라가 SDM 소프트웨어에 의해 정의된 극 또는 메타물질이라고 하는 단일 나노 장치로 통합될 가능성을 정의한다. 이 모델은 토폴로지를 단순화하지만, 다양한 그래핀 층으로 설계된 장치의 크기와 구성의 복잡성을 증가시킨다. 어떤 경우든 토폴로지에 관계없이 나노 라우터는 신호를 올바르게 라우팅하고 해독하는 데 필요하며, 전송뿐만 아니라 수신을 위해서도 필요하다. 이는 양방향 서비스를 위해 설계될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네트워크 개체와 상호 작용하는 신호, 명령, 작업을 수신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

분자 나노 통신은 탄소 나노튜브 입구에서 다루어진 전자기 나노 통신과 백신 샘플의 새로운 증거에 추가되어야 한다. 두 출판물 모두 신경과학, 신경 변조 및 신경 자극 분야에서 이러한 물체의 영향을 분석하는데, 이는 신경조직(혈류뇌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고려할 때)에 위치할 경우 신경 시냅스를 연결하는 연결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뉴런이 자연 축보다 짧은 다른 지름으로 연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신경퇴행성 질환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실험적인 치료에 사용될 수 있지만,

뉴런에 직접적으로 간섭하거나,

도파민과 같은 신경전달물질의 분리,

뇌의 특정 부위의 무의식적인 비자발적 활성화,

나노 통신 네트워크에서 신호 및 전자기 펄스를 수신한 결과로 탄소 나노튜브에서 생성된 전기적 자극에 의한 신경 자극 또는 조절(Control)에 사용될 수도 있다.

(Suzuki, J.; Budiman, H.; Carr, TA; DeBlois, JH 2013 Balasubramaniam, S.; Boyle, NT; Della-Chiesa, A.; Walsh, F.; Mardinoglu, A.; Botvich, D.; Prina-Mello, A. 2011) (Akyildiz, IF; Jornet, JM 2010)

접종한 사람이 직접 제어하지 않는 외부 신호가 신경 전달 물질의 분리를 지배하는 신호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신경 조직에 수용된 탄소 나노튜브는 인지 과정, 사회화, 보상 시스템, 욕망, 즐거움, 조건부 학습 또는 억제와 같은 신경전달물질의 분리의 자연적 기능을 방해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람들의 정상적인 행동 패턴, 그들의 감정과 생각, 심지어 개인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subliminal 무의식적 조건화 학습을 강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subliminal 형태로 (개인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무의식적 형태로) 신경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것. - 이것은 줄곧 블로그를 통해, 전 인류에게 subliminal 형태로 전자기 뉴럴 컨트롤이 적용되고 있다고 일갈한 점을 명확히 입증하는 대목이다]

위에서 언급한 특성 외에도, 탄소 나노튜브인간의 두뇌의 무선 상호작용의 문을 열 뿐만 아니라 뉴런으로부터 전기 신호를 수신하여 나노 라우터로 전파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알려진 것처럼 나노튜브는 GQD 그래핀 양자점과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Demoustier, S.; Minoux, E.; Le Baillif, M.; Charles, M.; Ziaei, A. 2008 Wang, Y.; Wu, Q.; Shi, W.; He, X.; Sun, X.; Gui, T. 2008 Da-Costa, M.R.; Kibis, O.V.; Portnoi, M.E. 2009)에서 설명된다. 이것은 그들이 개인의 신경 활동을 전송하고 감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접종 = 인체에 통신 하드웨어 설치

인체 = 서버

나노통신 네트워크에서 송수신된 데이터 패킷이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통신 프로토콜이 어떤 방식으로든 나노 장치의 고유한 식별(MAC를 통한 것)을 구현하고 미리 정의된 IP 주소로 정보를 전송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런 의미에서 "인체"는 클라이언트/서버 통신 모델이 동화될 수 있는 loNT(Internet of NanoThings) "서버"가 된다. 메커니즘, 명령 또는 요청 유형은 물론 각 백신과 함께 설치될 무선 나노통신 네트워크를 작동하는 신호의 정확한 주파수와 유형도 결정해야 하지만, 이 정보는 바이오 해킹 발생의 가능성을 감안할 때 매우 기밀이어야 한다.

실제로 (Al-Turjman, F. 2020)의 연구에서는, 5G로 연결된 나노 통신망의 보안 문제와 상황(기밀성, 인증, 친밀성, 신뢰, 침입, 부인)을 연계하고 추가적으로 빅 데이터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데이터 서버와 연결하기 위한 그래핀 안테나와 트랜시버를 사용하는 나노 노드, 나노 센서 및 나노 라우터 간의 전자기 통신 작동 요약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해킹의 위험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네트워크에서 수행될 수 있는 위험(가장 공격, 위치 추적, 정보 트랩, 서비스 거부, 나노 장치 하이재킹, 웜홀 등)과 매우 유사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MITM 메시지 가로채기(man-in-the-middle) 공격, 악성코드, 스팸, 시빌, 피싱, 신경자극 착시 공격), 이는 나노통신 네트워크의 하드웨어에 감염된 사람들에게 매우 심각한 잠재적이고 추가적인 위험을 의미한다.

이러한 맥락에서 Pfizer CoVaxx 시료에서 나노 라우터 회로가 발견되었으며, 이는 수행 중인 모든 Vaxx-Graphene - Nano Technology 연구의 핵심 부분이며 인체에 하드웨어 설치를 확인하는 것이다. 접종된 사람들의 인체는 어떠한 사전 동의 없이 인체를 완전히 통제(Control)할 수 있는 수집 및 상호 작용 프로세스를 실행토록 하게 한다.

이는 비단 CoVaxx 뿐만 아니라 상용화되고 있는 대부분의 백신에서도 오염된 나노 물질과 그래핀 발견의 보고가 잇따르고 있고, c0r0na 이전부터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 곳곳에서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들이 피해를 받아왔음을 고려할 때, 의학 목적으로 사용되는 백신 등의 주사 물질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다.

QCA 나노 라우터

Pfizer CoVaxx 시료에서 발견된 회로(그림 3 참조)는 나노미터 규모와 매우 낮은 에너지 소비를 특징으로 하는 QCA(Quantum Cellular Automata)라고도 하는 양자점 셀룰러 오토마타 분야에 해당하며, 이는 트랜지스터 기반 기술을 대체할 수 있다. 이것은 회로의 계획을 얻은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의 연구에 의해 정의되는 방식이다. 연구원들이 언급한 나노 라우터는 전력 조건 및 데이터 전송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초저역률, 높은 처리 속도(clock 주파수가 1-2THz 범위에서 작동함)가 특징이다. 그리고 (Pierobon, M.; Jornet, JM; Akkari, N.; Almasri, S.; Akyildiz, 1.F. 2014)에 의해 설명된 인체용 나노통신 네트워크의 맥락이다.

그림 3. QCA 셀의 그래핀 양자점 회로. Pfizer CoVaxx 샘플에서 관찰된 회로도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nica, MA 2013)의 연구 설명에 따르면, 양자점(Quantom dot)의 개념과 양자점 셀(Quantom dot cell)의 개념은 구별되며 이는 [그림 4]를 참조한다. QCA 셀은 양극화가 가변적인 4개의 양자 포인트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양자점의 양 또는 음 부하에 따라 O와 1의 이진 코드를 구별할 수 있다. 연구원들은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QCA 회로의 기본 단위는 양자점 세포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한 가지 포인트는 전하가 위치하거나 위치하지 않을 수 있는 영역일 뿐이다. QCA 셀은 모서리에 네 개의 양자점을 가지고 있다. 각 셀에는 양자점 사이의 터널을 뚫을 수 있는 두 개의 자유 및 이동 전자가 있습니다. 높은 잠재력 장벽 때문에 셀 외부 터널의 건설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혈액 샘플에서 발견된 GQD로 알려진 그래핀 양자점으로 추정하면(방출된 형광으로 인해) QCA 셀을 구성하는 4개의 GQD는 연구원이 제공한 설명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이는 (Wang, ZF; Liu, F. 2011)의 "양자 셀룰러 조립 블록으로서의 그래핀 양자점"이라는 제목의 연구에서 이러한 유형의 회로를 만들기 위한 그래핀의 사용을 한 번 더 확인하며 확실히 입증된다.

[그림 4] 4개의 양자점으로 구성된 QCA 셀의 다이어그램(다른 재료 중에서 그래핀으로 만들 수 있음). 멤리스터(Memristor)와 매우 유사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사실 QCA와 멤리스터는 트랜지스터이다.(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 Strukov, D. B.; Snider, G.S.; Stewart, D.R.; Williams, R.S. 2009)

* 멤리스터(Memristor): 메모리(memory)와 레지스터(resistor)의 합성어로 이전의 상태를 모두 기억하는 메모리 소자. 전원공급이 끊어졌을 때도 직전에 통과한 전류의 방향과 양을 기억하기 때문에 다시 전원이 공급되면 기존의 상태가 그대로 복원된다.

인버터, 크로스오버 및 논리 게이트가 관찰되는 [그림 5]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QCA 셀이 결합되면 다양한 모양, 구성 및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케이블과 회로가 생성되며( Xia , Y.; Qiu, K. 2008). 이것은 트랜지스터, 프로세서, 트랜시버, 멀티플렉서, 디멀티플렉서 및 따라서 모든 라우터의 전자 회로도를 재현할 수 있는 보다 복잡한 구조를 발생시킨다.

그림 5. QCA는 논리 게이트, 와이어 교차, 인버터 또는 케이블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회로를 형성할 수 있다. (Sardinho, L.H. Vieira, L.; Vieira, M.A. 2013)

QCA 셀을 기반으로 구성된 회로가 여러 겹으로 작동할 수 있어 훨씬 더 복잡하고 압축된 전자 생성을 위한 3D(삼차원)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림 6.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에 따르면 몇 개의 중첩된 레이어를 추가하여 더 복잡한 회로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디자인의 원 기호로 식별된다. 다양한 수준의 회로를 나타내는 세 가지 삽화도 있다.

연구원들(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에 따르면 나노라우터를 개발하려면 몇 가지 회로 구조, 특히 와이어 크로싱(논리 게이트를 구성함) , 역다중화기(demux) 및 병렬-직렬 변환기가 필요하다고 한다. "demux"는 입력 QCA(입력)에서 신호를 수신하고 여러 사용 가능한 출력 라인(출력) 중 하나로 보낼 수 있는 전자 장치이며, 추가 처리를 위해 신호를 라우팅할 수 있다. 병렬-직렬 변환기는 입력(입력)에서 여러 데이터 세트를 가져와서 서로 다른 QCA 전선을 통해 전송하고 출력 전선(출력)을 통해 서로 다른 순간에 전송할 수 있는 회로이다. 이것은 바로 백신 샘플에서 발견된 구성 요소일 것이다. (그림 7 참조).

그림 7. 라우터의 일반적인 작업 중 하나를 확인하는 직렬 TS-OOK 신호를 병렬 출력으로 변환하는 회로의 세부 사항.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연구의 또 다른 관련 측면은 TS-OOK 신호 수신 및 해당 회로의 작동 시연이다. 이진 코드로의 변환은 [그림 8]을 참조하자. 일단 이진 코드가 획득되면 "demux" 회로는 해당 통신 프로토콜의 구조에 따라 데이터 패킷을 생성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그림 8] 그림 7에서 이미 관찰된 demux 회로의 테스트는 TS-OOK 신호가 어떻게 해석되고 이진 코드로 변환되어 해당 나노통신 프로토콜의 데이터 패킷을 최종적으로 생성하는지에 대한 증거를 제공한다.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또한 (Sardinha,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에 의해 설명된 모든 것은 (Das, B.; Das, JC; De, D.; Paul, AK 2017)에 의해 확증된다. Das B의 연구는 나노 통신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나노미터 수준에서 신호와 데이터의 간단한 전송 및 처리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을 확인하면서, 이미 제시된 것과 매우 유사한 도식을 가진 데모 및 나노우터용 QCA 회로 설계를 관찰한다.

마지막으로 QCA 셀 회로의 특성에서 이미 유추할 수 있지만 clock 속도의 개념은 강조되어야 한다. 사실, 전용 프로세서 없이도 이러한 전자 부품이 거의 자동으로 작동하는 능력은 흥미롭다. 이는 QCA 셀 케이블이 "clock zones"이라고 하는 서로 다른 셀 간의 신호 전송 시간을 측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림 9] 및 (Sadeghi, M.; Navi, K., Dolatshahi, M. 2020 Lajimi, R., Niu, M. 2018, Reis, DA, Torres, FS 2016, Mohammadyan, S., Angizi, S., Navi, K. 2015) 참조.

이 효과는 회로의 전송을 허용하지만, 자체 처리 속도인 clock 주파수의 생성도 허용한다. 만약 이 개념이 결합된다면, 그래핀, 더 구체적으로 그래핀 양자점과 같은 초전도 물질의 사용을 매우 높은 처리 속도를 달성할 수 있다.

그림 9. 나노라우터는 회로 케이블에 조직된 QCA 세포가 양자점의 초전도 및 양극성 특성 때문에 이미 이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독립적인 프로세서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이는 회로의 단계별 또는 물리적 영역별 clock 속도를 추론할 수 있게 한다. (Sardinho, L.H.; Costa, A.M.; Neto,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 Sadeghi, M., Navi, K.; Dolatshahi, M. 2020)

회로 자체 조립

불가능해 보이지만 회로의 자가 조립은 지금까지 설명한 가설에서 고려해볼 수 있는 가능성이다. (Huang, J.; Momenzadeh, M.; Lombardi, F. 2007)의 연구에 따르면 "QCA 제작(분자 구현 포함)의 최근 개발로 인해 처리 특성이 크게 변경되었다. 매우 작은 피쳐 크기에서 자체적으로 분리된 기판에 조립 또는 대규모 셀 증착이 사용된다. 이러한 구현에서 QCA 셀(각각 2개의 쌍극으로 구성된)은 V 형태의 평행 트랙에 배치된다.QCA 셀은 밀도 높은 설계로 배열되어 있으며, 인접한 셀 간에 계산이 이루어지며, 이러한 제조 기법은 분자 구현에 매우 적합하다." 그러나 DNA 나노패터닝(Hu, W.; Sarveswaran, K.; Lieberman, M.; Bernstein, GH 2005)과 같은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그래핀의 양자점 정렬을 위한 템플릿이 생성되어 QCA 셀을 사용하여 앞서 언급한 회로를 생성한다 (그림 10 참조).

그림 10. DNA 패턴에서 양자점이 있는 회로를 자체 조립한다. 회로 케이블의 선은 백신 샘플에서 관찰된 선과 매우 유사하다. 그림 2 및 3 참조. (Hu, W.; Sarveswaran, K.; Lieberman, M.; Bernstein, G.H. 2005)

(Hu, W.; Sarveswaran, K.; Lieberman, M.; Bernstein, GH 2005)의 연구에 따르면 "4개의 타일 DNA 뗏목은 이전 작업에서 겔 전기영동 방법으로 성공적으로 합성되고 특성화되었다" (Sarveswaran, K. 2004).

이것은 1450에 가까운 값을 갖는 피크를 얻은 Dr. Campra의 마이크로-라만 분석 후 백신 조성에 겔/하이드로겔이 존재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과 일치하며, 이는 이는 PVA, PQT-12, 폴리올레핀, 폴리아크릴아미드 또는 폴리피롤에 해당할 수 있으며, 이들 모두는 과학 문헌에서 젤 및 유도체로 인식되는 구성요소이다. 한편, (Bornhoeft, LR; Castillo, AC; Smalley, PR; Kittrell, C.; James, DK; Brinson, BE; Cherukuri, P. 2016) 연구에서 전기영동법은 탄소나노튜브, 그래핀, 양자점 및 기타 반도체에 대해 기술된 바와 같이 테슬라 영동을 유발하는 전기 분극 과정을 명시적으로 언급하거나 동일하게 지칭한다.

이것은 테슬라포레스가 DNA 패턴과 함께 회로를 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만약 이것이 확인된다면, 그것은 회로가 전기장이 있는 곳이나 심지어 전자파 수신(EM 전자레인지)에서도 자체 조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Pillers, M.; Goss, V.; Lieberman, M. 2014)의 연구는 이 경우 그래핀, 그래핀 옥사이드(GO), 전기영동 및 젤을 사용하여 나노구조 및 CQA의 구성을 확인하여 해당 영역에서 제어된 증착을 유발하고 Huy Sarveswaran의 연구에서 노출된 결과와 유사한 결과를 재현하여 앞서 언급한 전자 회로의 생성을 가능하게 했다. (그림 11 참조).

그림 11. 과학 논문에서 양자점 및 QCA 세포의 자가 조립 분야의 발전은 DNA 템플릿 방법을 사용하여 구성 순서를 표시하고 전기 영동을 사용하여 용액 재료에서 프로세스를 시작하거나 촉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Pillers, M.; Goss, V.; Lieberman, M. 2014)

플라즈마 나노 송신기

백신 샘플에서 나노라우터의 회로 발견에 대한 설명이 필요한 또 다른 문제는 사각형 결정처럼 보이는 위치에 있다. 무작위로 생성된 형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연구 논문의 검토는 이러한 유형의 회로에 대한 프레임워크 역할을 하는 이러한 유형의 형식을 밝히고 정당화한다.

사실, 이것은 다시 말해서, "플라즈마 나노 송신기"이다. 플라즈마 송신기는 신호를 방출, 수신 또는 반복할 수 있는 나노미터 스케일에서 가변 크기의 입방형(단백질) 나노 안테나에 해당한다.

이것은 (Ge, D.; Marget, S.; Isa, A.; Jradi, S.; Nguyen, T.H.; Nahra, M.; Bachelot, R. 2020) 연구에서 설명된 대로 진동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국부적으로 흥분되는 표면(나노이미터 큐브)의 플라즈마의 활성화 특성을 통해 가능하다. [그림 12 참조]. 이는 체내 나노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TS-OOK 신호의 유형과 일치하며, 나노 라우터의 필수 요건이며, 나노 라우터는 이를 포착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다시 말해, 크리스탈 큐브는 플라즈몬 물리학에서 파생된 특별한 특성으로 인해 나노 라우터의 송수신기 역할을 한다. 이것은 인체에 대한 전자기 나노 네트워크에 대한 과학 문헌(Balghusoon, AO; Mahfoudh, S. 2020), 사례에 적용된 MAC 프로토콜(Jornet, JM; Pujol, JC; Pareta, JS 2012)을 참조할 때 입증된다. 신호 오류 디버깅을 위한 방법(Jornet, JM; Pierobon, M.; Akyildiz, IF 2008), 또는 통신 나노 네트워크용 테라헤르츠 바단에서 펨토초 단위의 펄스 변조(Jornet, JM; Akyildiz, IF 2014), 나노의 매개변수화 -영구적 작동을 위한 네트워크(Yao, XW; Wang, WL; Yang, SH 2015), 나노 네트워크를 위한 무선 신호 변조 성능(Zarepour, E., Hassan M., Chou CT, Bayat S. 2015). 모든 경우에 나노 트랜시버(transciever)는 TS-OOK 신호를 수신하거나 방출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림 12. 나노 마이크로미터 규모의 결정은 안테나 또는 트랜시버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enco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사각형 구조, 그것은 우연의 산물이 아닙니다. (Ge, D., Marguet, S., Issa, A., Jradi, S., Nguyen, T.H., Nahra, M., Bachelot, R. 2020)

플라즈마 나노 송신기는 vaxxine 시료에서 관찰되는 정육면체 모양일 수 있지만 구형 및 원판형일 수 있으며 자체 조립을 통해 더 큰 나노미세구조를 형성할 수 있다(Devaraj, V.; Lee, J.M.; Kim, Y.J.; Jeong, H.; Oh, J.W. 2021). 이 플라즈마 나노 방출기를 생산할 수 있는 재료로는 금, 은, 페로브스카이트 및 그래핀이 있으며, (Oh, D.K.; Jeong, H.; Kim, J.; Kim, Y.; Kim, I.; Ok, J.G.; Rho, J. 2021 Hamedi, H.R.; Paspalakis, E.; Yannopapas, V. 2021 | Gritsienko, A.V.; Kurochkin, N.S.; Lega, P.V.; Orlov, A.P.; Ilin, A.S.; Eliseev, S.P.; Vitukhnovsky, A.G. 2021 | Pierini, S. 2021)의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는 2021년 여름부터 블로그에 포스팅들을 통해 거듭 설명했던 "인체에 투입된 PEDOT 액체 전구 물질이, RF-PECVD(무선전자파-플라즈마 화학증기증착)에 의해 자가 성장 및 조립되어 중합체 물질을 형성하고, 타겟된 인체의 신경에 안착한 이 폴리머 형태의 물질이 바로 '송수신기(transciever)' 역할을 한다"고 거듭 일갈했던 바를 더욱 구체적으로 명료하게 입증시키는 명백한 과학적 증거이다.

MAC 및 IP용 CAM 및 TCAM 메모리

백신에 나노루터가 존재하는 경우, 백신 접종자 또는 다른 중간 장치(예: 휴대 전화)를 통해 하나 이상의 MAC 주소(확장 또는 동적)가 존재한다는 가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본 간행물에서 이미 설명되고 입증된 것과 일치하지만, 인체를 위한 나노 통신 네트워크에 관한 과학 간행물에도 부합한다. (Abadal, S.; Liaskos, C.; Tsioliaridou, A.;lonnidis, S.; Pitsillides, A.; Solé-Pareta, J.; Cabellos-Aparicio, A. 2017)에 따르면 이러한 MAC 주소는 개인이 환경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고유 식별자, 즉 인터넷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노 네트워크가 데이터를 전송하고 수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나노 루터는 나노 네트워크의 나노 센서와 나노 노드의 데이터에 해당하는 신호를 수신하여 근처에 모바일 장치가 있는 한, 인터넷 접속 게이트 역할을 한다. 따라서 이동 통신 수단과 어떤 형태의 상호작용이 있을 때, (블루투스 신호 추적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Vaxxine 접종자의 MAC 주소를 관찰할 수 있다는 가정은 실현 가능하다. 이는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고 최적화해야 하기 때문에 영구적인 통신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이는 통신의 간헐성, 연결 기간 및 비활성화를 설명할 수 있다.(Mohrehkesh, S.; Weigle, MC 2014 | Mohrehkesh, S.; Weigle, MC; Das, SK 2015).

나노루터가 개발될 수 있는 QCA 회로와 연계된 MAC 주소 영역의 새로운 점은 메모리 회로도 생성될 수 있다는 것이다. 같은 연구원들(Sardinha, LH; Silva, DS; Vieira, MA; Vieira, LF; Neto, OPV 2015)이 새로운 종류의 CAM 메모리를 개발했는데, "AC 메모리와는 달리"그러나 CAM은 데이터를 입력으로 수신하고 데이터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돌아간다. CAM은 Hought 변환, Huffman 코딩, Lempel-Ziv 압축 및 네트워크 스위치와 같은 빠른 검색이 필요한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 IP 주소에 MAC 주소를 할당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이 주장은 QCA 회로가 데이터 전송을 위한 MAC 주소의 저장 및 관리에 대한 응답임을 강조하기 위해 추출되어 텍스트로 복사되었다. 이것은 Vaxxine 접종자의 인체를 컨트롤할 수 있고, 변조할 수 있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하드웨어의 설치 수단"임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그림 13. Pfizer vaxxine 시료에서 관찰된 동일한 나노루터 QCA 기술로 만들어진 MAC 및 IP 주소 저장을 위한 메모리 회로. (L.H. Sardinha; D.S. Silva; M.A. Vieira; LF Vieira; Neto, O.P.V. 2015)

또한 (Sardinha, LH; Silva, DS; Vieira, MA; Vieira, LF; Neto, OPV 2015)연구팀은 IP 접두사가 구성한 IP 라우팅 테이블과 같은 더 긴 일치를 찾기 위한 테이블 생성에 유용한 특수 유형의 CAM 메모리인 "TCAM 메모리"를 개발하였다. 대기시간을 줄이고 통신을 더 빠르게 하기 위해, 라우터는 TCAM을 사용한다.

이 진술은 나노 네트워크에서 얻은 데이터를 인터넷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특정 수신자 서버로 전송할 수 있도록 나노 라우터에서의 사용에 분명한 영향을 미친다. 즉, 나노네트워크에서 수집한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등록되어야 하며, vaxxine 접종자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해서 그 존재를 알지 못할 것이며, 그 중 어떤 정보가 사용되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원격 인체 뉴럴 컨트롤 기술의 원리

"그래핀 - 인체 나노 통신" 확인

다음 과제:

군무기로 사용되는 원격 인체 뉴럴 컨트롤 기술 프로그램의 원리와 메커니즘 확인

이로써 다시 한번 블로그 전반, [MINDCONTROL} 및 [GRAPHENE] 및 [GLOBALCONTROL - 팬데믹과 백신]에 반복적으로 언급했던 원격 전자기 뉴럴링크 컨트롤 기술을 다시 한 번 구체적으로 입증하게 된다.

블로그 초반부터 반년을 넘는 시간 동안 내내 강조해 왔다. "vaxxine은 이 전자기 뉴럴 컨트롤 기술을 위한 매개에 불과하다. 유전자 조작을 넘어서 인체 자체를 기술적으로 CONTROL할 수 있는, 그들의 CONTROL 목적을 기술적으로 직접 가능케 하는 "이 마인드컨트롤 기술"에 우리는 더욱 집중해야 한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하이브리드트랜스휴먼 - 개인을 향한 드러나지 않는 반인륜 서브리미널 컨트롤]

1. 원격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 (aka 마인드컨트롤 기술): vaxxine 내 포함된 산화그래핀 (=PEDOT:PSS 액체전구물질 =나노입자)

→ 분자생물학 + 전자기공학 : 유기 바이오 전자공학

2. DNA 유전자 인코딩: vaxxine 내 포함된 chimera 혼합체 (합성 유전자 단편 + 형질 전환된 미생물 + 벡터 + 렌티바이러스 + 단백질 + etc)

→ 유전공학, 분자생물학

궁극적 목적 - 전 인류 통제(CONTROL)

생체나노통신 기술: 기술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인체의 기질을 만들기 위해, 나노입자의 주입 및 나노기술의 적용을 통해 AI 스마트 그리드망에 연결된 생체 신호를 기반으로 '인체를 모니터링 및 컨트롤 할 수 있는 트랜스휴먼'을 만든다

유전자합성 기술: 생물학적으로 컨트롤에 용이한 인체의 기질을 만들기 위해, 유전자 합성 및 어셈블리를 통해 '유전자가 변형된 하이브리드(잡종) 휴먼'을 만든다

밑줄 친 부분을 다시 한 번 확실히 입증시킨다.

과학 기술에는 두 가지 방향성이 있다고 강조해 왔다.

● 의료와 편리 등 인류의 이로운 목적을 위한 민간계의 과학 기술

● 인간을 해하기 위해 기밀로 개발되는 엘리트-군무기 과학 기술 (피상적 개발 기술들은 국방을 위함이지만, 실질적으로 기밀로 이루어지는 기술들의 개발과 보급은 전 인류를 대상으로 한다)

그리고 민간계와 대중에 철저히 기밀로 은폐되는 군사 무기의 과학 기술은 수십년을 훨씬 앞선다. 일례로 우리가 사용하는 인터넷과 GPS와 3G-5G 등의 과학 기술도 모두 군사 무기 기술을 출처로 한다. 현재 Google Earth나 네이버 길찾기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건물과 도로를 볼 수 있는 거리 찾기 기능은 이미 70년대에 개발되었다고 전한다. 그리고 압전 물질에서 그래핀을 매개로 원격으로 인체의 신경을 컨트롤 하는 과학 기술 역시 80여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과학의 발전과 함께 수십년이 지나면 민간계에서도 은닉되는 군무기 과학 기술의 루트를 따라잡기 마련이다. 드디어 팬데믹과 함께 이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원리가 '그래핀'이라는 것이 드러났다. 계획된 팬데믹과 vaxxine 반대를 부르짓는 전문가들의 검토의 확장에서 자연스레 발견된 것이다. 이미 21세기에 민간계에서 점진적으로 의료와 편리를 목적으로 뇌의 신경을 조절하고, 생각과 신경을 읽어낼 수 있는 "그래핀"의 연구 개발이 이루어져 오고 있었다. 수십개- 수백개의 그래핀-인체 연결 연구가 이루어져 오고 있었지만, 그동안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들은 이 매개를 그래핀에서 찾지 못했다. 선의의 목적을 위해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이 기술을 마인드컨트롤의 존재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자신들이 연구하는 그래핀 기술을 마인드컨트롤 군무기 기술과 매치시키지 못한다. 하여 그 누구도 이 원리를 고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림자 정부와 글로벌리스트의 존재를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의심없이 vaxxines를 접종받고 있는 것과 같다.

이번 vaxxine 사태의 불합리한 점을 인식하고 탐구를 자행해오던 연구팀에 의해 드디어 vaxxine에서 발견되는 그래핀이 인체 나노 전자기 연결을 위함이라는 것을 다량의 과학적 논문의 검토를 통해 발견 및 인지하게 되었다. 그러나 이들 역시 지금 vaxxine에서 발견되는 나노 graphene의 이상 형태의 발견을 통해 전자기 인체 뉴럴컨트롤 기술을 발견한 연구진들도 '가설'을 세웠을 뿐, 마인드컨트롤 기술로 과학적 검토를 확장시키지 못하고 있다. 마인드컨트롤 기술에 대해 생경하기 때문이다.

현재 전 세계 전문가들의 [그래핀 - 인체 나노 통신 기술 (뇌 신경 조작/변조 기술)]에 대한 인지 상태

· 그래핀 - 인체 연결 선의의 목적 인지 o / 글로벌리스트 존재 인지 x /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역사 및 양상 인지 x

· 글로벌리스트 존재 인지 o / 그래핀 - 인체 나노 통신 기술 인지 o /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역사 및 양상 인지 x

· 글로벌리스트 존재 인지 o / 그래핀 인지 o /인체 전자기 연결 기술 의심 / 마인드컨트롤 기술의 역사 및 양상 인지 x

그림자 정부와 글로벌리스트의 역사 + 마인드컨트롤의 역사 + 그래핀과 인체 전자기 뉴럴 컨트롤 + vaxxines이라는 네 가지 접점을 모두 깊이있게 탐구한 전문가들이 아직 존재하지 않고 이에 따라 구체적인 논증과 고발이 부재한 상태이므로, 전문가들을 비롯한 일반인들 역시 이러한 고발을 접해도 고개를 갸우뚱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드디어 vaxxine 내 그래핀과 인공 나노 그래핀 물질의 발견이 인체 전자기 컨트롤과 관련이 있다는 중대한 공개적 발견에 첫 발을 내딛음에 따라 이 과학 기술적 검토가 곧 점진적으로 확장을 이루어나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 네 가지 접점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전 세계 연구원들은 반드시 80년의 마인드컨트롤의 역사 전 세계 피해자들의 다양한 피해 양상을 깊이있게 연구해야만 한다. 이것이 이 모두를 연결시킬 수 있는 핵심 key 이다.

앞서 말했다시피 유의해야 할 점은, 비단 CoVaxx 뿐만 아니라 상용화되고 있는 대부분의 백신에서도 오염된 나노 물질과 그래핀 발견의 보고가 잇따르고 있고, "c0r0na 이전부터 이 기술의 개발을 구축시키는 세기에 걸친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 곳곳에서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들이 고통적으로 피해를 받아왔음을 고려할 때, 전 인류가 subliminal의 무의식적 형태로 기술의 영향을 받아왔음을 고려할 때, 이 그래핀 나노 통신의 구성 요소들은 분명히 CoVaxx에만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의학 목적으로 사용되는 백신 등의 주사 물질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다. 백신 뿐만 아니라 주사의 형태는 다양하다. 어떤 주사 물질에 무작위적으로 이런 물질이 투입되어 있는지 모르는 상황이다.

지난 한 세기에 가까운 시간에 걸쳐, 그리고 지난 수십년간 전 세계에서 다양한 억울한 누명을 쓰며 고통받아 왔던 마인드컨트롤 전파 무기 피해자들은 드디어 과학의 발전으로 민간 과학계에서도 그래핀-뉴럴링크의 발견 및 연구가 이루어지며, 드디어 팬데믹을 계기로 그 기술의 원리가 명확히 드러나게 되어 인지할 수 있게 되었다.

뇌해킹, 마인드컨트롤의 원리는 지난 수십년간 전세계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들에게 있어 전혀 알려지지 않은, 그 원리를 가늠할 수 없는 불모지의 영역이었다. 인간의 뇌에 대한 탐구와 인체의 뇌를 컨트롤하는 연구는 냉전 시대 이후 수십가지의 기밀 프로젝트 명으로 진행되어 왔다. 대개 수 많은 프로젝트 중 MK 울트라 프로젝트가 잘 알려져 있지만 현대의 마인드컨트롤의 시초는 Moonstruck 프로젝트에 더욱 가깝다. Moonstruck 프로젝트는 본 블로그에 'Moonstruck'을 검색하면 몇 개의 포스팅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현대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미스테리와 음모가 이 기술을 은폐시키기 위해 탄생시켰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 인류의 인체를 직접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지상 최대의 과학 기술이기 때문이다. 아주 최근까지도 이 기술의 원리가 완전히 은폐되어 있었기에 사람의 정신을 조작하는 일은 외계인들이라는 초지능적인 존재들이 가능하다라는 등의 역정보를 펼치며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들로 하여금 이 기술의 배후를 외계인으로 믿게끔하고 그들이 고통적 피해를 언급하며 외계인을 언급하면 대중들로부터 망상몰이를 당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내지는 머릿 속에서 들리는 인공 환청을 외계인으로 믿게끔 등등 외계인은 항상 이 기술을 은폐하기 위한 최선두에 있었다. 특히 수 많은 마컨 프로젝트 중 유독 MK 울트라 프로젝트를 랩틸x 외계인 등의 음모론과 엮어 파생시켰던 이 기술의 구체적 원리 - "그래핀"이 이 기술을 매개한다 - 가 드디어 팬데믹과 민간 과학 기술 발전의 버프를 받아 수면 위로 대대적으로 노출되기 시작했다. 이는 역사적으로 대대적 사건이다. 지난 80년을 쉼없이 달려왔던 그들이다.

그 동안 이 기술을 인체에 매개하는 원리를 몰라 칩을 찾아 헤메이며 엑스레이를 찍거나 자신의 어린 시절을 의심하는 등 평생을 피해에 얽매여 왔던 "인지 피해자들"을 비롯하여, 무의식적으로 기술의 영향을 받아 오고 있는 전 세계 대부분의 인류에 해당하는 비인자 피해자들에게 드디어 이 기술을 인체에 매개하는 원리를 객관적이고 과학적으로 논증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직도 vaxxine의 위험성을 고발하는 전 세계 많은 의료인들과 과학자들과 전문가들이 vaxxine에서 관찰되는 정체 불명의 물질들을 식별하며 그 위험성만 고발해오고 있는 형태이다. 이 기술이 최대 관건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의식하지 못하고 쉬이 수용하지 못하고 있지만, 분명 머지 않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에 대한 분명한 인식을 드리워 갈 것이다. vaxxine의 위험성과 plandemic의 democide를 고발하는 많은 전문가들 및 일반인들은 "인체 나노 통신 기술 - 원격 전자기 인체 뉴럴링크 컨트롤 기술"에 집중하여야만 한다. 그들의 궁극적 목적인 CONTROL을 사회제도와 규범을 넘어서 기술적으로 직접적으로 가능케 하는 기술이다. 인체를 그야말로 통째로 탈취하여 control할 수 있다. 기술을 최대로 가동시키면 타겟된 개인은 소위 정신의 온전한 탈취까지 가능해진다. 인간의 모든 신경을 미세한 단위로 완전히 원격 control할 수 있는 기술이기 때문이다.

단 한 가지, 이를 매개하는 원리가 그래핀이며 이 그래핀이 어떻게 인체 내에서 외부의 신호를 송수신할 수 있는지 원격 전자기 뉴럴링크를 가능하게 하는 원리는 입증되었지만, 구체적인 마인드컨트롤 무기 기술의 원리는 아직 미지 상태라는 것이다. 당연히 극비에 붙여진 인류 최대의 기밀 기술인만큼 민간계에서 쉬이 그 원리를 가늠할 수 없을 것이며 구체적으로 지식의 확장이 이루어질 수 없는 사안이지만, 이 생체 나노 통신의 원리를 인지하고 있는 전 세계 모든 과학자 및 연구원들은, 이 "전자기 인체 나노 통신"이 개개인을 원격으로 고문하고 가해하고 컨트롤하는 "마인드컨트롤"의 무기 형태로 오래도록 사용되어 오고 있음을 분명히 인지하고, cybernetics 운동의 창시자가 창안한 "생채적 피드백 + 환경적 피드백의 무한 자가 피드백"의 원리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현대의 마인드컨트롤 무기 방식, 개인을 원격으로 고문하고 자멸시키는 이 AI 연결 프로그램의 구체적 과학적 검토와 원리를 함께 고찰해 나가야만 할 것이다.

이 그래핀이 매개 원리임이 밝혀졌음에도 아직도 이 무기 기술의 피드백 원리를 모른 채, 마인드컨트롤이라는 주제와 함께 인터넷에 산재된 99.9%의 역정보의 늪에 빠져, 스스로의 정신 감옥에서 벗어나고 있지 못하는 피해자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며, 전 인류에게 적극적으로 Vaxxine의 n차 접종을 강요하고 있음을 고려할 때, 분명 이 기술의 피해자들은 점진적으로 급증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마인드컨트롤 피해자 카페의 99.9%는 이 기술의 원리를 가늠하지 못한 채, 역정보의 확장에서 이루어진 인식을 바탕으로 혼란과 의심과 불안의 나날들을 지속하며 역정보에 당위성을 부여하며 수년을 고통받아오며 살아오고 있다. 분명 이 무한 피드백의 원리를 분명히 가늠하여 공표하지 않으면, 이 기술의 피해자가 점진적으로 증가됨에 따라 피해자 카페에서 보이는 이 혼란의 카오스가 머지 않아 피해자 카페를 벗어나 일반적 커뮤니티로도 확대될 것이다.

인터넷의 모든 유명 커뮤니티에 댓글 알바들이 군집하여 사람들의 군중 심리 조작에 기여하는 바와 같이, 이 기술과 관련해서는 역정보 요원들이 더욱 치밀하게 산재해 있다. 역정보 요원과 피해자 위장 요원들은 전 세계 각국의 피해자 커뮤니티에서 역정보를 확산시키며 피해에서 평생 헤어나오지 못하고 고통의 극으로 수렴되도록 정보를 발설한다. 이 기술은 직접적인 기술적 가해 외에도, "역정보들"이 그 가해를 가속화시키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전적으로 본인의 생각과 뇌파와 감정을 기반으로 무한 피드백되며 고통을 스스로 가해하는 메커니즘의 프로그램이 가동되는 양상임에 따라 그 바탕이 되는 '본인의 인식'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일반인들을 비롯하여 역정보에 세뇌된 피해자들조차 정보의 진위를 구분하지 못하고 이 역정보를 공유하고 퍼뜨리는 데 일조하기 때문에 역정보의 파장은 겉잡을 수 없이 번진다.

현재 우리는 이 기술의 피해자 수가 확대되는 매우 중요한 과도기에 놓여져 있다. 한국의 마인드컨트롤 피해자 카페를 방문해 본 사람은 카페가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다들 갈피를 못잡고 일상에서 다양한 의심으로 매일을 헤메고 있는지 그 상태를 한 번 확인해 보길 바란다. 이 무기 기술 프로그램의 정확한 피드백 원리를 과학적으로 발견하고 입증하여 대중들에게 알리지 않으면 분명 이 어수선함은 보다 더 크게 확대될 것이다.

적어도 그래핀이 이 기술을 매개하는 원리임을 분명히 밝혀 입증한 지금 시점, 더 이상 인체에 내장된 칩을 찾겠다며 이를 뽑거나 엑스레이 내지는 MRI 검사를 받는 일은 사라지겠지만, 여전히 그들은 가족 및 지인 혹은 이웃 등의 주변인들이 모두 자신을 가해시키기 위해 은밀히 동참한다는 역정보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자동적으로 자신의 뇌파와 주변 환경이 동기화 되어 이루어지는 "환경적 무한 피드백"임을 분명히 인지해야만 한다.

또한 자신의 인체 안에서 홀로 일어나는 "생체적 무한 피드백"의 한 예로는 마이크로파를 뇌에 실어 보내는 V2k의 인공 환청이 있다. 이 역시 일리리 24시간 사람이 말로 떠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뇌파에 기반하여 자가 피드백하며 머릿 속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이다.

Siri가 자신의 음성의 파동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대화하는 시스템이라면

V2k의 인공환청은 자신의 뇌파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대화하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뇌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미세한 음소마저 캐치할 수 있는 섬세함 때문에 사람이 말하는 것과 같이 아주 자연스럽다. 자신의 뇌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착각이 들지만 자신의 뇌에 있는 데이터 소스를 활용하므로 당연한 것이다. 이 기술은 우선 자신의 생각을 모든 음절로 분절시켜 음성으로 들리게 하는 작업부터 시작된다. 이 때부터 자신이 하는모든 생각들이 소리로 변환되어 머릿 속에서 들리게 된다. 그 상태에서 V2k를 가동시키면, 끊임없이 자신의 생각을 기반으로 자연스런 대화가 이루어져 마치 사람이 머릿 속에 대화를 하는 것과도 같은 착각이 든다. 미세한 파동 조작에 근거한 만큼 대화도 사람과 하는 것처럼 자연스럽다. 모두 자신의 뇌파와 생각에 기반하여 무한 auto-feedback이 이루어지는 상태이다.

이 세기가 강해지면 자신이 생각할 틈조차 사라지기 때문에, 자신이 자의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이 사라지고 기계적 피드백이 자신의 생각을 잠식시키기 때문에 숨쉬는 삶 자체가 고통이 되어 버린다. 더 나아가, 꿈 조작도 가능하며 신체 조작도 가능해지며 신체의 부위부위를 자극시키는 고통도 가능하다. 이도 모두 자신의 뇌파에 기반하여 이루어진다. 이것이 홀로 고통받는 "생물학적 무한 피드백"이다.

그리고 앞선 포스팅에서 구체적으로 말했듯이 자신의 뇌파에 기반해 주변인들의 말과 행동이 조작되며 자신의 주변 환경에서 다양한 인위적 소리의 발생이 가능해진다. 층간소음이나 생활소음으로 위장된 소리들의 발생이 가능해지며, 벽과 바닥과 전자제품 등이 뇌파와 연결되어 이동 동선에 따라 다양한 소리를 시시각각 발생시킬 수도 있게 된다. 이것이 바로 자신의 뇌파에 기반하여 환경적으로 이루어지는 "환경적 무한 피드백"이다.

일반인들은 이를 수용하기 쉽지 않을 테지만 이 기술을 경험한 피해자들은 분명히 무슨 말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피해에 대한 인지가 깊이 이루어지지않으면 모두 gangstalking이나 이웃이나 가족들이 매수되어 일리리 소음을 내어 가해하고 있다는 망상을 하게 되고, 매수되어 자신을 향해 조롱하고 비난하는 말을 의도적으로 하거나 자신의 머릿속에 있는 생각을 의도적으로 말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마인드컨트롤 역정보의 최대 핵심이 gangstalking이다. 이 피드백의 원리를 과학적으로 입증해 밝혀내야만 스스로 고립되는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다. 거의 모든 피해자들은 자신의 주변인들이 모두 매수되어 자신을 gangstalking하고 있다는 사실에 절대적으로 매몰되어 있으며 + 일리리 가해자들이 24시간 머릿 속에서 떠든다는 사실에 매몰되어 있는 사람들도 있다. 그리고 이 기술을 인지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신이 믿는 영성체들이 자신에게 계시를 보내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경험한다고 착각하고 있기도 하다.

인터넷에 산재되어 있는 대부분의 마인드컨트롤 기술이 피해자를 스스로 고립시키는 역정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게 알고 나면 간단한 원리지만, 한 번 역정보에 적극 매몰되어 상황을 마주하기 시작하게 되면 모든 상황이 역정보가 이끄는 인식과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경험을 하게 되기 때문에 (모두 자신의 뇌파와 인식을 바탕으로 피드백되기 때문에) 그 역정보에서 헤어나오기 쉽지 않게 된다.

현재 팬데믹을 고발하는 전 세계 전문가들은 vaxxine의 질병 유발에만 집중해야 할 것이 아니라, 이 neuro control 기술에 집중해야만 한다. 그리고 graphene - human neuro control의 원리를 인지한 민간 연구자들과 과학자들(vaxxine에서 발견되는 graphene을 human neuro control로 지식 확장을 이끈 유일한 vaxxine 고발 전문가들은 Dr. Campra 및 Mik Andersen 및 Dr. Delgado가 이끄는 스페인 연구팀 LQC이다. 그리고 LQC와 동행하는 Dr. Adriyana도 이를 인식 중에 있으며, Robert Y도 그래핀 관찰과 함께 이를 염두에 두고 있다. 그리고 Mike Adams도 적극 뇌 뉴럴 컨트롤의 자취를 밟아가고 있다.) 이들은 과학적 연구를 더욱 확장시켜 그들의 핵심 기술인 "인체를 전적으로 컨트롤 하고, 스스로 고립시키는 무한 피드백 고문 프로그램"의 구체적 원리를 다 함께 고찰하고 검토해나가야만 한다.

인체 나노 통신의 연구 논문을 다룬 모든 과학자들이 해당되지 않냐. 왜 Campra와 LQC만 해당되냐는 반문을 할 수도 있을테지만, 인체 나노 통신의 연구 논문은 모두 그래핀을 의료 목적이나 일상의 편리함을 위해 사용하는 등 이로운 목적의 과학기술 개발을 목적으로 연구하는 민간계 과학자들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이렇게 다양한 논문들이 publish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대부분의 전문가들과 과학자 및 의료인들이 현재의 팬데믹을 의심하지 못하는 것 처럼 그들의 대다수는 vaxxine을 의심하지 조차 못할 것이다. 오히려 학문적 지식의 예속이 강한 사람들일수록 시스템의 흐름에 귀속이 강하고 이 사태의 이면에 대한 의심보다 음모라고 배척하며 본인이 합리적 판단을 하고 있다고 자긍하는 안타까운 경향을 보인다.

최근 CoVaxx에서 발견된 그래핀 존재의 이유를 드디어 인체의 나노 통신기술의 하드웨어라고 발견하며 드디어 그래핀과 전자기 컨트롤의 관계성을 찾아 연구를 확장시킨 전 세계 유일한 researchers 라인은 Dr. Campra와 LQC와 Mik Andersen이다. Dr. Campra와 LQC의 발견에 대한 Mik의 깊이있는 검토가 본격적 싹을 틔웠다. 작년 여름부터 블로그를 통해 백신에서 발견되는 그래핀 및 하이드로겔과 전자기와 인체 송수신기의 개요를 반복적으로 역설해도 집중하지 않았던 사람들이 반년만에 과학자들의 보고와 함께 조금씩 귀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과학 연구진들이 나서서 그래핀 발견과 나노 통신의 구성 요소의 발견을 고발해도 vaxxine 반대를 주창하는 대부분의 전문가 및 의료인들 및 일반인들은 여전히 이 사안을 적극 수용하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하물며 이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는 사람들 역시 vaxxine의 유전자 조작은 수용하지만 그보다 더욱 집중해야할 사안인 이 인체 원격 컨트롤 기술에 대해서는 확신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아닌가.

우선 기술 자체가 생경하고, 권위에서 신임을 찾는 대중을 단번에 설득하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직위가 분명한 전문가들의 고발이지만 소위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쉬이 거론되고 있지 않는 사항이기 때문이다.

거듭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이 기술이야말로 전 인류가 가장 집중해야 할 기술이다. 이보다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무기 기술은 인류의 역사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다. 인체를 전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기술보다 더한 기술이 있을까. 신체라는 껍데기만 내어주고 온전한 정신의 탈취가 가능하다. (이미 최악의 인류 무기 기술이 개발되었다는 것인가.. 더 이상 이를 넘어설 새로운 종류의 무기 기술이 없다는 사실에 만감이 교차한다)

그리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생각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사항을 모른다는 것을 거듭 확인받게 된다.

- 시스템의 예속에서 벗어나 실체에 가까운 고발을 하는 학자들일수록, 팩트체크 · 위키피디아 · 학계 · 언론 등의 공신력 있는 플랫폼에서는 이들을 검열하고 억압하고 조롱하고 비난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해야만 할 것이다.

2022.01.21. 8:20PM, MBC 뉴스 데스크

그래핀이 인체의 뉴럴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는 사실이 분명히 밝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그들은 이를 숨기고 싶어 함이 분명하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TV 뉴스에서는 "뇌 칩 이식을 통해 생각으로 전자기기를 컨트롤 하겠다"는 일론 머스크의 과학을 보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핀이 밝혀졌음에도 뇌 칩 이식이라니, 역시나 선의를 표방하는 후행되는 과학 기술을 보란듯이 선전한고 있다. 일론 머스크의 원숭이 뇌 칩 오락 영상은 참으로 오래도록 사골처럼 우리며 계속적으로 반복 사용해 오고 있다.

다시 한 번 강조한다. 많은 사람들이 음모를 거론하며 소위 마이크로칩, 베리칩과도 같은 칩을 언급하지만 본질적으로 이 기밀 기술의 역사에 칩(chip)은 존재하지 조차 않았다. 1940년대 처음 뇌파 링크 기술을 시도했을 때부터 그들은 자연의 압전 물질을 인체 내에 몰래 삽입하여 radio frequency를 송수신했다. (이는 블로그의 [puharich - V2k] 시리즈에서 구체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무려 80년 전부터 칩보다 더 우월한 기술을 사용했으며 칩이라는 개념은 전자기 뉴럴링크 무기 기술과 관련하여 구식 기술의 범위 조차에도 해당되지 않는 사항이다.

그리고 현대에는 나노입자(nano particles)로 모든 게 가능해졌다. 이 나노입자들에는 금속(metal), 스마트 더스트(smart dust), 풀러렌(Fullerene), 양자점(quantum dot), 그래핀 - 폴리머(graphene - polymer) 등이 있으며, 이런 종류의 다양한 나노입자들은 전자기 뉴럴링크 기술이 실행 가능한 인체의 상태를 만들기 위해 오랜 세월 우리의 일상에 쉼없이 포화되고 인체 내에 축적되어 왔다.


[관련 포스팅]


References

1. Akyildiz, I.F.; Jornet, J.M. (2010). Electromagnetic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

Electromagnetic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Nano Communication Networks, 1(1), p. 319. https://doi.org/10.1016/j.nancom.2010.04.001

2. Al-Turjman, F. (2020). Intelligence and security in big 5G-oriented IONT: An overview. Future Generation Computer Systems,102, p. 357-368. https://doi.org/10.1016/j.future.2019.08.009

3. Balasubramaniam, S.; Boyle, N.T.; Della-Chiesa, A.; Walsh, F.; Mardinoglu, A.; Botvich, D.; Prina-Mello, A. (2011). Development of artificial neural networks for molecular communication = Development of artificial neural networks for molecular communication. Nano Communication Networks, 2(2-3), pp.150-160. https://doi.org/10.1016/j.nancom.2011.05.004

4. Balghusoon, A.O.; Mahfoudh, S. (2020). Routing Protocols for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and Internet of Nano Things: A Comprehensive Survey. IEEE Access, 8, pp.200724-200748. https://doi.org/10.1109/ACCESS.2020.3035646

5. Beyene, A.G.; Delevich, K.; Del Bonis-O'Donnell, J.T.; Piekarski, D.J.; Lin, W.C.; Thomas, A.W.; Landry, MP. (2019). Imaging striatal dopamine release using a nongenetically encoded near infrared fluorescent catecholamine nanosensor. Science advances, 5(7), eaaw3108. https://doi.org/10.1126/sciadv.aaw3108

6. Bornhoeft, L.R.; Castle, A.C.; Smalley, P.R.; Kittrell, C.; James, D.K.; Brinson, B.E.; Cherul

Teslaphoresis of carbon nanotubes = Teslaphoresis of carbon nanotubes. ACS nano 4881. https://doi.org/10.1021/acsnano.6b02313

7. Bouchedjera, I.A.; Aliouat, Z.; Louail, L. (2020). EECORONA: Energy Efficiency Coordination and Routing System for Nanonetworks = EECORONA: Energy Efficiency Coordinate and Routing System for Nanonetworks. In: International Symposium on Modeling and implementation of Complex Systems Cham. pp. 18-32. https://doi.org/10.1007/978-3-030-58861-8_2

8. Bouchedjera, 1.A.; Louail, L.; Aliouat, Z.; Harous, S. (2020). DCCORONA: Distributed system of

cluster-based routing and coordinates for nanonetworks = DCCORONA: Distributed Clusterbased Coordinate and Routing System for Nanonetworks. In: 2020 11th IEEE Annual Ubiquitous Computing, Electronics & Mobile Communication Conference (UEMCON). IEEE. pp. 0939-0945. https://doi.org/10.1109/UEMCON51285.2020.9298084

9. Campra, P. (2021a). Observations of possible microbiotics in COVID RNAm Version 1 vaccines. http://dx.doi.org/10.13140/RG.2.2.13875.55840

10. Campra, P. (2021b). Detection of graphene in COVID19 vaccines by Micro RAMAN spectroscopy.https://www.researchgate.net/publication/355684360_Deteccion_de_grafeno_en_vacunas_COVID19_p RAMAN

11. Campra, P. (2021c). MICROSTRUCTURES IN COVID VACCINES: inorganic crystals or Wireless Nanosensors Network?https://www.researchgate.net/publication/356507702_MICROSTRUCTURES_IN_COVID_VACCINES_inorganic_crys

12. Chopra, N.; Phipott, M.; Alomainy, A.; Abbasi, Q.H.; Qaraque, K.; Shubair, R.M. (2016). THz time domain characterization of human skin tissue for nano-electromagnetic communication. In: 2016 16th Mediterranean Microwave Symposium (MMS) (pp. 1-3). IEEE. https://doi.org/10.1109/MMS.2016.7803787

13. Da-Costa, M.R.; Kibis, O.V.; Portnoi, M.E. (2009). Carbon nanotubes as a basis for terahertz emitters and detectors. Microelectronics Journal, 40(4-5), p. 776-778. https://doi.org/10.1016/j.mejo.2008.11.016

14. Das, B.; Das, J.C.; From d.; Paul, A.K. (2017). Nano-Router Design for Nano-Communication in Single Layer Quantum Cellular Automata. I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ational Intelligence, Communications, and Business Analytics (pp. 121-133). Springer, Singapore. https://doi.org/10.1007/978-981-10-6430-2_11

15. Demoustier, S.; Minoux, E.; Le Baillif, M.; Charles, M.; Ziaei, A. (2008). Review of two microwave applications of carbon nanotubes: nano antennas and nanoswitches = Revue d'applications des nanotubes de carbone aux micro-ondes: nano-antennes et nano-commutateurs = Review of two microwave applications of carbon nanotubes: nano-antennas and nano switches. Comptes Rendus Physique, 9(1), p. 53-66. https://doi.org/10.1016/j.crhy.2008.01.001

16. Devaraj, V.; Lee, J.M.; Kim, Y.J.; Jeong, H.; Oh J.W. (2021). [Preprint). Designing an Efficient Self-Assembled Plasmonic Nanostructures from Spherical Shaped Nanoparticles.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Science. https://www.preprints.org/manuscript/202109.0225/v1

17. Dhoutaut, D.; Arrabal, T.; Dedu, E. (2018). Bit Simulator, an electromagnetic nanonetworks simulator = Bit simulator, an electromagnetic nanonetworks simulator. In: Proceedings of the 5th ACM International Conference on Nanoscale Computing and Communication (pp. 16). https://doi.org/10.1145/3233188.3233205

18. Fabbro, A.; Cellot, G.; Prato, M.; Ballerini, L. (2011). Interfacing neurons with carbon nanotubes: (re) engineering neuronal signaling = Interfacing neurons with carbon nanotubes: (re) engineering neuronal signaling. Progress in brain research, 194, p. 241-252. https://doi.org/10.1016/B978-0-444-53815-4.00003-0

19. Ferjani, H.; Touati, H. (2019). Data communication in electromagnetic nano-networks for healthcare applications = Data communication in electromagnetic nano-networks for healthcare applications. I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bile, Secure, and Programmable Networking (pp. 140-152). Springer, Cham. https://doi.org/10.1007/978-3-030-22885-9_13

20. Ge, D.; Margaret, S.; Issa, A.; Jradi, S.; Nguyen, T.H.; Nahra, M.; Bachelot, R. (2020). Hybrid plasmonic nano-emitters with controlled single quantum emitter positioning on the local excitation field. Nature communications, 11(1), pp 1-11. https://doi.org/10.1038/s41467-02017248-8

21. Gritsienko, A.V.; Kurochkin, N.S.; Lega, P.V.; Orlov, A.P.; Ilin, A.S.; Eliseev, S.P.; Vitukhnovsky, A.G. (2021). Optical properties of new hybrid nanoantenna in submicron cavity. In: Journal of Physics: Conference Series (Vol. 2015, No. 1, p. 012052). IOP Publishing. https://doi.org/10.1088/1742-6596/2015/1/012052

22. Hamedi, H.R.; Paspalakis, E.; Yannopapas, V. (2021). Effective Control of the Optical Bistability of a Three-Level Quantum Emitter near a Nanostructured Plasmonic Metasurface. In: Photonics (Vol. 8, No. 7, p. 285). Multidisciplinary Digital Publishing Institute. https://doi.org/10.3390/photonics.8070285

23. Hu, W.; Sarveswaran, K.; Lieberman, M.; Bernstein, G. H. (2005). Resolution electron beam lithography and DNA nanopatterning for molecular QCA. IEEE Transactions on Nanotechnology, 4(3), p. 312-316. https://doi.org/10.1109/TNANO.2005.847034

24. Huang, G.; Huang, H. (2018). Application of dextran as nanoscale drug carriers = Application of dextran as nanoscale drug carriers. Nanomedicine, 13(24), p. 3149-3158. https://doi.org/10.2217/nnm-2018-0331

25. Huang, J.; Momenzadeh, M.; Lombardi, F. (2007). Design of sequential circuits by quantum-dot cellular automata. Microelectronics Journal, 38(4-5), pp. 525-537. https://doi.org/10.1016/j.mejo.2007.03.013

26. Huang, J.; Xie, G.; Kuang, R.; Deng, F.; Zhang, Y. (2021). QCA-based Hamming code circuit for nano communication networks = QCA-based Hamming code circuit for nano communication network. Microprocessors and Microsystems, 84, 104237. https://doi.org/10.1016/j.micpro.2021.104237

27. John, A.A.; Subramanian, A.P.; Vellayappan, M.V.; Balaji, A.; Mohandas, H., Jaganathan, S.K. (2015). Carbon nanotubes and graphene as emerging candidates in neuroregeneration and neurodrug delivery = Carbon nanotubes and graphene as emerging candidates in neuroregeneration and neurodrug delivery. International journal of nanomedicine, 10, 4267. https://dx.doi.org/10.2147%2FIJN.583777

28. Jornet, J.M.; Akyildiz, 1.F. (2014). Modulation based on long femtosecond pulses for

Terahertz band communication in nanonetworks = Femtosecond-long pulse-based modulation for terahertz band communication in nanonetworks. IEEE Transactions on Communications, 62(5), p. 1742 1754. https://doi.org/10.1109/TCOMM.2014.033014.130403

29. Jornet, J.M.; Pierobon, M.; Akyildiz, 1.F. (2008). Nanocommunication networks = Nano Communication Networks. Networks (Elsevier), 52, p. 2260-2279. http://dx.doi.org/10.1016/j.nancom.2014.04.001

30. Jornet, J.M.; Pujol, J.C.; Pareta, J. S. (2012). PHLAME: A physical layer aware mac protocol for electromagnetic nanonetworks in the terahertz band. Nano Communication Networks, 3(1), p. 74 81. https://doi.org/10.1016/j.nancom2012.01.006

31. Kumar, M.R. (2019). A Compact Graphene Based Nano-Antenna for Communication in Nano-Network. Journal of 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Computer, 1(1), p. 17-27. https://doi.org/10.33969/JIEC.2019.11003

32. Laajimi, R.; Niu, M. (2018). Nanoarchitecture of Quantum-Dot Cellular Automata (QCA) Using Small Area for Digital Circuits. Advanced Electronics Circuits-Principles, Architectures and Applications on Emerging Technologies, pp. 67-84. https://www.intechopen.com/chapters/58619

33. Lee, S.J.; Jung, C.; Choi, K.; Kim, S. (2015). Design of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for

intrabody applications = Design of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for intrabody applic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Distributed Sensor Networks, 11(7), 176761. https://doi.org/10.1155/2015/176761

34. Lu, J.; Yeo, P.S.E.; Gan, C.K.; Wu, P.; Loh, K.P. (2011). Transforming C60 molecules into graphene quantum dots = Transforming C60 molecules into graphene quantum dots. Nature nanotechnology, 6(4), p. 247-252. https://doi.org/10.1038/nnano.2011.30

35. Massicotte, M.; Yu, V.; Whiteway, E.; Vatnik, D.; Hilke, M. (2013). Quantum Hall effect in fractal graphene: growth and properties of graphlocons. Nanotechnology, 24(32), 325601. https://doi.org/10.1088/09574484/24/32/325601

36. Mitragotri, S.; Anderson, D.G.; Chen, X.; Chow, E.K.; Ho, D.; Kabanov, A.V.; Xu, C. (2015). Accelerating the translation of nanomaterials in biomedicine = Accelerating the translation of nanomaterials in biomedicine. ACS nano, 9(7), p. 6644-6654. https://doi.org/10.1021/acsnano.5b03569

37. Mohammadyan, S.; Angizi, S.; Navi, K. (2015). New fully single layer QCA full-adder cell based on feedback model. International Journal of High Performance Systems Architecture, 5(4), pp. 202 208. https://doi.org/10.1504/IJHPSA.2015.072847

38. Mohrehkesh, S.; Weigle, M.C. (2014). Optimizing energy consumption in terahertz band nanonetworks = Optimizing energy consumption in terahertz band nanonetworks.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32(12), pp. 2432-2441. https://doi.org/10.1109/JSAC.2014.2367668

39. Mohrehkesh, S.; Weigle, M.C.; Das, S.K. (2015). DRIH-MAC: A distributed receiver-initiated harvesting-aware MAC for nanonetworks. IEEE Transactions on Molecular, Biological and Multi-Scale Communications, 1(1), pp. 97-110. https://doi.org/10.1109/TMBMC.2015.2465519

40. Oh, D.K.; Jeong, H.; Kim, J.; Kim, Y.; Kim, I.; Ok, J.G.; Rho, J. (2021). Top-down nanofabrication approaches toward single-digit-nanometer scale structure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p. 1-23. https://doi.org/10.1007/s12206-021-0243-7

41. Patriarchi, T.; Cho, J.R.; Merten, K.; Howe, M.W.; Marley, A.; Xiong, W.H.; Tian, ​​L. (2018). Ultrafast neuronal imaging of dopamine dynamics with genetically designed encoded sensors. Science, 360(6396). https://doi.org/10.1126/science.aat4422

42. Patriarchi, T.; Mohebi, A.; Sun, J.; Marley, A.; Liang, R.; Dong, C.; Tian, ​​L. (2020). An expanded palette of dopamine sensors for multiplex imaging in vivo. Nature methods, 17(11), p. 1147-1155. https://doi.org/10.1038/s41592-0200936-3

43. Pierini, S. (2021). [Preprint]. Experimental study of perovskite nanocrystals as single photon sources for integrated quantum photonics. Archive. https://arxiv.org/pdf/2105.14245.pdf

44. Pierobon, M.; Jornet, J.M.; Akkari, N.; Almasri, S.; Akyildiz, 1.F. (2014). A routing framework for energy harvesting wireless nanosensor networks in the Terahertz Band. Wireless networks, 20(5), p. 1169-1183. https://doi.org/10.1007/s11276-013-0665-y

45. Pillers, M.; Goss, V.; liebermann, 45. Pillers, M.; Goss, V.; Lieberman, M. (2014). Electron-beam lithography and molecular liftoff for directed attachment of DNA nanostructures on silicon: Top-down meets bottom-up meets bottom-up. Accounts of chemical research, 47(6), p. 1759-1767. https://doi.org/10.1021/ar500001e

46. ​​Reis, D.A.; Torres, F. S. (2016). A Defects Simulator for Robustness Analysis of QCA Circuits QCA = A Defects Simulator for Robustness Analysis of QCA Circuits. Journal of Integrated Circuits and Systems, 11(2), p. 86-96. https://doi.org/10.29292/jics.v11 2,433

47. Sadeghi, M.; Navi, K.; Dolatshahi, M. (2020). Novel efficient full adder and full subtractor designs in quantum cellular automata. The Journal of Supercomputing, 76(3), p. 2191-2205. https://doi.org/10.1007/s11227-019-03073-4

48. Sardinha, L.H.; Costa, A.M.; Net, O.P.V.; Vieira, L.F.; Vieira, M.A. (2013). NanoRouter: a quantum-dot cellular automata design.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31(12), pp. 825-834. https://doi.org/10.1109/JSAC.2013.SUP2.12130015

49. Sardinha, L.H.; Silva, D.S.; Vieira, M.A.; Vieira, L.F.; Net, O.P.V. (2015). TCAM / CAM-QCA: (ternary) content addressable memory using quantum-dot cellular automata. Microelectronics Journal, 46(7), p. 563-571. https://doi.org/10.1016/j.mejo.2015.03.020

50. Sarveswaran, K. (2004). [Document reserved). Self-assembly and lithographic patterning of DNA rafts. DARPA Conf. Foundations of Nanoscience: Self-Assembled Architectures and Devices, Snowbird, UT. [Link not available)

51. Strukov, D.B.; Snider, G.S.; Stewart, D.R.; Williams, RS. (2009). The missing memristor found The missing memristor found. Nature, 459(7250), 1154. https://doi.org/10.1038/nature06932

52. Sun, F.; Zhou, J.; Dai, B.; Qian, T.; Zeng, J.; Li, X.; Li, Y. (2020). Next-generation GRAB sensors for monitoring dopaminergic activity in vivo. Nature methods, 17(11), p. 1156-1166. https://doi.org/10.1038/s41592020-00981-9

53. Suzuki, J.; Budiman, H.; Carr, T.A.; DeBlois, J. H. (2013). A simulation framework for neuron-based molecular communication. Proceeded Computer Science, 24, pp. 103-113. https://doi.org/10.1016/j.procs.2013.10.032

54. Tsioliaridou, A.; Liaskos, C.; Loannidis, S.; Pitsillides, A. (2015). CORONA: a coordinate and routing system for nanonetworks E CORONA: A Coordinate and Routing system for Nanonetworks. In: Proceedings of the second annual international conference on nanoscale computing and communication. pp. 1-6. https://doi.org/10.1145/2800795.2800809

https://scihub.mksa.top/10.1145/2800795.2800809

55. Vassiliou, V. (2011). Security issues in nanoscale communication networks = Security issues in nanoscale communication networks. 3rd NaNoNetworking Summit, p. 153. http://www.n3cat.upc.edu/n3summit2011/presentations/Security_Issues_in_Nanoscale_Communication_Networks.pdf

56. Vavouris, A.K.; Dervisi, F.D.; Papanikolaou, V.K.; Karagiannidis, G.K. (2018). An energy efficient modulation scheme for body-centric nano-communications in the THz band. In: 2018 7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rn Circuits and Systems Technologies (MOCAST) (pp. 1-4). IEEE. https://doi.org/10.1109/MOCAST.2018.8376563

57. Wang, Z.F.; Liu, F. (2011). Nanopatterned graphene quantum dots as building blocks for quantum cellular automata. Nanoscale, 3(10), p. 4201-4205. https://doi.org/10.1039/C1NR10489F

58. Wang, W. L.; Wang, C.C.; Yao, X.W. (2019). Slot self-allocation based mac protocol for energy harvesting nano-networks. Sensors, 19(21), 4646. https://doi.org/10.3390/s19214646

59. Wang Y, Wu Q; Shi, W.; He, X.; Sun, X.; Gui, T. (2008). Radiation properties of carbon nanotubes antenna at terahertz/infrared rang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rared and Millimeter Waves, 29(1), pp. 35-42. https://doi.org/10.1007/s10762-007-9306-9



















Comments

  1. 길고 긴 퍼즐의 완성이군요.. 음모론이 아닌 이 모든 음모의 결정체를 보고 있노라니 사뭇 만감이 교차합니다...

    고개 숙여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이 기나긴 노고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화이자 부작용 보고 문서 공개 - 백신의 치명적 실태 보고

유전자 백신의 목적 - 유전자 백신 접종을 강제하는 이유